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오션뷰 호텔 파인아트라벨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8. 19:30

본문

오늘은 오랜만에 강릉의 호텔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강릉에도 다양한 숙소들이 있는데 호텔, 펜션, 풀빌라 등등이 있습니다. 숙소 타입에 따라 각각 장단점은 다 있지만 호텔은 역시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함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을 가셨을 때 호텔을 선호 하는 사람, 펜션을 선호하는 사람, 풀빌라를 선호하는 사람은 다양하게 있고 다 다르기도 하죠. 안전하고 깨끗한 호텔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강릉의 호텔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강릉의 호텔 중에서도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오션뷰가 탁월한 호텔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타입이 오션뷰인것은 아니니 예약하실 때 잘 확인하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

파인아트라벨
파인아트라벨

http://www.anmok-art.co.kr/

 

파인아트라벨

안목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파인아트라벨

www.anmok-art.co.kr


위치


강릉의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 32에 위치해 있는 호텔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314-1번 버스를 타시고 안목커피거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8분 거리입니다.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대중 교통으로도 환승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은 다소 걸리는 편이지만 그렇게 긴 시간이 소요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8분 거리인데 만약 짐이 많으시거나 어린 자녀분들, 혹은 노약자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안목커피거리 정류장에서 택시를 타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니 권해드려 보겠습니다.

 

 

경치

스탠다드 타입
디럭스 트윈
패밀리타입
펫 타입
로얄 스위트
로얄 스위트 침실
스위트 침실
스위트 타입
스위트 거실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호텔 바로 앞에 바닷가가 펼쳐져 있기 때문에 오션뷰가 무척 아름답게 보이는 숙소입니다. 호텔이다 보니 타입이 다양하게 있는 편인데 모든 타입에는 야외 테라스가 있으니 테라스에 나가셔서 시원한 바다 공기를 마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거의 모든 타입이 침실에서도 바다가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침대에 편안히 누우셔서도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모든 타입이 오션뷰가 보이는 것은 아니니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예약하실 때 오션뷰 타입인지 잘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오션뷰 타입은 조금이나마 같은 타입보다도 금액이 높게 되어 있으니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대시설

파인아트라벨 로비
파인아트라벨 로비
파인아트라벨 카페
파인아트라벨 카페

강릉의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사실 특별한 부대시설이 없는 호텔입니다. 규모가 큰 특급호텔이 아니다 보니 부대시설이 마땅히 없는 비지니스 호텔급으로 보시면 됩니다. 파인아트라벨 호텔을 호텔의 럭셔리한 부대시설을 즐기러 가는 곳은 아니며 호텔에서 조용히 휴가를 즐기고 싶을 때 가시기에 적합한거 같습니다.

 

1층에서는 커피 한잔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피를 한잔 사들고 나가셔서, 혹은 객실 안에서 오션뷰를 감상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금액

강릉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특별한 부대시설이 없는 비지니스급 호텔이지만 그만큼 금액이 저렴한 편이기도 합니다. 호텔의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한 객실에 적은 수용 인원과 다소 높은 금액이겠지요. 하지만 비지니스급의 호텔이라면 큰 부담은 되지 않는 금액이기도 합니다.

 

스탠다드 타입 : 약 8만원~10만원 (최대 2명)

 

디럭스 타입 : 약 10만원~15만원 (최대 2명)

 

펫 타입 : 약 23만원 (최대 4명)

 

스위트 타입 : 약 25만원~35만원 (최대 4명)

 

 

파인아트라벨 호텔은 타입에 따라 금액이 다양하며 오션뷰가 있냐 없냐로도 금액이 달라집니다. 또한 같은 타입이어도 각종 다양한 페키지 포함으로도 금액이 크게 달라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위의 금액은 평균 금액이며 비수기 평일 금액입니다.

 

오션뷰에 따라 혹은 페키지에 따라 금액이 다소 달라질 수도 있으니 예약하시고자 하는 날짜의 금액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어제부터 강릉의 숙소 시리즈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새로운 곳 시리즈를 시작할 때는 항상 떨립니다. 포스팅은 잘하고 있는지, 보시는 분들이 알기 쉽게 작성했는지

sayaloalous1224.tistory.com

강릉 호텔 탑스텐 온천 숙소

 

강릉 호텔 탑스텐 온천 숙소

강릉의 숙소들은 잘 보고 계신가요? 앞서 소개해 드린 세인트존스와 스카이베이는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부디 마음에 드셨길 바라며 오늘은 강릉의 또 다른 호텔은 하나 알아볼까 합니다. 오

sayaloalous1224.tistory.com

강릉 호텔 추천 썬크루즈호텔

 

강릉 호텔 추천 썬크루즈호텔

오늘은 강릉의 멋진 호텔을 하나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숙소엔 여러 종류가 있는데 호텔, 펜션, 풀빌라, 리조트 등등이 있습니다. 모두 장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역시 호텔하면 깔끔함과 친절한

sayaloalous1224.tistory.com

강릉 호텔 아비오 가성비 좋은 호텔

 

강릉 호텔 아비오 가성비 좋은 호텔

오늘은 강릉의 가성비 좋은 호텔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텔의 장점은 깔끔한 컨디션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아마 높은 금액과 한 객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