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추천 숙소 한산 마리나 호텔 리조트

국내 여행지 숙소/통영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19. 09:05

본문

안녕하십니까~ 다들 휴가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무더운 여름에 피서나 휴양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을테고 저처럼 아직 휴가를 못가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아직 휴가를 못가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상당히 이색적이면서도 힐링, 휴양을 할 수 있는 멋진 숙소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그동안 보셨던 일반적인 호텔, 펜션, 리조트하고는 많이 다른 느낌일겁니다. 금액이 저렴하지는 않으나 한번쯤은 꼭 가보셔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아주 좋은 곳이라 생갑합니다.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http://www.hansanmarina.co.kr/

 

통영 한산마리나

 

www.hansanmarina.co.kr


위치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는 경남 통영시 산양읍 영운리 261라는 곳에 위치해 있는 리조트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통영 버스 터미널에 105번 버스를 타시고 담안마을 입구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소요 시간은 약 50분 정도 걸리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거리가 가까운 편은 아니기 때문에 짐이 많으시거나 어린 자녀분들, 혹은 어르신분들이 계시다면 택시를 타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경치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오션 디럭스 더블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오션 디럭스 더블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오션 디럭스 트윈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오션 디럭스 트윈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가든 스위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가든 스위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온돌 스위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온돌 스위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오션 스위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오션 스위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경치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경치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는 숙소 앞에 남해바다가 있어서 오션뷰 타입 객실이 있긴 있지만 오션뷰가 굉장히 예쁘거나 탁 트인 느낌이 드는 곳은 아닙니다.

주변이 산으로 둘러 싸여 있기 때문에 마운틴뷰에 더 가깝고 오션뷰 타입 객실도 한정적입니다.

하지만 숲속에 들어와서 자연의 일부가 된듯한 가든뷰도 상당히 예쁜 편이며 객실이 목재로 지어져 있기 때문에 한옥 느낌이 드는 숙소이기도 합니다.

한산 마리나 리조트는 숙소에 산책길도 굉장히 예쁘고 잘 닦여 있으며 예쁜 나무들과 호수가 있어서 예쁜 풍경들을 보시면서 산책을 하시기에도 정말 좋은 곳입니다.

 



부대시설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수영장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수영장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야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야외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개별 스파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스위트 개별 스파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온돌 스위트 스파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온돌 스위트 스파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디럭스 테라스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 디럭스 테라스

통영 한산 마리나 리조트는 산책로도 있는 숙소다 보니 꽤 넓은 편인데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야외 수영장이 독특하게 되어 있습니다.

숲속 한 가운데서 자연은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의 수영장인거 같습니다.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입니다.

또한 스위트 타입에는 개별 스파도 있어서 노천욕을 즐기는 기분도 만끽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꼭 추천해 드리는 부분입니다.

뿐만 아니라 숙소에 카페와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으며 야외 바베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산 마리나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숙소 바로 앞의 각종 해양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트스키, 투명카약, 스노쿨링 그리고 요트투어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신다면 숙소에 미리 문의 하시면 이용이 가능하며 요트투어는 금액이 다소 비싸지만 단독대여도 가능하며 요트안에서 쉐프가 만들어주는 각종 풀코스 요리도 즐길수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경험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금액은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숙박 하시는 날짜에 숙소에 미리 문의하시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저렴하진 않지만 잊지 못할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금액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한산 마리나 리조트는 저렴한 숙소는 아닙니다. 객실 요금만해도 상당히 비싼 편이며 요트투어 같은 서비스도 이용하면 금액이 더 비싸지겠죠.


가든 디럭스 타입 : 약 25만원

오션 디럭스 타입 : 약 28만원

온돌 스위트 타입 : 약 35만원

가든 스위트 타입 : 약 35만원

오션 스위트 타입 : 약 45만원


확실히 저렴한 금액은 아닙니다. 그리고 디럭스 타입은 최대 2인 기준이며 스위트 객실도 최대 4인까지 밖에 이용을 할 수 없어서 단체로 가서 금액 배분하는 방법도 쓸수 없는 곳입니다.

거기다 비싼 레저 스포츠나 요트투어까지 하시면 비용이 더 소비되겠죠. 그러더라도 한번쯤은 가볼 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되는 숙소입니다.


오늘은 한산 마리나 리조트 라는 이색적인 숙소를 알아보았습니다. 어제 소개 해드린 통영 마리나 리조트와 이름이 똑같지만 숙소는 전혀 다른 타입이니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분명 다소 비싼 숙소이지만 다른 숙소에서는 경험 할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하실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가시게 된다면 부디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국내 여행지 숙소 > 통영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스파 숙소 추천 드림펜션  (11) 2021.08.22
통영 지그재그 펜션  (4) 2021.08.21
가성비 펜션 숙소 통영 달비채  (5) 2021.08.20
통영 마리나 리조트  (20) 2021.08.18
통영 스탠포드 호텔  (33) 2021.08.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