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송정 그레이샌즈 풀빌라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부산 숙소

by 콜럼버스 2021. 5. 15. 20:54

본문

안녕하십니까~ 콜럼버스입니다
날씨가 추웠다 더웠다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앞전에 부산 해수욕장 중 해운대 말고도 송도 해수욕장을 말씀 드리고 거기에 있는 숙소를 하나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해수욕장과 근처에 있는 숙소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송도 해수욕장과 이름이 비슷해 헷갈릴수도 있는데요,
바로 송정 해수욕장입니다.

송정 해수욕장은 해운대 근처에 있는 곳인데 많은 분들이 매년 찾아 오는곳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호텔이 아니라 펜션인데요,
펜션여행의 묘미도 아주 즐겁죠.

어떤 펜션이냐면 부산의 그레이샌즈 풀빌라 입니다.

 

http://graysandsps.kr/

 

그레이샌즈풀빌라펜션

부산펜션, 부산풀빌라, 해운대펜션, 해운대풀빌라, 풀빌라펜션, 오션뷰펜션, 단체펜션

www.graysandsps.kr


위치
송정엔 여러 펜션이 있는데도 왜 제가 이곳을 추천하냐면 송정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입니다.

부산에 오셨으면 바다를 한번은 가셔야죠? 그런데 송정의 펜션은 대부분 해수욕장과 거리가 멉니다.

해수욕장과 가까운 펜션이나 호텔도 있긴 있지만 솔직히 좋은 숙소가 결코 아닙니다. 뷰가 안예쁘거나 건물이 오래되서 낡았다거나 등등.

여행 오셨으면 이동간의 거리와 시간도 중요한 고려 대상이죠? 그런 부분에서 저는 이 그레이샌즈 펜션을 추천 드립니다.



경치
그렇다고 그레이샌즈가 뷰가 안좋냐? 그렇지도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해수욕장과 가깝기 때문에 당연히 오션뷰도 예쁩니다.

건물도 상당히 깔끔한 편이지요. 예쁜 바다를 바라 보면서 방안에서 물놀이도 할 수 있습니다. 물 안튀게 조심하시길...ㅋㅋ

그레이샌즈는 한 객실당 보통 5명, 스위트 같은 큰 객실은 최대 7명 까지 함께 투숙 할 수 있습니다.

가족 혹은 친한 친구들과 함께 가서 물놀이 하고 펜션에서 고기 구워 먹는 재미란 이것이 행복인가 싶죠.


금액
객실 타입에 따라 또 시기에 따라 숙박업소는 요금이 다 다르다고 여러번 말씀 드렸습니다.

하지만 평소의 평균 요금은 그레이샌즈는 보통 일반 객실이 16만원에서 19만원 정도 되고 스위트 타입은
약 24만원 정도 입니다.


펜션이기 때문에 당연히 일반 모텔이나 호텔보다는 요금이 비싸지만 여러명이 가서 엔빵 하면 부담되는 요금은 아닐거라 생각됩니다. 오히려 호텔보다 더 부담이 적을 수도 있죠.

오늘은 풀빌라 펜션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다 같이 여행을 가서 재밌게 노는 거라면 이런 펜션 숙소도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다음엔 더 유용한 정보를 들고 올테니 그때까지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