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넓고 깨끗한 가성비 숙소 메종드씨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7. 19:00

본문

오늘은 강릉의 숲이 무척 예쁜 마운틴뷰가 특징인 펜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상당히 넓은 편이며 숙소도 깨끗하고 깔끔하며 인테리어도 예쁘게 꾸며 놓은 펜션입니다.

최근에 강릉의 오션뷰 위주의 숙소들은 소개해 드렸 습니다. 물론 푸른 바다가 보이는 멋진 오션뷰도 좋지만 가끔은 산 속에 휴양 온 느낌으로 조용히 쉴 수 있는 마운틴뷰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션뷰를 선호 하시는 분들도 있고 마운틴뷰를 선호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숙소에서 뷰도 중요하지만 가장 먼저 중요시되는 깨끗함과 청결, 그리고 가성비가 갖추어진 펜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메종드씨펜션

메종드씨펜션
메종드씨펜션

 


위치



강릉 메종드씨 펜션은 강원 강릉시 경포로463번안길 9-4에 위치해 있는 펜션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202번 버스를 타시고 경포 현대아파트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2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3분 거리입니다.

메종드씨 펜션은 대중 교통으로도 환승 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으며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거리도 무척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 가실 수 있을겁니다.

메종드씨 펜션은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는데 KTX강릉역, 강릉 시외버스 터미널, 강릉 이마트 지점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픽업 장소나 시간은 숙소에 문의하셔서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경치

M101호
M101호
M102호
M102호
M201호
M201호
M202호
M202호
M201호 복층
M201호 복층
M203호
M203호
M204호
M204호
M205호
M205호
메종드씨펜션 야경
메종드씨펜션 야경

우선 메종드씨 펜션은 오션뷰가 없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마운틴뷰가 장관이 곳입니다. 울창한 대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 드는 곳이며 덕분에 공기도 맑은 편인거 같습니다.

펜션 자체의 건물 디자인이나 실내 인테리어도 독특하면서도 상당히 예쁘게 만든 편이기 때문에 분위기도 있으며 외관 사진을 찍으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객실도 상당히 넓은 편이고 복층 구조로 된 타입도 있기 때문에 좁은 느낌도 들지 않으며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다 시피 숙소가 상당히 깨끗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부대시설

메종드씨펜션 히노끼 스파
메종드씨펜션 히노끼 스파
메종드씨펜션 스파
메종드씨펜션 스파
조식 라운지
카페
야외 테라스
호수 산책로
시루봉 산책로

메종드씨 펜션은 M101호와 M102호에는 개별 스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션뷰를 보며 즐기는 스파도 정말 좋지만 이런 멋진 마운틴뷰를 보며 즐기는 스파도 무척 좋을거 같습니다. 자연속에서 노천탕을 즐기는 기분이 들거 같습니다.

스파는 물론 무료이며 시간 제한도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1층에는 숲 속의 절경을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있으며 메종드씨 펜션은 펜션임에도 불구하고 조식도 제공이 됩니다. 조식은 간단한 서양식으로 준비되며 미리 예약을 주셔야 합니다.

오션뷰를 보며 즐기는 바베큐도 좋지만 예쁜 마운틴뷰가 펼쳐진 경치를 보며 즐기는 바베큐도 꿀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바베큐는 객실 개별 테라스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바베큐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1만 5천원이며 4인부터는 야외 바베큐장을 이용하셔야 되고 4인 기준 2만원, 5~6인 기준 3만원 입니다.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금액


제목에서 메종드씨 펜션은 가성비도 좋은 펜션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보통 펜션은 단체용이나 큰 객실 타입이 아니면 최대 4인 기준인데 메종드씨 펜션은 최대 5인까지도 숙박이 가능한 펜션입니다.

금액 자체도 비싼 편이 아니며 4~5명이서 가셔서 금액을  배분하면 개인당 부담하는 금액은 상당히 저렴해 질겁니다.


M101, M102호 : 약 11만원 (최대 4명)

M203, M204, M205호 : 약 13만원 (최대 4명)

M201, M202호 : 약 13만원 (최대 5명)


메종드씨 펜션은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은 수준이기 때문에 일행들과 편한 마음으로 다녀 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2명이서만 가시더라도 6~7만원으로 숙박이 가능한 금액이니 부담스럽지 않으실 겁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가평 깨끗하며 깔끔한 커플 숙소 추천 카라펜션

 

가평 깨끗하며 깔끔한 커플 숙소 추천 카라펜션

오늘은 가평에서 깨끗하고 깔끔한 펜션 하나를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여행간 숙소에서 중요한건 워낙 많지만 첫번째로 청결과 위생상태는 기본이라 생각합니다. 기본이면서도 아주 중요하죠.

sayaloalous1224.tistory.com

대부도 깔끔한 숙소 추천 영흥도 꼼마펜션

 

대부도 깔끔한 숙소 추천 영흥도 꼼마펜션

안녕하십니까~오늘은 숙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수 있는 깨끗하고 깔끔한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다른 부분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숙소의 청결상태가 안좋으면 그 숙소는 좋은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반갑습니다. 거제 스파 숙소 시리즈도 이제 슬슬 끝이 나는거 같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거제의 가성비 좋은 스파 숙소는 거의 다 소개해드린거 같습니다. 그동안 스파 숙소를 쭉 소개해 드리다

sayaloalous1224.tistory.com

여수 깔끔한 숙소 추천 벨메르 호텔

 

여수 깔끔한 숙소 추천 벨메르 호텔

반갑습니다. 오늘은 뜬금없지만 다시 여수의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모르는 숙소를 발견하면 늘 소개를 해드리고 있죠. 누군가에게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요. 역시 저도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