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라클라우드 펜션 가성비 좋은 저렴한 숙소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9. 20:30

본문

오늘도 강릉의 펜션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릉도 국내의 유명한 여행지이다 보니 숙소들이 많은 편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어찌보면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펜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금액이 저렴하면 어딘가 문제가 있을거라는 생각을 갖기 쉬운데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금액도 저렴한데 숙소도 상당히 깨끗하고 깔끔한데다 퀄리티도 상당히 높은 수준입니다. 

 

해안가와 가까운데가 개별 스파도 구비되어 있는 펜션인데다 금액도 저렴하니 누구든지 큰 부담없이 마음 편하게 다녀 오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강릉 라클라우드 펜션

라클라우드 펜션
라클라우드 펜션

http://lacloudpension.com/

 

경포대스파펜션 라클라우드

강릉 라클라우드, 강릉 오션뷰 펜션, 가족펜션, 커플펜션, 힐링펜션

lacloudpension.com


위치


강릉 라클라우드 펜션은 강원 강릉시 해안로 651-10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역에서 202-1번 버스를 타시고 경포해변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신 뒤 택시를 타고 이동하셔야 합니다. 경포해변까지는 약 15분 정도가 소요되지만 경포해변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25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경포해변에서 택시를 타는걸 권해드립니다.

라클라우드 펜션은 정류장에서 숙소가지 거리가 상당히 멀리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으로 가시기에는 다소 불편한 부분이 있습니다. 경포해변 정류장에서 택시를 이용하시거나 자가용 혹은 렌트를 해서 가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안타깝게도 라클라우드 펜션은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지 않는 숙소이다 보니 대중 교통만으로 가시기에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경치

101호
102호
201호
202호
203호
301호
302호
303호

라클라우드 펜션은 해안가와 가깝긴 하지만 아쉽게도 숙소에서 오션뷰가 대단히 잘 보이는 편은 아닙니다. 대부분 마운틴뷰에 가까우며 오션뷰가 보이는 타입도 한정적이다 보니 오션뷰를 기대하고 가시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만약 그래도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예약하실 때 오션뷰 타입을 잘 보고 예약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오션뷰가 잘 안보인다고 해서 뷰가 안좋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라클라우드 펜션은 오션뷰와 마운티뷰가 섞여 있는 경치도 보이고 충분히 분위기도 있고 예쁜 편이라 생각합니다.

 

타입에 따라서 야외 테라스가 있는 타입도 있는데 테라스에서 경치를 감상하셔도 좋으며 객실에 편히 앉으셔서 커피나 차 한잔 하시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201호 스파
202호 스파
203호 스파
301호 스파
302호 스파
303호 스파
라클라우드펜션 카페
라클라우드펜션 카페

더클라우드 펜션은 101호와 102호를 제외하고 모든 타입에 스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시국에 사우나를 가기 힘든 상황에서 여행을 간 숙소에 개별 스파가 있다는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파는 물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며 오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욕제는 금지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라클라우드 펜션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도 있기 때문에 여유로운 커피 한잔의 시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을거 같습니다. 카페에는 단순히 커피와 빵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와인 종류도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낼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바베큐는 객실의 실내에서 개별 바베큐를 즐길수 있고 야외 바베큐장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적외선을 이용한 전기그릴은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며 야외 바베큐장은 2인 기준 3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까지는 따로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장을 보고 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제목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라클라우드 펜션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숙소의 퀄리티도 제법 괜찮은 편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성비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 다르지만 큰 부담은 되지 않을 금액이라 생각합니다.

 


101호, 102호 : 약 9만원 (최대 2명)

 

202호, 302호 : 약 13만원 (최대 4명)

 

201, 203, 301, 303호 : 약 14만원 (최대 4명)

 

 

가장 금액대가 높은 타입들도 14만원이니 2분이서 가셔도 개인당 7만원만 부담하시면 됩니다. 모든 타입은 일단 2인 기준이며 인원 추가시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되긴 하지만 4명이서 가셔도 개인당 4~5만원의 금액만 부담하셔도 됩니다. 

 

다만 위의 금액은 비수기 평일 기준의 금액이며 연휴, 성수기, 주말에는 금액이 다소 높아질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대부도 가성비 스파 펜션 시크릿펜션

 

대부도 가성비 스파 펜션 시크릿펜션

안녕하신가요~ 대부도 펜션 타운에는 수많은 숙소가 있습니다. 그 중 좋은 숙소도 굉장히 많지만 좋다고 해서 다 추천드릴 수는 없는게 좋은 만큼 비싸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숙소지만 비

sayaloalous1224.tistory.com

여수 키웨스트 리조트 시내에서 가깝고 가성비 좋은 숙소

 

여수 키웨스트 리조트 시내에서 가깝고 가성비 좋은 숙소

안녕하세요~콜럼버스에요. 여수 시리즈는 잘 보고 계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여수 여행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원래 여수 시리즈는 길게 할 예정이 없어서 대표적인 숙소 몇개만 할 예정

sayaloalous1224.tistory.com

가성비 펜션 숙소 통영 달비채

 

가성비 펜션 숙소 통영 달비채

안녕하세요~어제 소개해드린 한산 마리나 리조트는 잘 보셨나요? 통영에서 베스트 숙소 중 한 곳이라서 숙소 자체는 분위기 있고 좋은 숙소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렴하지 않은 높은 금액 때문

sayaloalous1224.tistory.com

통영 가성비 스파 숙소 메이블루 펜션

 

통영 가성비 스파 숙소 메이블루 펜션

안녕하십니까~늦은 장마철이 시작된거 같습니다. 제가 있는 지역엔 태풍까지 오고 있습니다. 비 오는건 좋아하지만 태풍 오는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거 같군요. 가을에 수확해야 하는 농사꾼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