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깔끔한 깨끗한 신축 호텔 추천 파르나스 호텔

국내 여행지 숙소/제주 숙소

by 콜럼버스 2022. 7. 22. 09:00

본문

오늘도 제주도의 아주 멋진 호텔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주도는 세계적인 관광지인 만큼 멋진 숙소들이 많이 있죠.
숙소마다 장단점이 있지만 어떤 숙소든 청결과 위생은 아주 중요한 요소이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청결과 위생에서도 뛰어난 호텔이며 심지어 지은지 얼마 안되는 신축 건물이기 때문에 더더욱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뿐만 아니라 멋진 오션뷰와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같이 겸비하고 있어서 한번은 꼭 권해드리고 싶은 제주도의 호텔입니다.

 

 

제주 파르나스 호텔

파르나스 호텔

https://parnashoteljeju.com/

 

PARNAS HOTEL JEJU

PARNAS HOTEL JEJU 땅이 닫히고 바다가 열리는 아름다운 서귀포 중문.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새로운 여정의 문을 열고 당신을 맞이합니다. 선선하게 얼굴을 쓰다듬는 바람을 맞으면 비로소, 진정으로

www.parnashoteljeju.com



위치

제주 파라나스 호텔은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100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제주 국제 공항에서 600번 버스를 타시고 스위트호텔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8분 거리입니다.

제주도 숙소들의 단점은 대중 교통으로 가기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파라나스 호텔은 우선 환승을 할 필요가 없는 장점과 숙소까지 걸리는 총 소요 시간이 1시간 남짓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1시간도 짧은 거리는 아닙니다.

 

제주도에 놀러 가신 김에 다른 곳을 더 다닐 계획이라면 렌트를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숙소에 휴양을 즐기러 가신거라면 파라나스 호텔은 멋지 부대시설들이 골고루 있기 때문에 굳이 꼭 렌트를 안하셔도 되실겁니다.

 

 

경치

디럭스 타입
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타입
프리미어 패밀리
주니어 스위트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
클럽 프레스티지 스위트
클럽 듀플렉스 스위트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제주도의 파라나스 호텔은 객실 타입도 상당히 다양하게 있는 편입니다. 다만 모든 객실이 오션뷰는 아니며 같은 타입이어도 오션뷰와 아닌 타입이 나뉘어 져 있으니 예약하실 때 꼼꼼히 확인 해보시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오션뷰 타입은 일반 타입보다 금액이 더 비싸니 참고해 주십시오.

객실마다 있는 테라스에서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며 시원한 음료나 차 한잔 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시면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객실도 상당히 넓은 편이며 무엇보다 신축 건물이어서 깨끗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인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키즈존
클럽 라운지
뷔페
파르나스 라운지

제주 파라나스 호텔은 객실도 깨끗하고 좋은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도 멋지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우선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영장도 다른 호텔과 달리 굉장히 넓게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비좁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수영자도 구비되어 있으며 실내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에는 어린 자녀분들을 위한 키즈풀도 따로 있으며 키즈풀은 오전 9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클럽 라운지는 스위트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이며 오후 2시부터 오후10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에는 티 세트를, 저녁에는 간단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넓은 뷔페는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요리들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테라스 좌석은 92석으로 한정되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조식 이용 시간은 오전 7시30분 부터 오전 10시 30분, 점심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30분이며 디너타임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금액

파라나스 호텔은 5성급으로 분류되는 호텔입니다. 5성급인 만큼 금액이 만만치 않은데요,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는 하지만 역시나 부담스러운 금액입니다. 하지만 인생에 한번 쯤은 이런 멋진 호텔을 가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으며 그런 고민을 하실때 한번 고려대상에 포함해도 될만한 호텔이라 생각합니다.

 

기본 금액

디럭스 타입 : 약 45만원 (최대 2명)

 

디럭스 패밀리 : 약 53만원 (최대 3명)

 

주니어 스위트 약 60만원 (최대 2명)

 

프리미어 패밀리 : 약 60만원 (최대 3명)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 약 70만원 (최대 3명)

 

클럽 프레스티지 스위트 : 약 170만원 (최대 4명)

 

클럽 듀플렉스 스위트 : 약 170만원 (최대 4명)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 약 240만원 (최대 4명)

 

 

 

성수기 금액

디럭스 타입 : 약 65만원 (최대 2명)

 

디럭스 패밀리 : 약 80만원 (최대 3명)

 

주니어 스위트 약 85만원 (최대 2명)

 

프리미어 패밀리 : 약 85만원 (최대 3명)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 약 95만원 (최대 3명)

 

클럽 프레스티지 스위트 : 약 170만원 (최대 4명)

 

클럽 듀플렉스 스위트 : 약 170만원 (최대 4명)

 

클럽 프레지덴셜 스위트 : 약 240만원 (최대 4명)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 추천 숙소 TOP5

 

제주 추천 숙소 TOP5

반갑습니다~콜럼버스 입니다. 저번에는 부산 추천 숙소 TOP5를 추려 보았습니다. 나름대로 고르고 고른 숙소들이었는데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제주 추천 숙소 5개를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가성비 바다 오션뷰 호텔 추천 그라벨호텔

 

제주 가성비 바다 오션뷰 호텔 추천 그라벨호텔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제주도의 오션뷰가 장점인 멋진 호텔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여름 휴가철에 제주도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여름이면 역시 오션뷰가 잘 보이는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도 오션뷰 감성 숙소 추천 해비치호텔 리조트

 

제주도 오션뷰 감성 숙소 추천 해비치호텔 리조트

오늘은 오랜만에 제주도에 있는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최근에 부산의 숙소들을 몇군데 알려드렸는데 마음에 드셨길 바랍니다. 여름 휴가철에 부산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지만 제주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롯데 호텔

 

제주 롯데 호텔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입니다~ 어제는 현생이 너무 바빠서 블로그 활동을 전혀 못했네요...초심을 읽은건 아니지만 아침부터 밤까지 강행군 이었습니다. 에드센스 승인 받았으니 조금이라도 더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