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견동반 펜션, 거제 도그애견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14. 09:05

본문

안녕하십니까~혹시 강아지 좋아하시나요? 전 강아지를 아주 좋아합니다. 지금은 키우고 있지 않지만 준비가 되면 언젠가 꼭 키울 예정입니다.

여러분은 여행을 가실때 키우시는 강아지는 어떻게 하고 가시나요? 보통 주변 지인들에게 맡기고 가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사랑스런 강아지와 함께 여행을 가서 숙박 할 수 있는 숙소가 있다면 함께 가실건가요? 대부분의 숙소들이 애견 동반이 금지 되어 있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애견동반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애견을 위한 숙소입니다.


거제 도그애견 펜션

 

 

거제 도그애견 펜션
거제 도그애견 펜션

http://dogpension.kr/

 

거제도그애견펜션

거제펜션, 애견펜션, 애견동반펜션, 거제애견펜션, 전객실오션뷰, 애견동반수영장, 애견운동장

dogpension.kr


위치

 

거제 도그애견 펜션은 경남 거제시 일운면 북병산로 475-9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장승포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65, 67-1번 버스를 타시고 망양 정류장 이라는 곳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대략 4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숙소이니 픽업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픽업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는 숙소입니다. 아무래도 애견동반을 하고 있으면 대중 교통을 타기도 가끔 눈치 보이는 경우도 있어서 걱정입니다.

 


경치

거제 도그애견 펜션 수영장
거제 도그애견 펜션 수영장
거제 도그애견 펜션 패밀리 타입
거제 도그애견 펜션 패밀리 타입
거제 도그애견 펜션 일반 타입
거제 도그애견 펜션 일반 타입
거제 도그애견 펜션 일반 타입 침실
거제 도그애견 펜션 일반 타입 침실
거제 도그애견 펜션 일반 타입 거실
거제 도그애견 펜션 일반 타입 거실

거제 도그애견 펜션은 애견동반 숙소라고 해서 경치가 안좋은게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전 객실이 오션뷰인 멋진 숙소입니다.

숙소에선 멋진 남해바다가 아름답게 보이며 객실마다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테라스에서도 편안히 오션뷰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강아지들도 멋진 뷰를 바라보면 분명 무척 좋아할거라 생각합니다.

 



부대시설

거제 도그애견 펜션 펫마당
거제 도그애견 펜션 펫마당
거제 도그애견 펜션 패밀리 정원
거제 도그애견 펜션 패밀리 정원
거제 도그애견 펜션 개별 바베큐
거제 도그애견 펜션 개별 바베큐
거제 도그애견 펜션 포토존
거제 도그애견 펜션 포토존

우선 야외 수영장은 체크인 하신 뒤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2박 이상 연박하시는 경우엔 오후 12시 부터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애견동반 숙소인 만큼 강아지들을 위한 펫마당이 따로 구비되어 있으며 실컨 뛰어 놀수 있을거 같습니다. 패밀리 타입은 작은 정원이 따로 있으며 그곳에서도 강아지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습니다.

강아지들과 함께 추억 사진을 남길수 있는 포토존도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만큼 사진을 실컷 찍으시길 바랍니다.

객실마다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바베큐도 즐길 수 있으며 바베큐 이용료는 2만원이며 숙소에서 재료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장을 보시는게 좋습니다.

중요햐 점은 거제 도그애견 펜션은 애견동반 숙소이긴 하지만 7kg이상의 대형견은 입실이 불가능 합니다.
한마리 당 1박에 1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며 7kg 미만의 중형견과 소형견이 함께 투숙 가능합니다.



금액

 

자 그럼 이런 애견동반 숙소는 과연 금액이 얼마일까요? 이전에도 애견동반 가능한 숙소를 몇군데 소개해 드렸습니다. 금액이 저렴한 곳도 있었고 저렴하지 않은 곳도 있었죠.


102~103호 : 약 7만원 (최대 4명)

201~206호 : 약 8만원 (최대 4명)

패밀리 타입 : 약 17만원 (최대 8명)


패밀리 타입을 제외하고는 상당히 저렴한 금액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패밀리 타입도 풀빌라나 특급호텔에 가는 비용보다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나쁜거 같지는 않습니다.

가족들과 다 함께 가시기에도 좋은 곳이며 애지중지 키우는 강아지도 분명 가족이라 생각합니다. 모두 함께 여행을 가시면 분명 즐거운 여행이 강아지에게도 분명 행복한 추억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