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깨끗하고 깔끔한 신축 펜션 추천 빌라드히멜 풀빌라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3. 6. 17. 10:28

본문

오늘은 오랜만에 부산의 숙소 하나를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장소는 기장이라는 곳인데 유명하진 않지만 최근 카페나 펜션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장소입니다.

 

바다와 밀접 되어 있는 장소이다 보니 예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멋진 지역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기장에 있는 풀빌라입니다.

 

 

부산 기장 빌라드히멜 풀빌라

부산 기장 빌라드히멜 풀빌라

 

위치


빌라드히멜 풀빌라는 부산 기장군 일광읍 장곡길 89-6 장곡길89-8.10.12 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부산역에서 1003번 버스를 타시고 기장도서관이라는 정류장에서 기장군10번 마을 버스로 환승하신 뒤 원당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원당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약 4분 정도 거리입니다.

 

기장이라는 지역은 아무래도 부산 끝자락에 있다보니 대중교통으로는 아직 불편한 면이 없잖아 있습니다. 만약 짐이 많으시다면 택시를 권해드립니다. 부산역에서 빌라드히멜 풀빌라까지 요금은 대략 2만 5천원입니다.

 

 

경치

빌라드히멜 401호
빌라드히멜 401호 주방
빌라드히멜 402호
빌라드히멜 402호 주방
빌라드히멜 301호
빌라드히멜 301호 주방
빌라드히멜 201호
빌라드히멜 201호 주방

우선 빌라드히멜 풀빌라는 2023년 5월에 완공되어 오픈한 숙소로 청결과 깨끗함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직 오픈 한진 한 달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깔끔한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숙소입니다.

뷰는 아쉽게도 오션뷰라 말하기엔 애매한 숙소입니다만 그래도 마운틴뷰가 아름다운 숙소입니다.

 

이왕 부산에 오신 김에 바다를 한번 가보고 싶으시다면 기장 앞바다가 근처에 있으며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고 싶으시면 차를 이용해서 송정 바닷가를 가시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빌라드히멜 풀빌라는 객실마다 개별 수영장이 있기 때문에 굳이 바다를 원하시지 않더라도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빌라드히멜 401호 수영장
빌라드히멜 402호 수영장
빌라드히멜 301호 수영장
빌라드히멜 수영장

위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빌라드히멜 풀빌라는 객실마다 개별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개별 수영장이기 때문에 남들 눈치 안보고 편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수영장은 무료가 아닌 유료로 운영되고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 금액은 미온수 5만원, 온수 7만원의 금액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간은 체크인 이후 저녁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절기에만 따로 운영되는 공용 수영장도 있으며 공용 수영장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공용 수영장 이용시간은 체크인 이후 저녁 8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따로 없지만 풀빌라인 만큼 당연히 바베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그릴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전기그릴 이용료는 2만원입니다.

 

 

 

금액

숙소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금액 부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숙소의 금액은 평일, 주말, 비수기, 성수기에 따라 금액 천차만별이죠. 당연히 주말이나 성수기에는 금액이 높이 오르기 때문에 부담이 되신다면 평일이나 비수기를 권해드립니다.

 

평일 기준

401호, 402호 : 약 19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301호, 201호 : 약 35만원 (4인 기준, 최대 10인)

 

 

주말 기준

401호, 402호 : 약 40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301호, 201호 : 약 68만원 (4인 기준, 최대 10인)

 

 

빌라드히멜 풀빌라도 풀빌라인 만큼 주말 금액은 저렴하다고 보긴 어려운 금액인거 같습니다. 평일 금액은 상당히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역시 주말 기준은 부담이 안되는 수준은 아닌거 같습니다.

 

물론 여러명이서 가셔서 금액은 분담하면 큰 부담까지는 되지 않습니다만 인원 추가 비용을 생각하면 인당 약 10만원 이상을 고려하셔야 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기장 오션뷰 수영장 추천 펜션 타이드어웨이

 

부산 기장 오션뷰 수영장 추천 펜션 타이드어웨이

오늘은 부산 기장의 멋진 오션뷰 펜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부산하면 대부분 해운대 부터 떠올리기 마련입니다. 기장은 생소할 수도 있는 지역이며 부산에서도 끝자락에 있는 위치이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송정 그레이샌즈 풀빌라 펜션

 

부산 송정 그레이샌즈 풀빌라 펜션

안녕하십니까~ 콜럼버스입니다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앞전에 부산 해수욕장 중 해운대 말고도 송도 해수욕장을 말씀 드리고 거기에 있는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추천 숙소 TOP5

 

부산 추천 숙소 TOP5

안녕하세요 모두들~콜럼버스가 왔습니다. 그동안 제가 소개해 드린 각 지역의 숙소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을까요? 지금까지 부산, 제주도, 여수 세 여행지의 숙소를 포스팅 했습니다. 오늘은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