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국내 여행지 숙소/제주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30. 09:05

본문

반갑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주도의 숙소를 가지고 왔습니다. 역시 제주도는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관광지인 만큼 멋진 숙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놓친 숙소들도 아직 많이 있었죠.

앞으로도 계속 다른 지역의 멋진 숙소들을 발견하면 계속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말이 나온 김에 지금까지 부산, 제주, 여수, 거제, 통영, 강릉, 대부도 지역의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혹시 원하시는 지역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그 지역의 좋은 숙소 소개를 최대한 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제주도의 유명 관광지인 곳이며 바로 그곳에 있는 콘도 리조트입니다.

제주 휘닉스 섭지코지

휘닉스 섭지코지
휘닉스 섭지코지

https://phoenixhnr.co.kr/page/main/jeju

 

메인 |                      휘닉스 제주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phoenixhnr.co.kr


위치


제주도 서귀포에 있는 휘닉스 섭지코지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107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제주 공항에서 112번 버스를 타시고 고성리 구 성산농협 이라는 정류장에서 295번 버스로 환승 하신 뒤 섭지코지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총 2시간 정도 소요되며 섭지코지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15분 정도 걸립니다.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다소 거리가 멀리 있는 편입니다.

시간도 대중 교통으로 가기에는 오래 걸리는 편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렌트를 이용 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

섭지코지 리조트는 셔틀버스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하루에 단 두번만 운영되며 공항에서 리조트 버스는 12시와 오후 4시, 리조트에서 공항 버스는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 밖에 없으니 비행기 시간을 잘 조율하셔야 합니다.

경치

섭지코지 54평
섭지코지 54평
섭지코지 54평 침실
섭지코지 54평 침실
섭지코지 34평 침실
섭지코지 34평 침실
54평 침실
54평 침실
54평 거실
섭지코지 34평
섭지코지 34평 거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는 객실 타입이 크게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54평과 34평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으며 인원수에 맞게 예약 하시면 됩니다.

섭지코지의 장점은 전 객실이 오션뷰로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섭지코지는 서귀포에서도 가장 끝부분에 위치해 있으며 덕분에 어디로 고개를 돌리셔도 바다가 보이는 구조입니다.

제주도의 숙소들은 대부분 바다가 보인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섭지코지 리조트는 오션뷰가 잘보이는 수준에 속합니다.

테라스는 따로 없지만 침실이나 거실에서도 편히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해가 지는 일몰이나 해가 뜨는 일출의 경치도 장관이니 즐기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섭지코지 수영장
섭지코지 수영장
그랜드 스윙
그랜드 스윙
섭지코지 로비
섭지코지 로비
섭지코지 키즈존
섭지코지 키즈존
연회장
섭지코지 뷔페
섭지코지 해안

섭지코지는 리조트인 만큼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는 편입니다. 우선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는 수영장이 있는데 실내 수영장과 야외 수영장 두 곳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야외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여름 이외의 계절에는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으니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꼭 알아두셔야 하는 점은 매주 수요일은 수영장 모두 휴장이라는 점입니다. 때문에 수영장 이용 계획이 있으시다면 수요일은 피하셔야 합니다.

섭지코지의 명소인 스윙은 숙소에서 그리 멀지 않은 편이며 인생샷 사진을 찍는 곳으로도 많은 광관객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멋진 사진을 남겨 오시길 바랍니다.

섭지코지 리조트는 조식으로도 꽤 유명한 곳인데 조식은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메뉴도 상당히 다양한 편이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휘닉스 섭지코지는 리조트이다 보니 아무래도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섭지코지는 여러 패키지 상품이 함께 적용되는 이벤트 예약도 많은데 예약시 함께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패키지로는 조식 패키지, 디너 패키지, 유민미술관 패키지 등등 다양하게 있으며 숙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34평 : 약 30만원 (최대 6명)

54평 : 약 40만원 (최대 8명)


위의 금액은 패키지가 포함되지 않은 룸온리 금액이며 패키지가 포함되면 위의 금액보다는 다소 비싸집니다.
패키지에 따라 다르지만 약 5만원에서 많게는 15만원까지 차액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또한 위의 금액은 비수기의 평일 금액이며 주말이나 연휴, 성수기에는 또 달린지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여러 인원이서 단체로 가서 금액은 나누면 그렇게까지 큰 부담은 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서 오랜만에 제주도의 숙소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오랜만의 제주 숙소 포스팅이라 그런지 반가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여행을 간다면 더 반가운 기분이 들거 같고 제주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 토스카나 호텔

 

제주 토스카나 호텔

반갑습니다~어제 여수 JCS호텔에 이어 오늘은 제주도의 호텔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대부도 숙소 시리즈는 끝난게 아니라 잠시 다른 지역의 새로 알게 된 숙소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안녕하세요~콜럼버스 입니다. 여긴 비가 주륵주륵 오고 있습니다. 여행 가셨을땐 비가 오면 안되겠죠? 여행 가실 때 날씨 확인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일기예보가 맞은적이 몇번이나 있냐만은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소노벨 리조트

 

제주 소노벨 리조트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주말에도 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 포스팅 해서 많은 분들께 좋은 숙소 소개해 드리는 것도 제 일이죠. 사실 블로그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