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가성비 좋은 호텔 추천 라비드아틀란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2. 6. 28. 09:00

본문

여름 성수기가 점점 다가 오면서 부산 여행 계획 중이신 분들은 숙소 고민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어떤 숙소를 기준으로 잡을지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여름 성수기는 금액이 워낙 높아져서 역시 금액을 무시할 순 없겠죠.

 

부산하면 역시 해운대가 먼저 떠오르고 해운대에는 관광객을 위한 수많은 숙소들이 있지만 특급호텔은 금액이 부담되서 못가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특히나 성수시의 특급호텔 금액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비싸죠.

 

그래서 오늘은 특급 호텔은 아니지만 해운대 한 복판에 있으며 가성비도 좋은 호텔 하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라비드아틀란 호텔 해운대

라비드아틀란 호텔 해운대

http://www.lavideatlanhotel2.com/

 

Lavide Atlan Hotel II

2021년 12월 1일 라비드 아틀란 호텔2가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라비드 아틀란 호텔2은 부산2호선 해운대역에서 도보 5분, 해운대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김해 국제공

www.lavideatlanhotel2.com



위치


라비드아틀란 호텔의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37 라비드아틀란 호텔Ⅱ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부산역에서 1001번 버스를 타시고 해운대 도시철도역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6분 거리입니다. 혹은 1003번 버스를 타셔서 해운대온천사거리 라는 정류장에 하차 하셔서 걸어 가셔도 시간은 비슷하게 소요 됩니다.

다만 여름철 해운대 가는 도로는 무척이나 혼잡하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해 가시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지하철로 가시는 방법은 부산역에서 서면으로 가는 1호선을 타시고 서면역에서 해운대로 가는 2호선으로 환승 하시면 됩니다.

 

 

경치

시티뷰 디럭스트윈
시티뷰 디럭스더블
하프오션뷰 디럭스트윈
하프오션뷰 디럭스더블
오션뷰 디럭스트윈
오션뷰 디럭스더블
프리미어 타입
패밀리 타입
오션뷰 프리미어 타입

우선 라비드아틀란 호텔은 해운대 번화가에 있는 호텔입니다. 해운대 바닷가까지 걸어서 단 3분이면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숙소이긴 합니다만 도심 한 가운데에 있으며 주변에 다른 높은 건물들이 많기 때문에 오션뷰가 보이는 객실은 한정적입니다.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예약시 오션뷰 타입으로 예약을 주셔야 하며 숙소에 가급적 고층을 원한다고 요청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요션뷰 객실은 아무래도 시티뷰 객실보다 금액이 조금더 높은 편이지만 심하게 큰 차이가 나지는 않기 때문에 이왕이면 한번 이용해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시티뷰 타입도 밤이 되면 건물들의 예쁜 조명이 들어와서 야경은 예쁜 편입니다. 객실마다 작은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바닷바람을 쐬기에도 괜찮으며 사진을 찍으시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라비드아틀란 로비
라비드아틀란 뷔페

라비드아틀란 호텔은 비지니스급 호텔이다 보니 부대시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지는 않은 편입니다. 화려한 부대시설은 대부분 특급 호텔에 있는데 그만큼 금액이 부담스럽죠. 오늘은 높은 금액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가성비 괜찮은 호텔을 알려드리고 있으니 부대시설이 다소 부족한 부분은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우선 주차장은 안타깝게도 유료로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주차비용은 5천원이지만 7,8월에는 1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높이도 2M 이상의 차량은 주차가 불가능 하니 미리 알아두시고 가셔야 합니다. 

 

조식은 성인 기준 2만2천원 이며 13세 이하는 1만4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는 32층 뷔페에서 이용이 가능하시며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입니다. 그래도 조식은 32층이나 되는 고층에서 멋진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금액

말씀드린 대로 라비드아틀란 호텔은 대단한 부대시설을 기대하고 가시는 곳이 아니긴 합니다. 그럼에도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까운 거리, 해운대 번화가에 있는 위치, 그리고 저렴한 금액 때문입니다. 물론 여름 극성수기에는 금액이 다소 높은 편이긴 하나 위치나 시설에 비해 가성비가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기본 금액

 

시티뷰 디럭스 타입 : 약 7만원 (최대 2명)

 

하프 오션뷰 디럭스 타입 : 약 8만원 (최대 2명)

 

오션뷰 디럭스 타입 : 약 9만원 (최대 2명)

 

프리미어 타입 : 약 10만원 (최대 2명)

 

패밀리 타입: 약 12만원 (최대 3명)

 

오션 프리미어 타입 : 약 13만원 (최대 2명)

 

 

성수기 금액

 

시티뷰 디럭스 타입 : 약 18만원 (최대 2명)

 

하프 오션뷰 디럭스 타입 : 약 20만원 (최대 2명)

 

오션뷰 디럭스 타입 : 약 22만원 (최대 2명)

 

프리미어 타입 : 약 24만원 (최대 2명)

 

패밀리 타입: 약 25만원 (최대 3명)

 

오션 프리미어 타입 : 약 28만원 (최대 2명)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추천 숙소 TOP5

 

부산 추천 숙소 TOP5

안녕하세요 모두들~콜럼버스가 왔습니다. 그동안 제가 소개해 드린 각 지역의 숙소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을까요? 지금까지 부산, 제주도, 여수 세 여행지의 숙소를 포스팅 했습니다. 오늘은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해운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부산 해운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콜럼버스입니다 여러분~ 지금까지 부산의 송도,송정,광안리 해수욕장의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럼 이제 드디어 해운대 해수욕장의 숙소를 알아볼까요? 해운대에는 작은 모텔부터 5성급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해운대 특급 호텔 파라다이스

 

부산 해운대 특급 호텔 파라다이스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은 제가 5성급의 특급 호텔이 아니더라도 나름대로 가격대비가 괜찮은 숙소들 위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특급 호텔 소개는 일부러 하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특급호텔 웨스틴 조선

 

부산 특급호텔 웨스틴 조선

콜럼버스에요 안녕하십니까? 지난번 파라다이스 호텔을 소개해 드렸는데 잘 보셨나요? 특급 호텔인 만큼 요금이 비싸서 어땠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어떤 분들은 특급 호텔을 원하실지도 모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특급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 특급 호텔 그랜드 조선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최근 부산의 특급 호텔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비싸긴 해도 좋다는 후기를 많이 남겨주셔서 몇개 더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부족한 글 좋게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