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오션뷰 감성 숙소 추천 해비치호텔 리조트

국내 여행지 숙소/제주 숙소

by 콜럼버스 2022. 7. 3. 09:15

본문

오늘은 오랜만에 제주도에 있는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최근에 부산의 숙소들을 몇군데 알려드렸는데 마음에 드셨길 바랍니다. 여름 휴가철에 부산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지만 제주도로 가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의 멋진 숙소 하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역시 우리나라의 멋진 여행지이며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죠. 그만큼 멋진 숙소들이 많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 하나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주 해비치호텔 리조트

해비치호텔 리조트

https://www.haevichi.com/jeju/ko/

 

Main |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HAEVICHI HOTEL & RESORT

www.haevichi.com



위치


제주 해비치호텔 리조트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제주 국제 공항에서 121, 122번 버스를 타시고 제주민속촌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30분 정도 걸리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15분 거리입니다.

제주도는 모든게 아름답지만 이렇게 숙소까지 대중 교통으로 가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움직이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경치

호텔 슈페리어 타입
호텔 디럭스 타입
호텔 이그젝큐티브 타입
호텔 오션 스위트 타입
호텔 패밀리스위트 타입
호텔 온돌 스위트 타입
호텔 로얄스위트 타입
로얄 스위트 욕실
호텔 프레지덴셜 타입
호텔 아너스지 스페이스 타입
리조트 디럭스 타입
리조트 수튜디오 트윈 타입
리조트 이그젝큐티브 스위트
리조트 팜 스위트 타입
리조트 오션 스위트 타입

제주 해비치 호텔은 거리가 멀리 있는 만큼 아름다운 뷰를 보장하는 호텔이라 생각합니다. 도심에서 멀어질 수록 멋진 뷰가 펼쳐지는건 자연의 섭리 같기도 합니다. 해비치호텔은 바다와 가까이 있기 때문에 멋진 오션뷰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객실이 오션뷰 타입은 아니기 때문에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예약 하실 때 잘 확인 하시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시티뷰 타입도 있기 때문에 확인은 필수 인거 같습니다. 

타입이 워낙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시는 타입, 함께 가는 인원수에 따라 편하게 고르셔도 되며 테라스에서 편히 앉아 멋진 정경을 감상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속세에서 벗어나 바쁜 도심 속 일상을 잊고 자연의 풍경을 바라보며 시간 가는걸 즐기는 것도 필요한 일이하는 생각이 듭니다.

 

 

부대시설

해비치호텔 야외 수영장
해비치호텔 야경
실내 수영장
사우나
해비치 키즈존
키즈존2
섬모라 레스토랑
이디 레스토랑
바99
글라스바
다랑쉬
별비치 가든
마고 베이커리
밀리우 바
해비치 헬스장

해비치호텔 리조트는 부대시설도 무척 다양하고 잘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숙소에서 심심할 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오히려 부대시설을 즐기는데 시간이 모자랄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우선 여름에 가장 중요한 야외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들은 1회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시며 리조트 투숙객분들은 1만원의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수영장에 구비되어 있는 멋지 데이베드는 3만3천원으로 대여가 가능하십니다. 호텔의 실내 수영장도 이용 시간이나 이용 방법은 야외 수영장과 동일합니다.

 

리조트에도 야외 수영장이 따로 있는데 여긴 리조트 투숙객분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 투숙객 분들은 7천원이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사우나는 1만5천원의 금액으로 이용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해비치호텔 리조트에는 부대시설이 너무나도 많아서 여기에 일일히 설멸을 드리면 글이 너무 길어 질 수도 있어서 위에 링크를 달아 두었으니 궁금하신 점은 참조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뷔페나 바(Bar)만 3~4종류가 있어서 전부 설명하면 글이 너무 난잡해 질거 같군요. 

 

 

금액

가장 중요한 금액적인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해비치호텔 리조트는 금액이 주말, 성수기때 편차가 조금 큰 숙소입니다. 아래에 알려드릴 금액은 세금이 포함된 기본 금액으로 보시면 됩니다. 해비치 호텔은 조식 포함 등등 여러 옵션도 많기 때문에 예약시 잘 보고 이득이 되는 쪽으로 예약을 주시면 되겠습니다.

 

호텔 금액

슈페리어 타입 : 약 36만원 (최대 3명)

 

디럭스 타입 : 약 41만원 (최대 3명)

 

이그젝큐티브 타입 : 약 43만원 (최대 3명)

 

스위트 타입 : 약 50만원 (최대 3명)

 

리조트 금액

스튜디오 타입 : 약 30만원 (최대 6명)

 

디럭스 타입 : 약 31만원 (최대 6명)

 

스위트 타입 : 41만원 (최대 6명)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

안녕하세요~콜럼버스가 돌아왔습니다. 그동안은 제가 부산의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부산은 국내에서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이었죠. 오늘부터는 한국의 세계적인 관광지, 제주도에 있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더 클라우드 풀 앤 스파

 

제주 더 클라우드 풀 앤 스파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린 숙소는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길 바랍니다. 오늘은 제주의 조금 특이하고 이색적인 숙소를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일단 호텔로 분류되긴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에코 그린 리조트

 

제주 에코 그린 리조트

콜럼버스입니다 여러분~ 이번주도 벌써 금요일이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가는거 같습니다. 이번년도 벌써 절반 가까이 됬군요. 시간은 빨리 가는데 나아지는건 없고 갑갑한 생활의 반복인거 같습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