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오션뷰 분위기 좋은 숙소 추천 스터번 호텔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24. 09:05

본문

안녕하세요~오늘까지 그동안 놓친 거제의 숙소를 소개해 드리고 다시 대부도 숙소 시리즈로 돌아가겠습니다. 순서가 중구난방이라 죄송합니다.

거제든 대부도든 여러분의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 소개해 드릴 거제 숙소도 호텔입니다.

숙소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호텔, 펜션, 리조트, 풀빌라 등등으로 나눠집니다. 종류마다 저마다의 장단점이 다 다르기 때문에 개인 취향에 맞는 곳으로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호텔은 기본적으로 여러 종류의 타입과 서비스, 부대시설이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거제의 호텔은 어떤지 한번 보겠습니다.

거제 스터번 호텔

스터번 호텔
스터번 호텔

http://stubbornhotel.co.kr/

 

스터번 호텔

거제도 호텔, 루프탑, 레스토랑, 산책로, 오션뷰, 모던인테리어, 커플호텔, 가족호텔

stubbornhotel.co.kr


위치


거제의 스터번 호텔은 경상남도 거제시 동부면 학동7길 2에 위치해 있는 호텔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고현 버스 터미널에서 55번 버스를 타시고 KT거제 해저 중계소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혹은 67-1번 버스를 타시고 학동삼거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셔서 가실 수도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시간은 약 1시간 2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스터번 호텔 역시 픽업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지만 대중 교통으로 환승 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으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의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경치

스터번 호텔 디럭스 트윈
디럭스 트윈
스터번 호텔 스위트
스위트
스터번 호텔 패밀리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스터번 호텔 디럭스 더블
디럭스 더블
스터번호텔 로비
스터번호텔 로비
스터번 호텔 로비 경치
로비 경치

스터번 호텔은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다 보니 오션뷰가 상당히 예쁘게 잘 보이는 호텔입니다. 거제의 명소 중 하나인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 하고도 가까운 거리에 있지요.

오션뷰가 예쁜 숙소이긴 하지만 모든 타입이 오션뷰는 아니며 마운틴뷰 타입도 있으니 오션뷰를 원하시면 예약시 잘 확인하시고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숙소 바로 앞에 해안가가 있기 때문에 바닷가를 통해 산책을 하셔도 좋은 곳이며 객실에서도 멋진 오션뷰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가 예쁘고 잘 보이는 숙소에서는 해가 지는 일몰이나 해가 뜨는 일출 장면을 감상하셔도 아주 좋다고 생각합니다.

부대시설

스터번 호텔 스위트 스파
스위트 스파
스터번 호텔 스위트 스파 선베드
스위트 스파 선베드
스터번호텔 루프탑
스터번호텔 루프탑
스터번 호텔 루프탑 경치
루프탑 경치
스터번 호텔 조식 뷔페
조식 뷔페
스터번 호텔 루프탑 라운지
루프탑 라운지

스터번 호텔은 객실에 개별 스파가 있긴 하지만 스위트 타입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스파를 원하시면 스위트 타입으로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 금액이 낮은 편은 아니라 잘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파는 물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없으니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그 점만 유의하시면 됩니다.

스터번 호텔은 아쉽게도 수영장이 따로 없는 숙소입니다. 수영장을 찾는 분들에겐 적합하지 않은 숙소이니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수영장이 없는 대신 다른 호텔에선 쉽게 접하기 힘든 루프탑의 야외 라운지에서 오션뷰를 감상하며 바베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6층 루프탑에서 오후 6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30분 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1부,2부,3부 시간대 별로 나뉘어 져있습니다. 한시간 단위로 파트가 나누어 져 있으며 이용하시기 최소 한시간 전에는 요청을 하셔야 됩니다.

바베큐 세트로는 비어치킨, 폭립, 소시지 등등 각종 고기가 제공되며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금액은 2인 기준 3만 8천원이니 꼭 한번 즐기시길 바랍니다.

금액


자 그럼 스터번 호텔의 금액은 어느정도나 될까요? 호텔이라고 다 금액이 비싼건 아닙니다. 저렴하면서도 퀄리티가 높은 가성비 좋은 호텔도 종종 있죠.

스터번 호텔이 그런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각종 페키지 이벤트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사이트에서 잘 예약하시면 부담되지 않는 금액으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겁니다.


스탠다드 타입 : 약 7만원~9만원 (최대 2명)

디럭스 트윈 : 약 10만원~12만원 (최대 3명)

패밀리 스위트 : 약 15만원~19만원 (최대 2명)

스파 스위트 : 약 19만원~22만원 (최대 2명)


스터번 호텔의 특이한 점은 스위트 타입도 인원 제한이 2명밖에 되지 않다는 점입니다. 보통 스위트는 넓은 객실로 많은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데 스터번 호텔은 그렇지 않습니다.

때문에 가족이나 단체로 여행가기에는 적합하지 않는 숙소입니다. 그래도 그래서 그런지 금액 자체는 그리 높은 편이 아닌거 같습니다. 스위트 치고는 확실히 저렴한 금액이지요.

다만 여럿이 가셔서 금액을  배분하는 방법이 안통하기 때문에 개인당 부담해야 하는 금액이 적지 않은 편이죠.

타입마다 금액의 차이 폭이 큰 이유는 마운틴뷰와 오션뷰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고 또 각종 페키지가 포함 되어 있냐 없냐이 차이기 있기 때문입니다.

페키지라 하면 여러 종류가 있는 스터번 호텔 같은 경우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느냐, 와인과 치즈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느냐, 혹은 루프탑 바베큐 페키지가 포함되어 있느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약 하실 때 필요한 페키지 서비스를 잘 확인하시면 더 추가로 주문해서 이용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잘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거제 호텔 리베라

 

거제 호텔 리베라

안녕하세요~콜럼버스가 돌아왔습니다. 어제부터 거제의 숙소 시리즈를 시작했는데 어떠셨을까요? 거제는 원래 예정 보다 너무 빨리 시작하게 되어 급하게 준비하느라 어설펐던거 같습니다. 원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루셀로 펜션

 

거제 루셀로 펜션

반갑습니다~길고 길었던 거제 숙소 시리즈가 드디어 마지막에 왔습니다. 거제 시리즈는 좋은 숙소들이 많다보니 제 생각보다 길어졌군요. 많은 숙소들을 포스팅해서 방문자분들도 보시는 재미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거제 라이트하우스 펜션

반갑습니다. 거제 스파 숙소 시리즈도 이제 슬슬 끝이 나는거 같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거제의 가성비 좋은 스파 숙소는 거의 다 소개해드린거 같습니다. 그동안 스파 숙소를 쭉 소개해 드리다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