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전객실 오션뷰 스파 숙소 메어블릭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6. 09:05

본문

오늘은 강릉의 전객실에 스파가 있으며 오션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펜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강릉에는 오션뷰가 멋진 숙소, 스파가 있는 숙소들이 있었지만 오션뷰가 보이며 스파까지 즐길 수 있는 숙소는 사실 많이 소개해 드리지 못했습니다. 몇몇 있었지만 전객실에 스파가 있었던건 아니었습니다.

 

오늘은 오션뷰를 보며 스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지어 금액도 비싼 편이 아니니 가성비도 좋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즘 시국에 사우나를 가기 힘든 지금 여행 간 숙소에 스파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장점이라 생각되는데 예쁜 오션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면 정말 금상천화라고 생각합니다.

 

 

강릉 메어블릭펜션

메어블릭펜션
메어블릭펜션

http://meerbrick.com/

 

강릉 메어블릭

객실바다전망, 해수욕장 앞, 스파, 수영장펜션, 상위3%엄선, 커플, 가족, 신축

www.meerbrick.com


위치


강릉 메어블릭 펜션은 강원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904-10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역에서 202-1번 버스를 타시고 경포해변 정류장에서 931번 버스로 환 방동하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4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3분 거리입니다.

강릉 메어블릭 펜션은 대중 교통으로 환승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정류장에서 숙소가지 거리는 무척 가까운 편이라 어렵지 않게 찾아 가실 수는 있을겁니다. 다만 번거로운게 귀찮고 버스 운행 시간을 대기해야 하는게 싫으신 분들은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드립니다.

메어블릭 펜션은 안타깝게도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게 되시면 조금은 번거로울 수 있으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도 아니며 정류장에서 숙소도 가까운 거리이니 렌트 비용이 아까우시다면 대중 교통으로도 충분히 가실 수 있을겁니다.

 

 

경치

501호
502호
503호
505호
301호
302호
303호
305호
메어블릭펜션 외관
메어블릭펜션 외관

메어블릭 펜션은 사진에서 보시는것 처럼 모든 타입에서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305호는 오션뷰가 다소 잘 안보이는 타입이긴 합니다만 그 외에 타입은 오션뷰를 아름답게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한 쪽 벽면이 거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멋진 바다를 속 시원하게 감상하게 되어 있습니다.

원룸 타입의 객실에서는 침실에서도 편히 누워서 오션뷰를 볼 수 있고 복층 타입 객실에서는 넓은 거실에서 편안히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복층 타입에서도 2층 침실에서 오션뷰가 보이기도 하니 걱정하실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따로 없는 점은 아쉽지만 객실 안에서도 충분히 경치 감상이 가능하고 편히 앉으셔서 차 한잔 하시면서 오션뷰를 감상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메어블릭펜션 수영장
메어블릭펜션 수영장
501호 스파
502호 스파
503호 스파
505호 스파
301호 스파
302호 스파
303호 스파
305호 스파
메어블릭펜션 카페
메어블릭펜션 카페

제목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메어블릭 펜션의 가장 큰 장점은 모든 타입에서 스파를 즐기면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수나 통영, 거제 같은 곳에서는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숙소가 많이 있지만 강릉은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숙소가 생각보다 많이 있진 않습니다. 그런 점에서 메어블릭 펜션은 오션뷰와 스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충분히 권해드릴 만한 숙소인거 같습니다.

 

모든 타입에 있는 스파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시간 제한도 따로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그 점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메어블릭 펜션에는 야외 수영장도 있으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아쉽게도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고 있으니 참조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멋진 오션뷰가 있는 펜션에서 바베큐는 빠지면 안되는 요소라 생각합니다. 바베큐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 곳에서 풀사이드 형태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자이글 바베큐도 있으며 숯 그릴의 바베큐도 있는데 금액은 모두 2인 기준 2만원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바베큐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주지 않으니 미리 마트에서 장을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그럼 이제 메어블릭 펜션의 금액을 알아볼 텐데 과연 가성비가 좋을지 어떨지 보겠습니다. 앞의 서두에서 금액도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말씀 드렸습니다만 사람마다 기준이 다 다르니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전객실 오션뷰에 스파, 수영장, 바베큐 등을 고려하면 적당한 금액이라 생각합니다.

 

 

305호 : 약 11만원 (최대 3명)

 

301, 302호 : 약 14만원 (최대 2명)

 

505호 : 약 14만원 (최대 4명)

 

303호 : 약 15만원 (최대 2명)

 

501, 502호 : 약 16만원 (최대 4명)

 

503호 : 약 17만원 (최대 4명)

 

 

메어블릭 펜션은 2인 기준부터 4인 기준 까지 타입이 있습니다. 모든 타입은 2인 기준이며 추가 인원 1명당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되긴 합니다만 4명이서 가셔서 금액을 배분한다면 개인당 지불하는 금액은 전혀 부담스럽지 않으실 겁니다. 2명이서 가신다고 하셔도 인당 9만원 이하로 모든 타입을 가실 수 있으니 금액이 그리 비싼 편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 더 클라우드 풀 앤 스파

 

제주 더 클라우드 풀 앤 스파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숙소는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주의 조금 특이하고 이색적인 숙소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호텔로 분류되긴

sayaloalous1224.tistory.com

여수 썬힐 스파 펜션

 

여수 썬힐 스파 펜션

안녕하십니까~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 소개해드린 제주 숙소들은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제주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제주 롯데 호텔을 마무리로 제주도의 숙소도 끝이 났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바람의 언덕 리조트 가성비 숙소

 

거제 바람의 언덕 리조트 가성비 숙소

안녕하십니까~오늘도 콜럼버스 입니다. 그동안의 거제 호텔들은 잘 보셨나요? 열심히 선별한 호텔들인데 마음에 드셨는진 모르겠습니다. 사실 거제는 호텔보다는 펜션이나 리조트가 더 발달되

sayaloalous1224.tistory.com

통영 스파 숙소 추천 드림펜션

 

통영 스파 숙소 추천 드림펜션

안녕하십니까~ 이제 무더위도 한풀 꺽이고 조금씩이나마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곳도 있다고 하더군요. 아마 이번 비가 끝나면 더위는 거의 다 가실거 같습니다.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