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운대 숙소 추천 신라스테이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4. 09:05

본문

안녕하세요~어제 소개해드린 해운대 숙소 유에이치스위트는 잘 보셨나요? 부산 해운대 숙소 신축 호텔이라 상당히 깔끔한 편의 호텔이었습니다.

오늘은 신축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의 유명 브랜드 호텔 체인점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앞전에 부산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는 시기가 있었는데 그때 알려드리지 못한 숙소들을 이참에 몰아서 잠깐 하겠습니다.

 



해운대  숙소 추천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데이
해운대 신라스데이

http://www.shillastay.com/stayhub/index.do

 

신라스테이 허브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다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www.shillastay.com


위치

 

해운대 숙소 신라스테이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46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해운대 지하철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해변가로 가신뒤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 가시면 됩니다. 지하철역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습니다.

해변가에 위치해 있고 건물도 조금 큰 편이며 간판에도 숙소 이름이 적혀 있기 때문에 찾는건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경치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트윈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트윈
신라스테이 프리미어 더블
신라스테이 프리미어 더블
신라스테이 프리미어 트윈
신라스테이 프리미어 트윈
신라스테이 패밀리 트윈
신라스테이 패밀리 트윈
신라스테이 시티뷰
신라스테이 시티뷰
신라스테이 주니어 스위트
신라스테이 주니어 스위트

우선 해운대 숙소인 신라스테이도 해변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션뷰는 충분히 잘 보이는 호텔입니다. 물론 시티뷰 타입도 있고 층이 낮으면 다소 바다가 잘 안보이기 때문에 예약시 잘 고르셔야 합니다.

시티뷰도 야경은 상당히 예쁜 편이기 때문에 나름대로의 매력은 있다고 생각됩니다.

신라스테이는 우리나라의 브랜드 체인점이기 때문에 운영과 관리 엄격하고 까다롭다고 합니다. 덕분에 해운대  숙소의 신라스테이도 서비스나 객실의 깔끔함도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부대시설

신라스테이 수영장
신라스테이 수영장
신라스테이 헬스장
신라스테이 헬스장
신라스테이 뷔페
신라스테이 뷔페
신라스테이 세탁소
신라스테이 세탁소

해운대 숙소인 신라스테이는 우선 루프탑에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옥상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만 7, 8월에만 운영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 이용이 유료이며 1인당 3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신라스테이는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을 많이 하는 편인데 수영장 이용 프로모션을 이용하는게 더 저렴하기 때문에 기회가 있으면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해운대 숙소 신라스테이는 조식으로 상당히 유명한데 실제로도 퀄리티가 높은 수준입니다. 조식 이용료는 1인당 2만5천원인데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좋은 편이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금액

 

보통 해운대에 있는 브랜드 숙소들은 금액이 상당한 편입니다. 특히 특급 호텔들은 엄두가 안날 정도이죠. 하지만 신라스테이는 5성급 호텔은 아니지만 덕분에 금액도 크게 부담스럽진 않은 편입니다.


스탠다드 타입 : 약 11만원~13만원 (최대 2명)

디럭스 타입 : 약 13만원~15만원 (최대 3명)

프리미어 타입 : 약 15만원~21만원 (최대 3명)

스위트 타입 : 약 25만원~30만원 (최대 4명)


해운대 숙소의 신라스테이는 4성급 정도의 금액입니다. 여름 성수기에도 금액이 크게 오르진 않으니 여름 해운대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 입니다.

오션뷰 타입은 위의 금액에서 약 2~3만원 정도 더 오를수 도 있으니 참조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운대 숙소 신라스테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해운대 숙소 중에는 신라스테이 보다 더 좋은 숙소도 있지만 대부분 5성급 특급 호텔이기 때문에 금액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런면에서 해운대 숙소 중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가볼 만한 숙소가 신라스테이기 때문에 한번 소개해 드렸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