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가성비 최고 저렴한 숙소 그곳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17. 12:00

본문

오늘은 강릉의 숙소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숙소 펜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숙소에 중요한 요소는 많이 있지만 역시 금액을 빼놓을 수는 없겠습니다. 아무리 좋은 숙소여도 금액이 비싸면 부담이 되고 아무리 저렴해도 퀄리티가 안좋으면 가고 싶은 마음이 안들죠.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금액이 저렴하면서도 깨끗하고 깔끔하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은 숙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숙소에 개별 스파도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스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 타입도 있고 넓은 타입도 있기 때문에 최대 4~6명까지 함께 가실 수 있으며 원래 금액이 저렴한데 이렇게 많은 인원이 가셔서 금액을 배분하면 더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도 있으실 겁니다.

 

 

강릉 그곳펜션

그곳펜션
그곳펜션

http://www.xn--mb0b9s787b6gb918byya.com/

 

그곳펜션

그 곳 펜션에서 여유로운 하루를 선물합니다. ABOUT →

www.xn--mb0b9s787b6gb918byya.com


위치


강릉 그곳펜션은 강원 강릉시 사천면 가둔지길 32에 위치해 있는 펜션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역에서 300번, 314번 버스를 타시고 강릉약국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신 뒤, 택시를 타고 가셔야 합니다. 강릉약국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거리가 상당히 멀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사실 대중 교통으로 가시는건 권해드리지 않으며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드립니다.

안타깝게도 그곳펜션은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대중 교통보다는 자가용이나 렌트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자가용이 없으시거나 렌트가 부담되시면 택시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경치

101호
102호
103호
104호
201호
202호
203호
204호
301호
302호
그곳펜션 외관
그곳펜션 외관

우선 강릉의 그곳 펜션은 아쉽게도 바다와 거리가 멀지는 않지만 오션뷰는 따로 보이지 않는 숙소입니다. 강릉은 지역 특성상 바다와 가까운 곳도 있으며 산으로 둘러 쌓인 장소도 함께 있습니다. 그곳 펜션은 오션뷰는 없지만 대신 숲이 우거진 마운틴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숲 속의 경치를 즐기며 산책하시기에도 좋은 길이 있으며 강릉의 명소인 사천해변 이라는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바닷가를 보러 가시기에도 좋습니다.

 

그곳 펜션은 넓은 야외 테라스도 있기 때문에 그곳에 편히 앉으셔서 숲 속의 경치를 바라보며 커피나 차 한잔 하시며 시간을 보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공기도 상당히 맑기 때문에 몸이 정화되는 기분이 들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102호 스파
201호 스파
202호 스파
203호 스파
204호 스파
301호 스파
302호 스파
그곳펜션 테라스
그곳펜션 테라스

우선 그곳펜션에는 따뜻한 스파가 구비되어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모든 타입에 스파가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예약하실 때 잘 확인하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스파가 없는 타입은 101, 103, 104호 이니 참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스파는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11시까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시며 당연히 무료입니다. 또한 다른 숙소들의 스파와는 다르게 입욕제가 사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보통 스파에 입욕제를 사용하면 고장의 원인이 되고 청소가 힘들기 때문에 대부분 숙소에서 금지를 하는데 그곳펜션은 스파에 입욕제가 가능해서 분위기를 더 예쁘게 연출할 수도 있겠습니다.

 

멋진 숲의 정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바베큐는 객실의 자이글을 이용한 개별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실내 바베큐장이나 야외 바베큐장에서는 숯불로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두 바베큐 모두 이용 금액은 2만원이며 1인 추가시 5천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금액


그럼 이제 그곳펜션의 금액을 알아보겠습니다.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다 시피 강릉의 그곳펜션은 금액이 무척 저렴한 숙소입니다. 숙소도 넓고 깨끗한 편이며 입욕제가 사용 가능한 스파에 바베큐장까지 있어서 가성비도 나름 좋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103호 : 약 5만원 (최대 2명, 스파 없음)

 

101호 : 약 5만원 (최대 4명, 스파 없음)

 

302호 : 약 6만원 (최대 2명)

 

102호, 301호 : 약 6만원 (최대 3명)

 

202호 : 약 6만 5천원 (최대 2명)

 

201호 : 약 6만 5천원 (최대 4명)

 

203호, 204호 : 약 7만원 (최대 4명)

 

104호 : 약 12만원 (최대 6명, 스파 없음)

 

 

위의 금액은 비수기 평일 금액이며 주말이나 성수기, 연휴는 금액이 더 오르긴 합니다. 하지만 그 부분을 감안하더라도 분명 저렴한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104호를 제외한 모든 타입은 2인 기준이며 추가 인원당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그러다러도 부담되는 금액은 아닌거 같습니다.

 

4명 이상이서 가신다면 인당 부담하는 금액은 2~3만원 안으로 해결이 될거 같습니다. 확실히 저렴한 금액이라 생각되며 가성비도 좋은 편인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여수 키웨스트 리조트 시내에서 가깝고 가성비 좋은 숙소

 

여수 키웨스트 리조트 시내에서 가깝고 가성비 좋은 숙소

안녕하세요~콜럼버스에요. 여수 시리즈는 잘 보고 계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여수 여행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원래 여수 시리즈는 길게 할 예정이 없어서 대표적인 숙소 몇개만 할 예정

sayaloalous1224.tistory.com

통영 가성비 스파 숙소 메이블루 펜션

 

통영 가성비 스파 숙소 메이블루 펜션

안녕하십니까~늦은 장마철이 시작된거 같습니다. 제가 있는 지역엔 태풍까지 오고 있습니다. 비 오는건 좋아하지만 태풍 오는걸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거 같군요. 가을에 수확해야 하는 농사꾼

sayaloalous1224.tistory.com

대부도 가성비 스파 펜션 시크릿펜션

 

대부도 가성비 스파 펜션 시크릿펜션

안녕하신가요~ 대부도 펜션 타운에는 수많은 숙소가 있습니다. 그 중 좋은 숙소도 굉장히 많지만 좋다고 해서 다 추천드릴 수는 없는게 좋은 만큼 비싸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좋은 숙소지만 비

sayaloalous1224.tistory.com

강릉 가성비 오션뷰 숙소 더블루펜션

 

강릉 가성비 오션뷰 숙소 더블루펜션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강릉의 해변과 가까운 펜션 하나를 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션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혹은 예쁜 해변에서 물놀이나 일광욕, 해변 산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권해

sayaloalous1224.tistory.com

가평 가성비 좋은 단체 펜션 추천 은하눌풀빌라

 

가평 가성비 좋은 단체 펜션 추천 은하눌풀빌라

오늘도 가평의 풀빌라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숙소 이름이 풀빌라지 사실 펜션에 더 가까운 숙소입니다. 저도 풀빌라와 펜션의 정확한 구분 기준은 모르지만 풀빌라는 그냥 주택형태로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