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7. 09:05

본문

반갑습니다. 거제 스파 숙소 시리즈도 이제 슬슬 끝이 나는거 같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거제의 가성비 좋은 스파 숙소는 거의 다 소개해드린거 같습니다.

그동안 스파 숙소를 쭉 소개해 드리다가 이제 스파가 없는 숙소를 알아보니 왠지 퀄리티가 떨어져 보이는 기분이 듭니다.

스파가 없는 만큼 장점이 있는 숙소들을 심사숙고 하면서 알아보는 중인데 걱정이 큽니다.

하지만 그건 나중일이니 우선 오늘의 스파 숙소를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스파 숙소의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으니까요.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http://lighthouse-geoje.com/

 

거제 라이트하우스

거제, 거제펜션, 오션뷰, 스파, 바베큐, 야외수영장, 휴게실, 커플펜션, 가족펜션, 신축

lighthouse-geoje.com


위치

 

거제 라이트하우스는 경남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1228 라는 위치에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교통으로는 고현 버스 터미널에서 43번 버스를 타시고 유교마을 입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5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진 걸어서 3분 거리입니다.

43-1번 버스로도 가실 수 있으며 43-1번 버스는 실전상회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셔야 합니다. 시간은 약 45분 정도 걸리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5분 정도 걸립니다.

43번 버스나 43-1번 버스는 서로 시간 차이가 많이 없으니 먼저 오시는 버스를 이용하시면 되시겠습니다.

 



경치

거제 라이트하우스 201호
거제 라이트하우스 201호
거제 라이트하우스 201호 침실
거제 라이트하우스 201호 침실
거제 라이트하우스 202호
거제 라이트하우스 202호
거제 라이트하우스 301호 침실
거제 라이트하우스 301호 침실
거제 라이트하우스 302호
거제 라이트하우스 302호
거제 라이트하우스 302호 침실
거제 라이트하우스 302호 침실

거제 라이트하우스는 바로 앞에 드넓은 남해바다가 펼쳐져 있기 때문에 오션뷰가 상당히 잘 보이는 숙소입니다.

전 객실이 오션뷰 타입이며 침실, 거실 어디에서도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긴 있지만 테라스라기 보다는 베란다의 느낌이라 테라스에서 뭔가를 하기엔 협소합니다.



부대시설

거제 라이트하우스 201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 201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 202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 202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 301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 301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 302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 302호 스파

거제 라이트하우스는 부대시설이 특별히 있는 펜션은 아닙니다. 2021년 7월 부터 바베큐 이용장도 사라져 버려서 객실 내에서 간단한 음식만 해먹을 수 있게 됬습니다.

객실도 딱 4개 밖에 없는 희안한 숙소입니다. 그럼에도 평이 무척 좋은 숙소이죠. 객실이 적기 때문에 그만큼 관리가 잘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신축 건물이기 때문에 무척 깨끗하고 깔끔한 편이며 객실이 상당히 넓어서 비좁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는 곳입니다.

객실마다 있는 스파는 모두 오션뷰를 바라 보면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며 체크인 시간부터 오후 9시 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이며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거제 라이트하우스는 2021년 06월에 야외 수영장도 따로 오픈했습니다. 사진은 따로 구하지 못했지만 수심 약 1.1m에  6m*10m 넓이라고 합니다.

 



금액

 

거제 라이트하우스는 부대시설이 다소 부족해도 객실 퀄리티로 승부를 보려 하는 숙소인거 같습니다. 별다른 부대시설이 없는데 금액은 어떨까요?


201호, 202호 : 약 15만원 (최대 4명)

301호 : 약 18만원 (최대 4명)

302호 : 약 20만원 (최대 4명)


거제 라이트하우스는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객실이 단 4개 뿐인 숙소입니다. 양보단 질을 선택한 숙소 같은데 숙소 퀄리티는 상당히 좋은데도 금액은 비싼 편이 아닙니다.

아마 부대시설이 미땅히 없어서 그런거라 추측합니다. 부대시설이 뛰어나면 당연히 숙소 금액도 비싸지니까요.

무척 넓은 객실이지만 안타깝게도 최대 인원은 4명밖에 되지 않습니다. 라이트하우스는 소수 인원이서 조용히 휴양하다 오기에 적합하도록 만든 숙소인거 같습니다.


자 오늘도 이렇게 또 하나의 거제 스파 숙소가 끝이 났습니다. 그동안의 스파 숙소중에 부디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