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키웨스트 리조트 시내에서 가깝고 가성비 좋은 숙소

국내 여행지 숙소/여수 숙소

by 콜럼버스 2021. 6. 30. 11:06

본문

안녕하세요~콜럼버스에요.

여수 시리즈는 잘 보고 계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여수 여행에 관심이 많으셨습니다.
원래 여수 시리즈는 길게 할 예정이 없어서 대표적인 숙소 몇개만 할 예정이었는데 예정을 변경
해야 할거 같습니다.

제가 아는 괜찮은 숙소들을 최대한 많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그중에 부디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가성비 좋은 숙소들을 계속 포스팅 하려 합니다. 특급 호텔이나 비싼 풀빌라들은 부담 되시는
분들도 많으시지만 또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천천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숙소는 여수 키웨스트 리조트 라는 곳입니다.

 

 

 

여수 키웨스트 리조트 외관

http://keywestresort.co.kr/

 

키웨스트리조트

여수펜션, 여수해양공원, 낭만포차, 여수케이블카, 여수엑스포 근처 펜션

keywestresort.co.kr


위치

키웨스트 리조트는 여수시 이순신광장로에 위치해 있으며 동문동이라는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도 가까이 있으며 쉽게 찾아 갈 수 있습니다. 여수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는 555번 버스를
타시면 약 15분 만에 도착 하실 수 있습니다. 정류장 이름은 삼양사 라는 곳 입니다.


경치

키웨스트 프리미어 오션 타입
키웨스트 프리미어 오션 타입
키웨스트 리조트 온돌 타입
키웨스트 리조트 온돌 타입
키웨스트 리조트 패밀리 타입
키웨스트 리조트 패밀리 타입
키웨스트 리조트 테라스

키웨스트 리조트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오션뷰도 예쁜 숙소 입니다. 테라스가 있는 객실도 있으니 낮엔 바다를, 밤엔 야경을 즐기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테라스가 없는 일반 타입의 객실도 있고 오션뷰가 없는 객실도 있으니 오션뷰를 원하시면 예약시 잘 알아보시고 하셔야 합니다.

 

 



부대시설

키웨스트 리조트는 규모가 큰 숙소는 아니지만 부대시설이 있을건 다 있는 숙소입니다.

우선 루프탑엔 협소 하지만 야외 수영장이 있고 온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치타올은 유료로 대여가 가능한데 1장당 1500원 입니다.

또한 루프탑엔 바베큐장도 있으며 이용료는 1만5천원 입니다. 숙소에서 음식 재료를 따로 제공해 주진 않으니 미리 장을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 외에도 오션뷰 코인 노래방이 있고 오락실도 함께 있습니다.

1층에는 카페와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함에서도 좋으며 대부분 부대시설은 새벽 1시까지 운영됩니다.


금액

사실상 가장 중요한 금액은 과연 얼마일까요? 아무리 좋은 숙소여도 금액이 비싸면 부담이 되서 못가게 되죠.

하지만 처음에 제가 가성비 좋은 숙소들 부터 소개해 드린다고 했습니다. 그러니 부담 갖지 마시고 한번 알아볼까요?


일반타입: 약 8만5천원

디럭스 오션 타입: 약 12만원

프리미어 오션 타입: 약 16만원

패밀리 오션 타입: 약 20만원


이정도 금액이면 위치나 부대시설, 뷰 등을 고려해 봤을때 가성비 안좋은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 됩니다.

여름 성수기에도 키웨스트 리조트는 원가에서 3~5만원 정도 요금만 올라서 성수기에도 큰 부담 없는 숙소입니다.

성수기에는 숙소 예약 잡기도 힘들 뿐더러 금액이 엄청 비싼데 키웨스트는 그런 단점이 없는 대단한 숙소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서 여수의 키웨스트 리조트를 한번 알아 봤습니다.

요약을 해드리면 장점은 시내에서 가깝다, 부대시설이 다양한 편이다, 금액이 저렴하다, 오션뷰가 있다, 수영자에 바베큐까지 이용 가능하다 정도 입니다.

마음에 드셨길 바라며 내일은 또 다른 숙소를 들고 찾아 뵙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