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예그리나2 마리스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1. 09:05

본문

안녕하십니까. 어제 대부도의 예그리나펜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션뷰와 스파가 장점인 숙소였지만 건물이 오래되서 노후 된 느낌이 있는 단점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어제 말씀드린 대로 오늘은 예그리나 펜션 2호점인 예그리나2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예그리나2 펜션은 신축 건물로 내부가 상당히 깔끔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예그리나 펜션 1호점의 장점을 고스란히 가지고 있지요. 검색하실때 예그리나2 라고 검색하셔도 좋고 또 다른 이름인 마리스 펜션이라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대부도 마리스 펜션 (예그리나2)

예그리나2 마리스 펜션
예그리나2 마리스 펜션

http://marispension.co.kr/

 

예그리나2 펜션(마리스펜션)

 

marispension.co.kr


위치

 

대부도의 예그리나2 펜션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소득길 15-55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예그리나 펜션 1호점과 똑같이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790번 버스를 타시고 상동 이라는 정류장에서 727-1번 버스로 환승하신 뒤 말부흥종점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총 2시간 정도 걸리며 말부흥종점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예그리나 펜션 1호점 바로 옆에 있어서 가시는 길은 1호점과 동일합니다.

예그리나2 펜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대부도주민센터에서 오후 3시30분, 4시30분, 5시30분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숙소에 미리 연락해 두시면 됩니다.

 



경치

마리스펜션 1호
마리스펜션 1호
마리스펜션 2호
마리스펜션 2호
마리스펜션 3호
마리스펜션 3호
마리스펜션 4호
마리스펜션 4호
마리스펜션 5호
마리스펜션 5호
마리스펜션 6호
마리스펜션 6호

우선 대부도의 예그리나2 펜션은 전객실이 오션뷰인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앞에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기 때문에 기분 좋게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마다 있는 테라스에서 편히 앉아 오션뷰를 만끽하실 수도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좋아하는 음료한잔 하면서 근심,걱정 다 잊어버리고 오션뷰를 감상하면 힐링 잘 될거 같습니다.

거실에서도 유리를 통해 바다가 잘보이는 구조이며 넓은 편은 아니지만 한쪽 벽면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을겁니다.



부대시설

마리스펜션 1호 스파
마리스펜션 1호 스파
마리스펜션 2호 스파
마리스펜션 2호 스파
마리스펜션 4호 스파
마리스펜션 4호 스파
마리스펜션 5호 스파
마리스펜션 5호 스파
마리스펜션 3호 테라스
마리스펜션 3호 테라스
마리스펜션 수영장
마리스펜션 수영장

우선 예그리나2 펜션은 3호와 6호를 제외하고 모든 객실에 개별 스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야외 풍경이 보이는 곳에 위치되어 있기 때문에 스파를 이용하면서도 오션뷰를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는 당연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 되어 있으니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슬라이드가 있는 멋진 야외 수영장은 2021년 5월에 오픈했습니다. 더운 여름에 즐기시면 딱 좋을거 같고 하절기에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까지이며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펜션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바베큐는 객실마다 있는 개별 테라스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베큐는 이용시간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늦게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 신청은 오후 9시까지이기 때문에 그전에만 신청하시면 됩니다.

바베큐 이용 금액은 2인에 1만원이며 사용하시기 전에 숙소에 미리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마트에서 장을 보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금액

 

어제 소개해드린 예그리나 펜션 1호점은 건물이 노후되가 했으나 금액이 저렴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신축 건물인 2호점은 어떨까요?

신축이다 보니 더 비쌀거 같지만 오히려 금액이 더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신축에 오션뷰, 개별 스파, 개별 바베큐에 야외 수영장까지 있어서 가성비가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지요.


3호, 6호 : 약 9만원 (최대 7명, 스파없음)

1,2,4,5호 : 약 11만원 (최대 5명)


이정도면 확실히 저렴한 금액이라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건물도 신축이라 깔끔한 편인데다 부대시설도 휴양 목적으로 가셔서 즐길 수 있는것도 구비되어 있어서 가성비 좋은거 같습니다.

왜 신축인 예그리나2가 더 저렴한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저 고객입장에선 가성비 좋으면 고마울 따름이죠.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대부도 예그리나 펜션들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두 숙소 모두 위치는 같은 곳에 있으니 더 마음에 드시는 곳을 골라 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웬만하면 신축인 예그리나2를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