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특급 호텔 힐튼 Hilton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1. 5. 24. 19:09

본문

다들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의 부산 호텔들은 잘 보셨나요?
마음에 드는 숙소가 하나라도 있었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소개해드리는 부산의 마지막 호텔이 될거 같네요. 또 좋은 숙소 찾으면 그때 다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호텔은 바로 부산 기장에 위치해 있는
힐튼 호텔입니다.


현재 부산의 3대 호텔로 불리는 숙소가 있는데요, 제가 앞서 소개해드린 파라다이스, 파크 하얏트,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리는 기장의 힐튼 호텔입니다.

힐튼(Hilton)은 전 세계에서 호텔 브랜드 탑 3안에 들어가는 체인점이죠.

부산에 있는 힐튼은 과연 어떤 곳일지 알아볼까요?

 

http://hiltonbusan.co.kr/

 

힐튼부산

도심 속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 힐튼부산

hiltonbusan.co.kr


위치

우선 힐튼 부산점은 부산의 기장 이라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운대 같은 번화가랑 상당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는 곳입니다.

기장은 현재 한창 개발 중인 산업단지여서 아직은 주변에 큰 번화가나 유명한 관광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조용히 휴양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릴만한 곳입니다.

상당히 외지에 있기 때문에 자가용이나 렌트카가 없으시다면 찾아 오시는데 조금 불편 할 수도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신다면 부산역, 혹은 해운대역에서 1001번 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경치

힐튼 부산점은 기장 앞바다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션뷰가 무척 아름다운 곳입니다.

드넓은 대양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느낌이죠.

또한 완공된지 3년밖에 되지 않아서 깔끔한 편이기도 합니다.

다만 이곳도 건물 뒷편은 산이기 때문에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예약시 꼭 오션뷰로 예약하셔야 합니다.

마운틴뷰는 딱히 볼 게 없고 이왕 먼길 오셨는데 오션뷰를 추천 드리고 오션뷰 객실은 마운틴뷰 객실보다 대략 5만원 정도 더 비쌉니다.


부대시설

세계적인 특급 호텔인 만큼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으며 대부분의 시설이 멋진 바다를 보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에서도 바다를 보면서 즐길수 있지만 이곳은 야외 수영장이 정말 멋진 곳입니다.

주변에 마땅히 갈 곳이 없다보니 많은 분들이 부대 시설을 이용하도록 좋게 되어 있습니다.

호텔 앞에 각종 카페,음식점,편의점, 그리고 해안 산책로도 잘 닦여 있으면 이연복 쉐프의 아들이 운영하는 목란 이라는 음식점도 있습니다.


금액

힐튼 역시 특급 호텔인 만큼 금액이 상당한 편입니다...

일반타입:
약 30만원~40만원

이그젝타입:
약 45만원~60만원

스위트:
약 100만원

매번 특급 호텔 금액을 말씀드릴때 마다 걱정이 됩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이 이런 비싼곳을 어떻게 가라고 소개를 하는거냐고 생각 하실까봐...👉👈


그렇지만 혹시나라도 가시는 분들, 이런 숙소도 있구나 하고 소개 정도는 해드리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오늘은 이렇게해서 부산의 힐튼 호텔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제 부산의 웬만큼 좋은 곳은 소개해드렸기 때문에 다음부턴 제주도의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럼 부산에서 다들 좋은 추억 남겨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