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호캉스 부영호텔 리조트

국내 여행지 숙소/제주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25. 09:05

본문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제주도의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해외를 나가기 힘든 요즘 제주도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주변에 꽤 많은거 같습니다.

이상하게도 백신 접종자는 많은데 확진자가 줄어들지 않고 계속 늘고 있다는 점입니다. 백신을 접종했어도 언제나 조심하시고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아무튼 제주도는 확실히 이국적이고 한국에서 보기 힘든 멋진 자연 풍경들이 많이 있는 곳이죠. 확실히 해외를 대신 왔다고 할 수 있을만한 여행 명소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그 중에서도 호캉스 느낌을 보내기 좋은 숙소입니다.

제주 부영호텔 리조트

부영호텔 리조트
부영호텔 리조트

http://www.booyoungjejuhotel.com/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www.booyoungjejuhotel.com


위치


제주도에 있는 부영호텔 리조트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22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제주 국제 공항에서 600번 버스를 타시고 제주국제컨벤션 센터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총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제주도는 대중 교통으로 이동하기 사실 편한 곳은 아니지만 부영호텔은 다행히도 공항에서 환승없이 한번에 갈 수 있는 버스가 있습니다.

또한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5분 거리이기 때문에 큰 어려움 없이 쉽게 찾아 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제주의 다른 지역도 함께 구경 다니실 예정이라면 렌트를 권해드리긴 합니다.

경치

리조트 프리미엄 스위트
리조트 프리미엄 스위트
리조트 프리미엄 스위트 침실
리조트 프리미엄 스위트 침실
리조트 프리미엄
리조트 프리미엄
디럭스 트윈
디럭스 트윈
디럭스 더블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윈 침실
디럭스 트윈 침실
헐리우드 타입
헐리우드 타입
주니어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거실
주니어 스위트 거실

우선 제주 부영호텔은 해변가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오션뷰는 상당히 예쁘게 잘 보이는 숙소입니다. 다만 모든 객실이 오션뷰가 보이는 타입은 아니기 때문에 예약시 잘 확인하시고 요청하셔야 합니다.

타입에 따라 침실에서 오션뷰가 멋지게 보이는 객실도 있으며 거의 모든 타입에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테라스에 편히 앉아 바다를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주도의 바닷바람을 쐬며 여유롭게 커피타임 한번 가지시면 현생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덜어낼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여행의 목적은 힐링이니 제주도의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잠시라도 힘들고 안좋은 일들을 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부대시설

프리미엄 스위트 테라스
프리미엄 스위트 테라스
프리미엄 테라스
프리미엄 테라스
부영호텔 수영장
부영호텔 수영장
부영호텔 야외 수영장
부영호텔 야외 수영장
부영호텔 실내 수영장
부영호텔 실내 수영장
부영호텔 야경
부영호텔 야경

우선 제주 부영호텔은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이라 말씀드린 만큼 수영장이 무려 세 곳이나 있습니다. 야외 에 두 곳, 실내에 한 곳이 있으며 호텔 투숙객들은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모두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고 있지만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으며 따뜻한 온수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종 수영장비와 수영복, 수영모들도 대여 할 수 있으니 혹시 빠트리고 가셔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조식은 호텔 로비 다이아몬드 레스토랑이란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전 7시 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입니다. 조식 이용 금액은 성인 한분당 3만 4천원이며 중학생 미만은 2만 1천원 입니다.

그 외에도 지하 1층에는 헬스장, 사우나, 키즈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운영을 중단할 때도 있어서 투숙 날짜에 숙소에 문의해 보셔야 합니다.

4층에는 편의점도 있으니 간단한 간식거리나 음료, 술 등 필요한건 쉽게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금액

대망의 금액 부분으로 넘어 왔습니다. 제주 부영 호텔은  5성급 호텔에 포함되는 숙소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금액이 저렴하다고 말씀드리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5성급 호텔에 비하면 또 괜찮은 금액인거 같기도 하며 각종 부대시설과 오션뷰 등이 큰 장점이기 때문에 충분히 양심적인 금액이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호텔 타입


디럭스 타입 : 약 12만원 (최대 3명)

스탠다드 타입 : 약 12만원 (최대 2명)

주니어 스위트 : 약 18만원 (최대 3명)

헐리우드 타입 : 약 22만원 (최대 4명)


리조트 타입


프리미엄 : 약 17만원 (최대 4명)

프리미엄 스위트 : 약 24만원 (최대 8명)


확실히 이정도 금액이면 5성급 호텔 치고는 상당히 저렴한 금액인거 같습니다. 특급 호텔 같은 경우는 가장 저렴한 타입이 기본 20~30만원 정도하는데에 비하면 충분히 저렴한다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리조트 타입 같은 경우는 여러명이서 함께 가서 금액을 배분한다면 인당 부담하는 금액도 크지 않을겁니다. 호텔 타입도 인당 6~7만원 정도면 되기 때문에 큰 부담은 되지 않으실거 같습니다.

물론 위의 금액은 비수기의 금액이며 주말이나 여름 성수기, 연휴에는 금액이 더 올라가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제주도의 부영호텔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양한 부대시설과 오션뷰가 장점이며 가성비도 좋은 숙소이다 보니 제주 여행시에 한번쯤 고려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 베이힐 풀 앤 빌라

 

제주 베이힐 풀 앤 빌라

반갑습니다~콜럼버스에요. 에드센스 승인 목표로 블로그를 나름대로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신청한지 2주가 지났는데도 아무런 답신이 없네요. 일단 문의는 넣어두긴 했는데 뭐가 문제인지 잘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클럽 마레보비치 호텔

 

제주 클럽 마레보비치 호텔

안녕하세요 모두들~ 콜럼버스입니다. 1일1포스팅을 꾸준히 하려 했지만 어제는 현생이 너무 바빠서 결국 준비한 포스팅을 못했네요... 이걸로 에드센스 승인 못받는건 아니겠죠? 지나간건 지나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추천 숙소 TOP5

 

제주 추천 숙소 TOP5

반갑습니다~콜럼버스 입니다. 저번에는 부산 추천 숙소 TOP5를 추려 보았습니다. 나름대로 고르고 고른 숙소들이었는데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제주 추천 숙소 5개를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