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기장 오션뷰 수영장 추천 펜션 타이드어웨이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2. 6. 29. 09:00

본문

 

오늘은 부산 기장의 멋진 오션뷰 펜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부산하면 대부분 해운대 부터 떠올리기 마련입니다. 기장은 생소할 수도 있는 지역이며 부산에서도 끝자락에 있는 위치이다 보니 모르는 사람도 많고 여행지로 잘 가지 않는 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장은 의외로 해운대가 아니어도 멋진 오션뷰가 보이는 숙소가 많이 있으며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기장에는 대표적으로 힐튼 호텔과 아난티코브가 있으며 호텔보다는 펜션이 많이 있는 지역입니다.

오늘은 기장에서 오션뷰가 아름답게 보이는 멋진 펜션을 하나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타입에 따라서 개별 수영장도 있으며 바베큐까지 구워 먹을 수 있으니 추천해 드리만한 펜션인거 같습니다.

기장 타이드어웨이 펜션

타이드어웨이 펜션

http://www.tideaway.co.kr/

기장 타이드어웨이 풀빌라

부산 풀빌라, 기장 풀빌라, 오션뷰, 루프탑수영장, 개별수영장, 개별바베큐, 인피니티풀, 커플펜션, 가족펜션

www.tideaway.co.kr



위치


부산 기장의 타이드어웨이 펜션은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부산역에서 1001번, 1003번 버스를 타시고 송정해수욕장 입구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2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기장은 부산에서도 끝자락에 있는 장소이다 보니 아무래도 대중 교통으로는 시간이 다소 소요가 많이 되는 곳 입니다. 대중교통으로 가시기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단점이 있다보니 자가용이나 렌트를 이용하시는 걸 권해 드립니다.

숙소까지 가는 길도 다소 멀고 시간이 걸리는데 기장은 아직 개발 지역이다 보니 타이드어웨이 주변에 마땅한 편의시설이 없어서 자가용이나 렌트를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경치

오션 스탠다드
오션 디럭스 거실
오션 디럭스
오션 스위트 거실
오션 스위트 침실
인피니티 디럭스 거실
인피니티 디럭스 침실
인피니티 스위트 거실
인피니티 스위트 침실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 거실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 침실

타이드어웨이 펜션은 거리가 먼 만큼 숙소 퀄리티와 뷰는 확실하게 보장해주는 펜션입니다. 완공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기 때문에 숙소도 상당히 깨끗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무엇보다 숙소 바로 앞에 멋진 오션뷰가 아름답게 펼쳐져 있어서 오션뷰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추천해 드리는 곳입니다.

아쉽게도 기장 앞바다는 수영을 즐길 수 없는 바다라는 단점이 있지만 타이드어웨이 펜션은 단체용 인피니티 풀이 있으며 타입에 따라 개별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속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을 받을 수 있을겁니다.

혹시 바닷가에서 수영을 원하신다면 바로 근처에 송정 해수욕장이 있는데 차량을 이용해 가신다면 금방 가실 수 있는 거리이기도 합니다.

부대시설

오션 디럭스 테라스
오션 스위트 수영장
오션 스위트 테라스
인피니티 디럭스 수영장
인피니티 디럭스 테라스
인피니티 스위트 테라스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 수영장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 테라스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 글램핑장
타이드어웨이 과일 플레이팅

위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타이드어웨이 펜션은 타입에 따라서 즐길 수 있는 개별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루프탑에는 인피니티 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용 수영장이며 이용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타입에 따라서 구비되어 있는 개별 수영장은 미온수로 사용 시 5만원, 온수로 사용 시에는 8만원의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모든 타입에 수영장이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예약하실 때 잘 확인 하시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라는 타입은 글램핑 장도 이용하실 수 있는데 10만원의 금액이 따로 발생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객실마다 실내, 혹은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이곳에서 2만원의 금액으로 바베큐도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되지 않으니 미리 장을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수영장 이용시 플로팅 트레이라고 과일과 간단 간식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가 있는데 단돈 1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웰컴 바구니라고 간단한 간식거리를 제공해 주는데 이것은 체크인 하실때 1회 무료로 제공되기도 합니다.

금액

자, 가장 중요한건 역시나 금액일거라 생각합니다. 타이드어웨이 펜션은 아무래도 풀빌라 펜션이고 퀄리티도 높으며 개별 수영장까지 있는 숙소이다 보니 금액이 저렴하다고 말씀드리긴 어려울거 같습니다. 하지만 그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펜션은 여러 인원이서 이용기 가능하기 때문에 단체로 가셔서 금액을 분담하시면 일인당 큰 부담은 가지 않을거라 생각 됩니다.

기본 금액

오션 스탠다드 : 약 14만원 (최대 2명)

오션 디럭스 : 약 22만원 (최대 4명)

인피니티 디럭스 : 약 45만원 (최대 6명)

오션 스위트 : 약 60만원 (최대 8명)

인피니티 스위트 : 약 65만원 (최대 8명)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 : 약 60만원 (최대 10명)

성수기 금액

오션 스탠다드 : 약 40만원 (최대 2명)

오션 디럭스 : 약 50만원 (최대 4명)

인피니티 디럭스 : 약 75만원 (최대 6명)

오션 스위트 : 약 95만원 (최대 8명)

인피니티 스위트 : 약 100만원 (최대 8명)

인피니티 테라스 스위트 : 약 95만원 (최대 10명)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특급 호텔 힐튼 Hilton

부산 특급 호텔 힐튼 Hilton

다들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의 부산 호텔들은 잘 보셨나요? 마음에 드는 숙소가 하나라도 있었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해드리는 부산의 마지막 호텔이 될거 같네요. 또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송정 그레이샌즈 풀빌라 펜션

부산 송정 그레이샌즈 풀빌라 펜션

안녕하십니까~ 콜럼버스입니다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앞전에 부산 해수욕장 중 해운대 말고도 송도 해수욕장을 말씀 드리고 거기에 있는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추천 숙소 TOP5

부산 추천 숙소 TOP5

안녕하세요 모두들~콜럼버스가 왔습니다. 그동안 제가 소개해 드린 각 지역의 숙소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을까요? 지금까지 부산, 제주도, 여수 세 여행지의 숙소를 포스팅 했습니다. 오늘은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