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토스카나 호텔

국내 여행지 숙소/제주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15. 09:05

본문

반갑습니다~어제 여수 JCS호텔에 이어 오늘은 제주도의 호텔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대부도 숙소 시리즈는 끝난게 아니라 잠시 다른 지역의 새로 알게 된 숙소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지는 거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제주도에는 아직 소개 못해드린 멋진 숙소들이 많이 있어서 대부도 시리즈가 끝나면 하려 했지만 대부도에도 워낙 좋은 숙소들이 많아서 끝날 기미가 안보이네요.

대부도 시리즈가 언제 끝날진 모르겠지만 대부도든 다른 지역이든 멋진 숙소들 소개 앞으로도 열심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 토스카나 호텔

토스카나 호텔
토스카나 호텔

https://www.hoteltoscana.co.kr/

 

Every Journey is Memorable at Hotel Toscana

온 가족이 여유롭게 머무는 여행, 품격 있는 휴식을 선사하는 호텔 토스카나입니다.

www.hoteltoscana.co.kr


위치

 

제주도의 토스카나 호텔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용흥로66번길 158-7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제주 제주 공항에서 800번, 800-1번 버스를 타시고 농업기술원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10분 거리입니다.

환승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10분 거리이기 때문에 찾아 가시는건 그리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토스카나 호텔은 픽업 서비스를 따로 운영하지 않는걸로 알지만 찾아 가시는 길이 그렇게 멀거나 힘들지 않기 때문에 대중 교통으로 충분히 가실 수 있을겁니다.



경치

토스카나 디럭스 트윈
디럭스 트윈
토스카나 디럭스 더블
디럭스 더블
토스카나 디럭스 패밀리
디럭스 패밀리
토스카나 자동차 키즈룸
자동차 키즈룸
토스카나 키즈 패밀리 타입
키즈 패밀리 타입
토스카나 그랜드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
토스카나 프리빌리지 풀빌라
프리빌리지 풀빌라
토스카나 프리빌리지 풀빌라 거실
프리빌리지 풀빌라 거실
토스카나 토스카나 타입
토스카나 타입
토스카나 토스카나 거실
토스카나 거실
토스카나 프리미어 풀빌라
프리미어 풀빌라
프리미어 풀빌라 거실
프리미어 풀빌라 거실

제주도의 토스카나 호텔은 호텔 타입의 객실들도 많지만 풀빌라, 펜트하우스의 타입도 함께 있는 숙소입니다. 키즈룸도 있기 때문에 가족끼리 단체로 여행 가시기에 적합한 호텔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토스카나 호텔은 안타깝게도 바다와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오션뷰는 따로 보이지 않는 호텔입니다.

하지만 오션뷰가 없어도 넓은 야외 수영장에 예쁜 야자수 나무들이 있어서 마치 동남아에 해외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이 드는 멋진 호텔입니다.

마운틴뷰라고 할 수 있겠는데 이국적인 풍경을 풍기고 있기 때문에 오션뷰가 없음에도 무척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토스카나 수영장
토스카나 수영장
토스카나 야외 수영장
토스카나 야외 수영장
토스카나 수영장 야경
수영장 야경
프리빌리지 개별 수영장
프리빌리지 개별 수영장
토스카나 개별 수영장
토스카나 개별 수영장
프리미어 풀빌라 수영장
프리미어 풀빌라 수영장
노블레스 개별 수영장
노블레스 개별 수영장
토스카나 뷔페
토스카나 뷔페
토스카나 키즈존
토스카나 키즈존

우선 토스카나 호텔은 멋진 야외 수영장이 명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넓고 예쁜 야자수 나무들에 둘러 쌓여 있는 수영장은 정말 해외 여행 온 듯한 기분이 드는 곳입니다.

수심이 낮은 키즈풀도 마련되어 있으며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고 무엇보다 수영장 이용이 무료라는 점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호텔 손님에게 수영장 이용이 무료인것은 당연한거라 생각하지만 이용 금액이 발생되는 숙소가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그런 숙소는 고객입장에서 썩 달갑지는 않습니다.

수영장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야외 수영장 뿐만 아니라 독채 타입의 숙소에선 개별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이용 할 수 있으며 따뜻한 온수풀로 이용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개별 수영장인데도 상당히 넓은 편이라 좁은 느낌 전혀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나 호텔의 조식 이용 금액은 성인 한명당 약 2만9천원 정도이며 소아 기준은 약 2만원 입니다.
디너 이용 금액은 성인 한명당 약 9만 5천원이고 소아 기준은 5만 5천원이니 참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디너 이용 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입니다.



금액

 

자 그럼 토스카나 호텔의 금액은 어느정도나 될까요? 독채 풀빌라 타입은 당연히 상당히 비싼 편이고 호텔 타입의 객실들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사실 호텔 타입의 객실들도 저렴하다고 말씀드리긴 어려운 금액입니다. 토스카나 호텔은 특급 호텔로 치부되서 금액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호텔 타입

 

디럭스 타입 : 약 29만원 (최대 2명)

디럭스 패밀리 : 약 34만원 (최대 3명)

키즈 자동차 타입 : 약 36만원 (최대 4명)

키즈 패밀리 타입 : 약 40만원 (최대 4명)

그랜드 스위트 : 약 48만원 (최대 4명)

패밀리 스위트 : 약 55만원 (최대 4명)


풀빌라 타입

 

펜트하우스 : 약 95만원 (최대 6명)

노블레스 타입 : 약 200만원 이상 (최대 6명)

프리빌리지 타입 : 약 300만원 이상 (최대 6명)


호텔 타입도 저렴하진 않지만 풀빌라 타입은 그냥 깔끔하게 포기합시다. 이 정도 금액의 풀빌라 숙소를 소개해 드릴 의도는 처음부터 없었습니다.

단지 토스카나 호텔을 소개해 드리고 거기에 같이 있는 풀빌라 타입의 금액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알려드리는거 뿐입니다. 저런 금액 내고 가보시라고 권유하지 않습니다.

굳이 풀빌라 타입을 이용하셔야 될 이유도 없고 호텔 타입의 숙소들만으로도 충분히 여행을 즐기실 수 있고 넓고 예쁜 숙소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각종 사이트에서 할인 이벤트를 잘 이용하시면 위의 금액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는 있으니 만약에 관심 있으신 분은 여러 사이트를 비교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제주도의 토스카나 호텔을 알아 보았습니다. 풀빌라 타입은 말도 못하게 비싼 금액이었고 호텔 타입도 그리 저렴하진 않지만 해외를 나가기 힘든 지금 해외 여행 느낌을 내보고 싶으시다면 한번쯤 고민 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 롯데 호텔

 

제주 롯데 호텔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입니다~ 어제는 현생이 너무 바빠서 블로그 활동을 전혀 못했네요...초심을 읽은건 아니지만 아침부터 밤까지 강행군 이었습니다. 에드센스 승인 받았으니 조금이라도 더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

안녕하세요~콜럼버스가 돌아왔습니다. 그동안은 제가 부산의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부산은 국내에서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이었죠. 오늘부터는 한국의 세계적인 관광지, 제주도에 있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추천 숙소 TOP5

 

제주 추천 숙소 TOP5

반갑습니다~콜럼버스 입니다. 저번에는 부산 추천 숙소 TOP5를 추려 보았습니다. 나름대로 고르고 고른 숙소들이었는데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제주 추천 숙소 5개를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