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저렴한 가성비 호텔 해운대 센트럴호텔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2. 6. 27. 09:30

본문

오늘 알려드릴 호텔은 부산의 저렴하고 가성비 괜찮은 호텔입니다. 점점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고 많은 분들이 여름 휴가 계획을 준비 중이실텐데 부산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번에는 부산의 엘시티 레지던스라는 숙소를 소개해 드렸는데 오션뷰가 무척 좋고 단체, 가족 여행으로 가시기에 좋은 숙소였으나 높은 비용이 단점인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단한 퀄리티는 아니지만 부담되지 않는 금액대로 가실 수 있는 부산 해운대의 비지니스 호텔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름 휴가철에는 대부분의 숙소가 비싼 금액으로 올라서 다소 부담스러울 수 도 있어서 저렴한 숙소들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해운대 센트럴호텔

센트럴호텔

 

위치

해운대 센트럴 호텔의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변로 298번길 33 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부산역에서 1003번 버스를 타시고 해운대온천사거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이동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걸리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약 5분정도 소요됩니다. 1001번 버스로도 가실 수 있으며 내리시는 정류장은 해운대구청어귀 삼거리 라는 정류장인데 여기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여름철 해운대로 가는 도로는 차가 워낙 많이 막혀서 시간이 버스나 자가용으로 가시는 것은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환승을 해야 하지만 지하철로 이동하시는게 더 빠를 수 있습니다. 지하철로 가시는 방법은 부산역에서 1호선 지하철을 타시고 서면이라는 역에서 2호선 해운대 방향 지하철로 환승하시면 됩니다.

 

해운대 센트럴호텔은 픽업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고 자가용으로 가시게 되면 주차는 주차타워를 이용하시게 되는데 체크인이 몰리는 시간에 가시면 대기 시간이 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경치

트윈 타입
더블 타입
디럭스패밀리 타입
로얄 스위트 타입
주니어 스위트 타입

우선 해운대 센트럴호텔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까이 있지만 아쉽게도 건물들 사이에 둘러 쌓여 있다보니 객실에서는 오션뷰가 보이지 않는 구조입니다. 만약 오션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권해드리지 않는 숙소입니다. 

다만 해운대 번화가 한 가운데 있으며 해운대 해수욕장까지 걸어서 10분도 안걸리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름 해운대 바다를 즐기시고 저녁에는 핫한 여름 해운대 밤을 보내시기에 좋습니다. 센트럴 호텔 근처에 각종 음식점, 술집, 편의점 등등 다양한 시설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먼 길을 나가지 않으셔도 필요하신건 대부분 근처에서 충족 하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 타입 부터는 객실도 조금 넓은 편이라 비지니스 호텔이어도 좁은 느낌은 많이 들지 않은 편이며 친구, 혹은 가족들과도 편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센트럴호텔 수영장
센트럴호텔 루프탑
센트럴호텔 선베드
센트럴호텔 로비
센트럴호텔 건물 외관

해운대 센트럴호텔의 장점이라면 루프탑에서 운영되고 있는 야외 수영장이라고 생각됩니다. 수영장이 많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바닷가에서 수영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이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로비에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며 룸서비스도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은 당연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지만 객실의 기존 인원수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 인원이 있을 시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도 있으니 참조해주시길 바랍니다. 수영장 운영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까지 이며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수영장 정비 시간입니다. 수영장 정비 시간에 방문하시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조식 룸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며 1인 1만8천원의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주차 타워로 되어 있는데 한 객실당 1대만 무료이며 그 외에 추가로 오는 차량은 1대당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금액

해운대 센트럴호텔은 아무래도 비지니스 호텔이다 보니 퀄리티 부분에서 조금 미흡한 부분이 있는거 같습니다. 주차관련된 부분이 그런거 같고 수영장도 객실 기존 인원수 까지만 무료인 점이 미흡한거 같습니다. 

하지만 여름 성수기의 해운대 호텔들 금액 상당히 부담스러운데다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특급호텔들은 1박에 수십만원에서 100만원이 넘어가는 곳들도 수두룩 하지요. 부산에 놀러 가셨고 금액적으로 부담이 되지 않는 숙소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고려해 볼 만한 호텔일 수도 있겠습니다.

 

 

 

기본 금액

스탠다드 트윈, 더블 : 약 12만원,  (최대 3명) 

 

슈페리어 트윈 더블 : 약 14만원 (최대 3명)

 

디럭스 트윈, 더블 : 약 16만원 (최대 4명)

 

패밀리 타입 : 약 24만원 (최대 6명) 

 

주니어 스위트 : 약 32만원 (최대 6명) 

 

로얄 스위트 : 약 40만원 (최대 8명)

 

 

성수기 금액

스탠다드 트윈, 더블 : 약 26만원,  (최대 3명)

 

슈페리어 트윈 더블 : 약 30만원 (최대 3명)

 

디럭스 트윈, 더블 : 약 40만원 (최대 4명)

 

패밀리 타입 : 약 55만원 (최대 6명) 

 

주니어 스위트 : 약 64만원 (최대 6명) 

 

로얄 스위트 : 약 75만원 (최대 8명)

 

 

 

함께 보면 좋은 글

부산 호텔 추천 호텔1

 

부산 호텔 추천 호텔1

어제 소개해 드린 라발스호텔은 보시기에 어떠셨나요? 부산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은 부산에 또 다른 숙소를 소개 해드리고자 합니다. 부산하면 역시 바다가 먼저 떠오

sayaloalous1224.tistory.com

SNS 명소 부산 라발스 호텔

 

SNS 명소 부산 라발스 호텔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은 여행 관련 해서 유용한 어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부터는 각 지역에 추천 드릴만한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행을 가셨을때 숙소는 아주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송도 해수욕장 숙소 추천 베스트웨스턴 호텔

 

부산 송도 해수욕장 숙소 추천 베스트웨스턴 호텔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혹시 여행 계획들은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오늘도 부산의 한 숙소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름의 부산하면 대부분 해운대를 떠올리

sayaloalous1224.tistory.com

부산 광안리 에이치에비뉴 호텔

 

부산 광안리 에이치에비뉴 호텔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입니다. 이제껏 부산의 송도, 송정 해수욕장에 있는 숙소를 하나씩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광안리 해수욕장에 있는 숙소를 하나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광안리 해수욕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