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해운대 숙소 유에이치스위트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3. 09:05

본문

안녕하세요~오늘은 갑작스레 부산의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파주 숙소를 소개하다가 갑자기 왜 부산 숙소를 소개해드리냐면 최근 부산 해운대 숙소 중 신축 호텔이 그랜드 오픈을 했기 때문입니다.

신축 호텔이 그랜드 오픈을 했기 때문에 어떤 곳인지 궁금하실 분들이 많을까봐 얼른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부산 해운대 숙소이며 펜션이나 풀빌라 타입이 아닌 호텔입니다.


부산 해운대 숙소 유에이치 스위트

유에이치 스위트
유에이치 스위트

https://uhsuite.imweb.me/

 

UH_SUITE

Premium airbnb suite uhsuite

uhsuite.imweb.me


위치

 

유에이치 스위트 호텔은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71에 위치해 있는 호텔입니다. 부산 해운대 숙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어서 찾으실 때 헷갈릴 수도 있으니 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대중 교통으로 가시는 방법은 해운대 지하철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해변 방향으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걸어서 3분 거리만 직진 하시면 되기 때문에 길 자체는 전혀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다만 주변에 다른 부산 해운대 숙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길 바랍니다.

MS호텔이란 숙소와 한 건물에 있으며 프런트는 4층, 객실은 11, 12, 13층에 호텔이 있습니다.

 



경치

44인실
유에이치 스위트 4인실 침실
4인실 침실
유에이치 스위트 4인실 침실
4인실 침실
유에이치 스위트 B타입 2인실
B타입 2인실
유에이치 스위트 B타입 2인 침실
B타입 2인 침실
유에이치 스위트 B타입 4인실
B타입 4인실
유에이치 스위트 B타입 6인실
B타입 6인실
유에이치 스위트 A타입 2인실
A타입 2인실
A타입 6인실
A타입 6인실
유에이치 스위트 A타입 6인실
A타입 6인실

부산 해운대 숙소인 유에이치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위치에 있어서 전 객실이 오션뷰입니다. 해수욕장까지 걸어서 2분도 안걸리는 거리이기도 하죠.

역시 부산 해운대 숙소들은 오션뷰는 정말 속이 시원하게 잘 보이는 장점이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타입이 거실에서도 바다가 보이지만 침실에서도 보이기 때문에 잠드시기 전까지, 그리고 눈을 뜨시자마자 첫눈에 오션뷰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눈이 부시기 때문에 커튼은 꼭 치고 주무셔야 합니다.

또한 해운대 번화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변에 각종 편의시설, 음식점, 술집, 이동수단 등도 잘 되어 있는 곳입니다.

 



부대시설

유에이치 스위트 4인실 스파
4인실 스파
유에이치 스위트 4인실 스파
4인실 스파
유에이치 스위트 4인실 풀스파
4인실 풀스파

부산 해운대 숙소 새 호텔인 유에이치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오션뷰를 보며 즐길 수 있느 스파가 있는겁니다.
안타깝게도 전객실에 스파가 있지는 않으며 스파가 있는 타입은 금액도 조금 높은 편이며 매진도 자주 됩니다.


다행히도 스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심지어 입욕제도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개인적으로 가져온 입욕제는 금지이며 숙소에서 제공해 주는 입욕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임에도 불구하고 유에치호텔은 생활형과 일반형의 숙소를 복합한 시스템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숙박을 해보시면 호텔보다는 가정집 같은 느낌을 받도록 만들었습니다.

 



금액

 

부산 해운대 숙소의 신축 호텔은 금액이 어느정도나 할까요? 호텔은 급에 따라 금액이 천차만별이며 또 타입에 따라서는 더 차이가 나죠.


2인실 : 약 8~9만원

4인실 : 약 13만원

6인실 : 약 20만원~25만원

2인실 스파 타입 : 약 35만원

4인실 스파 타입 : 약 40만원


일반 타입의 금액은 저렴한 편이지만 역시 스파가 있는 타입은 금액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4인실은 4명이서 가더라도 인당 10만원의 금액이 됩니다.

금액이 저렴하면 더 좋았겠지만 스파 타입은 아무래도 부담되는 금액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얼른 작성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산 해운대 숙소 중 새로 생긴 유에이치호텔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른 지역의 새로운 숙소를 발견하면 바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