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사계절 수영장 추천 숙소 상상호텔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23. 09:05

본문

반가습니다~오늘도 거제의 멋진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려고 왔습니다. 거제 숙소 시리즈는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제가 놓친 멋진 숙소들이 아직도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거제 숙소들을 소개해 드릴때 한꺼번에 다 같이 소개 못드린점은 죄송하지만 아직도 제가 몰랐던 멋지고 좋은 숙소가 많다는 것은 사실 기쁘기도 합니다.

여행을 갈때 그만큼 선택지가 많아지고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거제의 숙소는 호텔인데 거제는 호텔 보다는 펜션이 많은 여행지였습니다. 그럼 과연 호텔은 얼마나 좋은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거제 상상호텔

거제 상상호텔
거제 상상호텔

https://hotelsangsang.com/

 

거제도 풀빌라 호텔, 호텔상상

거제도호텔,거제풀빌라 프라이빗상상,인피니티풀, 펜션 감성 야외 바베큐장보유

hotelsangsang.com


위치


거제도에 있는 상상호텔은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752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고현 버스 터미널에서 22, 23, 25-1, 25-2번 버스를 타시고 관음암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총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5분 정도 걸립니다.

거제 상상호텔은 대중 교통으로 환승 없이 한번에 갈수 있는 정점이 있으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도 걸어서 5분 거리라 어렵지 않게 찾아 가실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상상호텔 역시 픽업 서비스는 따로 운영하지 않지만 찾아가시는 길이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가실 수 있을겁니다.

경치

상상호텔 VIP
상상호텔 VIP
상상호텔 VIP 거실
상상호텔 VIP 거실
상상호텔 프라이빗 타입
상상호텔 프라이빗 타입
상상호텔 경치
상상호텔 경치

우선 거제 상상호텔은 호텔 바로 앞에 넓고 멋진 바다가 펼쳐져 있기 때문에 예쁜 오션뷰를 원없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전객실이 오션뷰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침실이든 거실이든 어디서나 멋진 오션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거실은 한쪽 벽면이 거의 통유리처럼 되어 있어서 속 시원하게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객실 안에 테라스는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지만 대신 객실마다 있는 개별 스파를 즐기면서 오션뷰를 함께 감상 하실 수도 있습니다.

바다가 탁 트이게 잘 보이는 곳에서는 해가 지는 일몰이나 해가 뜨는 일출 장면도 장관이기 때문에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부대시설

상상호텔 수영장
상상호텔 수영장
상상호텔 VIP 스파
상상호텔 VIP 스파
상상호텔 스탠다드 스파
상상호텔 스탠다드 스파
상상호텔 프라이빗 개별 수영장
상상호텔 프라이빗 개별 수영장
상상호텔 야외 바베큐장
상상호텔 야외 바베큐장
상상호텔 수제 빅사이즈 햄버거
상상호텔 수제 빅사이즈 햄버거

우선 거제 상상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는데 수영장을 유료로 운영하는 호텔도 많아서 이런점이 장점으로 보이기도 한게 아쉽습니다.

또한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으며 추운 날씨 시기에는 따듯한 온수풀로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객실 안에서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따뜻한 스파 역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입욕제는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그점만 주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2층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빅사이즈 수제 햄버거는 3~4인분용인데 2인이서 가셨다면 도전하지 않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3층에는 작은 카페도 운영되고 있는데 예쁜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번쯤 이용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야외 바베큐장에서도 바다를 보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데 비가 오는 날씨에는 운영되지 않으니 만약 바베큐 이용 예정이 있으시다면 꼭 날씨를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금액


거제 상상호텔의 금액은 얼마나 할거 같나요? 사실 상상호텔은 3성급으로 분류되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의 상태나 퀄리티가 낮아서 3인성것이 아니라 호텔 규모가 작기 때문에 3성급인 호텔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4성급 이상의 호텔에 뒤지지 않는 멋진 숙소인거 같습니다. 예쁜 오션뷰에 개별 스파, 사계절 내내 이용되는 야외 수영장에 각종 부대시설까지 아주 훌륭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스탠다드 타입 : 약 18만원 (최대 3명)

VIP 타입 : 약 30만원 (최대 6명)

프라이빗 풀빌라 타입 : 약 40만원 (최대 8명)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호텔의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금액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도 각종 부대시설과 오션뷰, 개별 스파와 무료 야외 수영장을 고려하면 비싼 금액 같지도 않습니다.

스탠다드 타입은 2인 기준이며 VIP는 4인 기준, 프라이빗 타입도 4인 기준이며 추가 인원당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스탠다드 타입 같은 경우는 인당 7~9만원의 금액을 부담하셔야 하지만 VIP나 프라이빗 타입 같은 경우는 단체로 가셔서 금액을 배분하시면 인당 5~6만원 정도만 부담하셔도 됩니다.


오늘은 거제의 상상호텔을 알아 보았는데 오션뷰를 보면서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 숙소는 의외로 드문 편이니 거제 여행하실 때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거제 추천 숙소 TOP5

 

거제 추천 숙소 TOP5

반갑습니다~길었던 거제 숙소들을 마무리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그동안 소개해 드렸던 거제 숙소들 중 마음에 드는 곳은 있었을까요? 한곳이라도 여긴 꼭 가봐야지 라는 숙소가 있었다면 저도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하와유 풀빌라 스파 펜션

 

거제 하와유 풀빌라 스파 펜션

안녕하세요~거제 스파 펜션 시리즈들은 잘 보고 계신가요? 최근에 스파 숙소들만 너무 많이 해서 지겨우신 분들도 있을까봐 걱정입니다. 하지만 시리즈별로 같이 포스팅해야지  나중에 스파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한화리조트 벨베디어

 

거제 한화리조트 벨베디어

반갑습니다~콜럼버스입니다. 어제 거제의 첫 리조트 바람의 언덕은 잘보셨나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거제에는 수많은 펜션과 리조트들이 있기 때문에 분명 여러분의 마음에 드시는 숙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