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에벤에셀 호텔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숙소

국내 여행지 숙소/제주 숙소

by 콜럼버스 2021. 7. 2. 20:41

본문

안녕하세요~콜럼버스가 왔습니다.

그동안 여수 시리즈를 하다가 갑자기 다시 제주 숙소를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혹시 당황하셨나요?

갑자기 제주 숙소를 포스팅 하는 이유는 제 주변 지인 한분이 여기 숙소 어떻냐고 연락이 오더라고요. 저도 가보지 않은 숙소였지만 이번 기회에 알아봐 주고 소개해 드려도 좋을거 같았습니다.

혹시나 제 지인 말고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제주 포스팅 하나 더 해드릴까 합니다.

그외에 저도 놓친 숙소나 궁금하신 숙소가 있으시면 글 남겨 주신다면 제가 성의껏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할까요?

오랜만의 제주 숙소의 주인공은
제주 에벤에셀 호텔입니다.


 

 

제주 에벤에셀 호텔

http://www.ebenezerhotel.com/

 

에벤에셀호텔 제주 함덕

제주 함덕 에벤에셀호텔 공식 홈페이지 객실 예약 및 부대시설 안내

www.ebenezerhotel.com


위치

제주 에벤에셀 호텔은 제주 조천읍 조함해안로 라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주 국제 공항에서는 대중 교통으로 약 1시간 거리이며 버스로 환승 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습니다.
버스는 101, 325, 326번을 타시면 되고 함덕리 3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다만 101번 버스는 함덕 해수욕장 정류장에서 하차 하셔야 합니다.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걸어서 약 5분 정도가 소요 됩니다.


경치

제주 에벤에셀 사이드 오션뷰
제주 에벤에셀 오션뷰
제주 에벤에셀 사이드 오션뷰
제주 에반에셀 마운틴 뷰
제주 에벤에셀 디럭스
제주 에벤에셀 외관

우선 에벤에셀 호텔은 해안로에 있기 때문에 바로 앞에 제주도의 드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습니다. 때문에 오션뷰 타입에서는 당연히 멋진 바다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주도의 명소인 함덕 해수욕장과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로는 702-2번을 타시면 가실 수 있으나 정류장이 멀어서 택시를 권유해 드립니다.

마운틴 뷰는 딱히 추천해 드리지 않으며  오션뷰 하고는 약 1만원~2만원 차이니 이왕이면 오션뷰를 권해 드립니다.

 


부대시설

안타깝게도 에벤에설 호텔은 비지니스급 호텔이기 때문에 부대시설이 따로 없습니다.

다만 바로 근처에 편의점이 있으며 번화가 정도는 아니지만 호텔 주변에 시내가 있기 때문에 필요하신 물품들은 거의 다 구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

제목에 제가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소개해 드렸습니다. 비지니스급 호텔이기 때문에 결코 비싼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일반 타입: 약 7만원~9만원

디럭스 타입: 약 10만원

디럭스 패밀리 타입: 약 12만원


딱 비지니급 호텔 금액 범위인데 바로 앞에 멋진 오션뷰가 있는걸 생각하면 저렴한 편에 속하는거 같습니다.


저도 아직까지 방문해 보지 못한 곳이기 때문에 설명이 다소 부족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에벤에셀을 알아보던 도중 직접 후기를 남기신 이웃 블로거 분이 계셔서 링크 하나 남겨 드리려 합니다.

https://lovely-ji.tistory.com/m/41

 

제주 함덕 에벤에셀 오션뷰 호텔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여행 시 숙박했던 숙소 중 예뻤던 함덕 에벤에셀 호텔을 이용했던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504 전화번호 ) 064-805-0110 제

lovely-ji.tistory.com


리뷰를 어쩜 저렇게 깔끔하고 필요한 부분만 정확히 꼭 집어 내시는지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많이 배울 수 있었고 새삼 아직 제가 많이 부족하다 생각 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더 배우고 더 좋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수고 많으셨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국내 여행지 숙소 > 제주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토스카나 호텔  (2) 2021.10.15
제주 추천 숙소 TOP5  (22) 2021.07.12
제주 롯데 호텔  (56) 2021.06.20
제주 롯데시티 호텔  (51) 2021.06.18
제주 특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50) 2021.06.1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