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펜션 숙소 통영 달비채

국내 여행지 숙소/통영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20. 09:05

본문

안녕하세요~어제 소개해드린 한산 마리나 리조트는 잘 보셨나요? 통영에서 베스트 숙소 중 한 곳이라서 숙소 자체는 분위기 있고 좋은 숙소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렴하지 않은 높은 금액 때문에 아마 부담스러운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저렴한 펜션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숙소 시설이 아무리 좋아도 비싼 금액이면 그림의 떡일 뿐이니 가지 못하면 아무 소용이 없겠죠? 그래서 비싼 숙소는 가급적 자제하고 싶긴 합니다. 오늘은 누구나 부담없는 금액으로 갈 수 있는 펜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통영 달비채 펜션

통영 달비채 펜션
통영 달비채 펜션

http://www.dalstar.net/

 

달비채펜션

 

www.dalstar.net


위치

 

통영 달비채 펜션은 경남 통영시 용남면 장문로 234-13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통영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354번 버스를 타시고 원문마을 정류장이란 곳에서 하차 하신뒤 대안마을 이라는 정류장까지 이동 후 455번 버스로 환승하시면 됩니다.

원문마을 정류장에서 대안마을 정류장까지는 도보로 약 8분 정도 걸리며 총 소요 시간은 약 30분정도 소요됩니다.

사실 대중 교통으로 가시기에는 환승도 해야하며 중간에 환승 정류장까지 거리도 있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합니다. 차량으로 30분 거리이기 때문에 괜찮으시다면 택시를 타시는걸 권유해드립니다.

 



경치

통영 달비채 펜션 잎새달
통영 달비채 펜션 잎새달
통영 달비채 펜션 푸른달
통영 달비채 펜션 푸른달
통영 달비채 펜션 새솟음달
통영 달비채 펜션 새솟음달
통영 달비채 펜션 타오름달
통영 달비채 펜션 타오름달
통영 달비채 펜션 하늘연달
통영 달비채 펜션 하늘연달
통영 달비채 펜션 여우별
통영 달비채 펜션 여우별
통영 달비채 펜션 아롱별
통영 달비채 펜션 아롱별

우선 통영 달비채 펜션은 전객실이 오션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바다는 원없이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심 속 건물들도 보이기 때문에 야경도 무척이나 예쁜 편입니다.

타입에 따라 다르지만 야외 테라스가 있는 타입에서 오션뷰와 야경을 즐길 수도 있고 테라스에 야외 스파가 있는 타입에선 스파를 즐기면서 멋진 경치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달비채 펜션은 객실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 편이지만 어느 타입 객실에서도 뷰는 아름답게 펼쳐져 있기 때문에 뷰 걱정 하실 일은 없는 숙소입니다.

 



부대시설

통영 달비채 펜션 새솟음달 스파
통영 달비채 펜션 새솟음달 스파
통영 달비채 펜션 아롱별 스파
통영 달비채 펜션 아롱별 스파
통영 달비채 펜션 미리별 스파
통영 달비채 펜션 미리별 스파
통영 달비채 펜션 하늘연달 족욕
통영 달비채 펜션 하늘연달 족욕
통영 달비채 펜션 야외 테라스
통영 달비채 펜션 야외 테라스
통영 달비채 펜션 포토존
통영 달비채 펜션 포토존

통영 달비채 펜션은 모든 타입에 스파가 있지는 않습니다. 스파가 있는 타입은 정해져 있는데 원하시면 예약시 잘 확인하시고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일단 스파는 전부 야외 테라스에 있기 때문에 예쁜 뷰를 감상하실 수 있지만 당연히 스파가 없는 객실보단 금액이 조금 비쌉니다.

스파는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10시30분 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당연히 무료이며 무엇보다도 숙소에서 입욕제를 제공해주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펜션의 꽃인 개별 바베큐는 오후 10시30분 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마지막 숯불제공은 오후 8시30분까지 가능하니 참조해 주시길 바랍니다.

바베큐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1만5천원이며 3~4인 기준 2만원입니다. 숙소에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장을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또한 달비채 펜션은 숙소에 이벤트 신청을 할 수도 있는데 러블리 이벤트와 감동 이벤트 두 종류가 있습니다.

러블리 이벤트는 7일 전에 예약하셔야 하고 꽃다발, 와인, 케이크가 제공되며 금액은 13만원입니다.

감동 이벤트는 풍선장식, 꽃바구니, 와인, 케이크가 제공 되며 똑같이 7일 전에 예약하셔야 하며 금액은 20만원 입니다.

연인에게 이벤트를 해드릴 생각이라면 한번 쯤은 이용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금액

 

이런 다양한 타입의 객실과 이벤트가 있는 통영 달비채 펜션은 금액이 얼마나 할까요? 아까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저렴한 숙소입니다.


푸른달 : 약 5만5천원

잎새달, 별빛, 별하 : 약 6만5천원~7만원

별솔, 타오름달, 새솟음달 : 약 7만5천원~8만원 (최대 4명)

아롱별, 미리별 : 약 8만5천원 (최대 4명)

여우별 : 약 13만5천원 (최대 6명)

하늘연달 : 약 15만원 (최대 6명)


이정도면 확실히 굉장히 저렴한 금액인거 같습니다.
가는 길이 좀 복잡하고 불편하지만 뷰가 아름답고 스파에, 개별 바베큐장도 있는 펜션치고 분명 비싼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통영 여행 계획이 있으신데 저렴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통영 달비채 펜션을 한번 생각 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