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후기 좋은 만점 숙소 추천 더퍼스트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3. 09:05

본문

오늘은 강릉의 후기 만점 숙소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후기가 만점이나 나오긴 무척 힘든 편인데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놀랍게도 후기가 5점 만점에 5점 만점인 곳입니다.

아무리 좋은 숙소나 제품이어도 사람마다 원하는 부분이 다 다르기 때문에 안좋은 후기나 평가가 한두개는 있는데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안좋은 후기가 없었습니다.

뷰와 청결, 깨끗함, 서비스, 친절함까지 모든 걸 다 갖춘 숙소인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숙소가 무척 깨끗하고 깔끔한데다 사장님이 친절까지 하셔서 모두가 만족하고 가신거 같습니다.



강릉 더퍼스트펜션

더퍼스트펜션
더퍼스트펜션

http://thefirstps.kr/

 

강릉 더퍼스트펜션

푸른하늘과 푸른바다가 하나 되는곳, 강릉펜션 오션뷰 스파 모던 스파 신축

thefirstps.kr


위치


강릉의 더퍼스트펜션은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13-1에 위치해 있는 펜션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역에서 300번 버스를 타시고 북부노인대학 이라는 정류장에서 931-1번 버스로 환승하신 뒤, 사천진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7분 거리입니다. 더퍼스트펜션은 대중 교통으로 시간도 다소 걸리는데다 환승까지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더퍼스트펜션은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자가용이나 렌트를 이용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경치

201호
202호
301호
302호
401호
402호
203호
303호
403호
101호
더퍼스트펜션 루프탑 경치
더퍼스트펜션 루프탑 경치
더퍼스트펜션 루프탑
더퍼스트펜션 루프탑
더퍼스트펜션 해안가
더퍼스트펜션 해안가

우선 더퍼스트펜션은 사진이나 후기에서도 볼 수 있듯이 뷰가 굉장히 아름다운 숙소입니다. 모든 타입이 오션뷰가 보이는건 아니지만 대부분의 타입에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 멋진 해안가가 펼쳐쳐 있기 때문에 객실안에서도 예쁜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바닷가에 놀러 나가실 수도 있습니다. 여름이라면 해수욕이나 일광욕을 즐기시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겨울이어도 겨울바다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다고 생각하며 해안가를 걸으며 산책을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루프탑에서 멋진 오션뷰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더퍼스트펜션은 숙소가 무척 깨끗하고 청결하기 때문에 경치를 즐기는 기분이 더욱 좋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더퍼스트펜션 수영장
더퍼스트펜션 수영장
201호 스파
202호 스파
203호 스파
301호 스파
302호 스파
402호 스파
303호 스파
301호 테라스
401호 테라스
203호 테라스

더퍼스트펜션에는 멋진 야외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미온수로 운영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긴 시간동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야외 수영장은 4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만 운영되고 있으니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더퍼스트펜션은 거의 모든 타입에 스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스파가 없는 타입은 101호와 401호입니다.

스파는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10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멋진 바다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스파는 당연히 무료이니 한번 이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바베큐는 테라스에서 즐기는 개별  바베큐장과 1층 공용 바베큐장 두 곳이 있습니다.

숯불 바베큐는 아니고 전기그릴인 자이글 바베큐이며 이용 금액은 1만5천원입니다. 4인 이상부터는 2만원이며 6인 이상이면 3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까지는 따로 제공이 안되니 미리 마트에서 장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금액


더퍼스트펜션은 후기가 무척 좋은 숙소이며 모든 사람들이 잘 다녀온곳 이라고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준 숙소입니다. 깨끗하고 청결하며 뷰도 좋으며 친절까지 한데 그렇다면 금액은 어떨까요?

금액마저 저렴하면 더욱 완벽하겠지만 이정도로 좋은 퀄리티라면 금액이 다소 비싸더라도 이해가 갑니다. 돈은 거짓말 안하다고 하니 그만한 이유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203호 : 약 13만원 (최대 3명)

201, 202, 303호 : 약 14만원 (최대 3명)

101호 : 약 15만원 (최대 8명, 스파 없음)

401호 : 약 15만원 (최대 2명, 스파 없음)

403호 : 약 17만원 (최대 4명)

301호 : 약 19만원 (최대 3명)

402호 : 약 20만원 (최대 4명)


금액은 사실 더퍼스트펜션보다 더 저렴한 숙소가 많이 있는 편이긴 합니다. 하지만 더퍼스트펜션도 비싼 금액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더퍼스트펜션은 깨끗함과 청결, 친절함에 멋진 오션뷰에 스파까지 있는 수준이 높은 숙소이기 때문에 이 정도라면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강릉 여행을 계획 중이며 깨끗하고 청결한 숙소, 그리고 오션뷰까지 있는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더퍼스트펜션을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반갑습니다. 거제 스파 숙소 시리즈도 이제 슬슬 끝이 나는거 같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거제의 가성비 좋은 스파 숙소는 거의 다 소개해드린거 같습니다. 그동안 스파 숙소를 쭉 소개해 드리다

sayaloalous1224.tistory.com

대부도 깔끔한 숙소 영흥도 마리노펜션

 

대부도 깔끔한 숙소 영흥도 마리노펜션

안녕하세요~숙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무엇이라 생각하시나요? 숙소에 중요한 요소들은 많이 있죠. 금액, 가성비, 뷰, 분위기, 부대시설, 서비스, 친절함 그 외에도 특히 여성분들은 화장실도

sayaloalous1224.tistory.com

여수 깔끔한 숙소 추천 벨메르 호텔

 

여수 깔끔한 숙소 추천 벨메르 호텔

반갑습니다. 오늘은 뜬금없지만 다시 여수의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모르는 숙소를 발견하면 늘 소개를 해드리고 있죠. 누군가에게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요. 역시 저도

sayaloalous1224.tistory.com

가평 깨끗하고 깔끔한 스파 숙소 추천 레드펜션 (전객실 스파 구비)

 

가평 깨끗하고 깔끔한 스파 숙소 추천 레드펜션 (전객실 스파 구비)

한동안 가평의 풀빌라 숙소들을 위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풀빌라는 장점도 많지만 금액이 비싼 단점이 있죠.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해 오늘은 가성비 좋은 펜션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