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커플 여행 숙소 추천 지브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5. 13:30

본문

강릉에는 오션뷰가 멋지게 보이는 숙소들이 많이 있지만 오늘은 그 중에서도 커플끼리 가시기에 좋은 펜션을 하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가 보이며 타입에 따라 오션뷰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스파도  있는 멋진 숙소입니다.

 

숙소도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깔끔하며 루프탑에서 멋진 오션뷰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기 때문에 커플끼리 가시면 예쁜 추억의 사진을 많이 남겨 오실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 예쁜 해안가도 있기 때문에 해수욕을 즐기셔도 되며 새하얀 모래를 밟으며 산책을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강릉 지브펜션

지브펜션
지브펜션

http://zivpension.com/

 

지브펜션

지브펜션, 주문진펜션, 강릉펜션, 전객실오션뷰(일출조망), 주문진소돌항 해변위치, 카페시설, 바비큐장, 원적외선그릴

zivpension.com


위치


강릉 지브펜션은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935에 위치해 있는 펜션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314, 302번 버스를 타시고 양양고개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윽 약 5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강릉 지브펜션은 대중 교통으로 환승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간이 다소 걸리고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이기 때문에 짐이 많으시다면 조금은 불편하질도 모르겠습니다. 짐이 많은 상태에서 초행길의 10분 거리는 가깝다고 보긴 힘들 수도 있겠습니다.

아쉽게도 지브펜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숙소이기 때문에 대중 교통이 불편하시다면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드리겠습니다.

 

 

경치

304호
305호
303호
302호
403호
301호
401호
405호
402호
404호
502호
503호
504호
501호
505호

강릉 지브펜션은 우선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가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션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숙소이며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깔끔한 느낌이 동시에 들기도 합니다. 하얀 실내 안에서 푸른 바다를 보며 분위기를 내면 기분도 좋아질거 같습니다.

지브펜션에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기 때문에 에쁜 배경을 등지고 멋진 인생샷을 남겨 오실 수 도 있습니다. 

 

테라스는 따로 없지만 객실 안에서 멋진 바다를 충분히 감상하실 수 있으며 침대에 편히 누워서도 오션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쁜 석양을 감상하셔도 좋으며 일찍 일어나신다면 멋진 일출도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주무시기 전에는 아침에 일출로 눈이 부실 수도 있으니 커텐을 치고 주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부대시설

403호 스파
402호 스파
404호 스파
502호 스파
503호 스파
504호 스파
501호 스파
505호 스파
지브펜션 포토존
지브펜션 포토존
지브펜션 커플 포토존
지브펜션 커플 포토존
지브펜션 카페
지브펜션 카페
바베큐장

지브펜션의 또 하나의 장점은 스파가 구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그것도 욕실에 있는게 아니라 사진처럼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즐기셔도 좋으며 혹은 해가 지는 일몰 시간에 즐기셔도 아주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도 있겠습니다.

스파는 당연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시며 제한시간도 따로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시는 시간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그 점만 주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루프탑에는 아까 말씀드린 포토존이 있으며 멋진 인생샷 혹은 커플사진을 예쁘게 남겨 오실 수도 있습니다. 낮에 푸른 바다가 보일 때 찍으셔도 좋고 석양이 지는 시간에 찍으셔도 예쁠거라 생각합니다. 

 

 

금액

그럼 지브펜션의 금액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지브펜션의 장점은 모든 객실에서 멋진 오션뷰가 보이며 또한 오션뷰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스파가 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이라면 한 객실에 수용 인원이 적기 때문에 단체로 가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302~304호 : 약 11만원 (최대 2명, 스파 없음)

 

301호, 305호 : 약 11만 5천원 (최대 3명, 스파 없음)

 

401호, 405호 : 약 12만 5천원 (최대 3명, 스파 없음)

 

402, 403, 404호 : 약 14만원 (최대 2명)

 

502~504호 : 약 15만원 (최대 2명)

 

501호, 505호 : 약 15만 5천원( 최대 3명)

 

 

지브펜션은 정원이 적은 숙소이다 보니 단체로 가서 금액을 배분하는 방법이 통하지 않는 곳입니다. 2인 기준의 숙소이며 최대 3인 기준인데 3인 기준 객실은 스파가 없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금액이 많이 비싼 편은 아니기 때문에 적은 인원으로 가셔도 큰 부담은 안될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거제 생각속의 집 펜션

 

거제 생각속의 집 펜션

최근 거제의 스파 숙소 시리즈를 계속 연이어 소개해 드렸습니다. 스파 숙소만 포스팅 하면 지겨우실까봐 이제 슬슬 다른 타입 숙소를 포스팅 해드리려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스파 타입 숙소

sayaloalous1224.tistory.com

통영 추천 숙소 하니스파 펜션

 

통영 추천 숙소 하니스파 펜션

안녕하세요~백신이 개발되어 코로나가 잠잠해 지나 싶더니 오히려 기승을 더 부리고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확진자 수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고 있어서 큰일입니다. 놀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렇

sayaloalous1224.tistory.com

통영 가성비 스파 숙소 메이블루 펜션

 

통영 가성비 스파 숙소 메이블루 펜션

안녕하십니까~늦은 장마철이 시작된거 같습니다. 제가 있는 지역엔 태풍까지 오고 있습니다. 비 오는건 좋아하지만 태풍 오는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거 같군요. 가을에 수확해야 하는 농사꾼

sayaloalous1224.tistory.com

대부도 예그리나2 마리스펜션

 

대부도 예그리나2 마리스펜션

안녕하십니까. 어제 대부도의 예그리나펜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션뷰와 스파가 장점인 숙소였지만 건물이 오래되서 노후 된 느낌이 있는 단점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말씀드린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