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수영장 펜션 비커밍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13. 09:05

본문

안녕하십니까~최근의 풀빌라 숙소들은 잘보셨나요?
풀빌라가 저렴한 금액은 아니다 보니 다소 부담스러우실거 같습니다. 그래도 여유가 되신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비싼 만큼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고 돈은 거짓말 안한다는 생각을 하는 편이거든요. 가성비 좋고 저렴한 곳들도 좋지만 분명 단점은 있을테니까요.

그런 숙소는 최대한 거르고 소개를 해드리고 있지만 숙소 뿐만 아니라 살다 보면은 어중간하게 돈 아끼려다 더 큰 손해를 보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그럴땐 그냥 돈 좀 더 보태서 확실하게 할걸 이런 후회를 종종 합니다.

그런일을 방지 해드리기 위해 오늘은 다소 비싸더라도 퀄리티는 확실히 보장 해드릴 수 있는 숙소를 가져왔습니다.


거제 비커밍 펜션

 

 

거제 비커밍펜션

http://becoming.or.kr/

 

비커밍풀빌라펜션

비커밍풀빌라펜션, 거제 비커밍풀빌라펜션, 거제리조트, 인피니티풀, 거제여행, 가족여행

becoming.or.kr


위치

 

거제 비커밍 펜션은 경남 거제시 남부면 거제남서로 991-2에 위치해 있는 펜션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고현 버스 터미널에서 53, 53-1번 버스를 타시고 명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한시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53-1번 버스는 조금 더 돌아가기 때문에 실제로는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되십니다. 정류장은 똑같이 명사 라는 곳이니 헷갈리는 일은 없으실 겁니다.



경치

거제 비커밍펜션 디럭스
거제 비커밍펜션 디럭스
거제 비커밍펜션 디럭스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 디럭스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 스위트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 스위트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 스위트 침실
거제 비커밍펜션 스위트 침실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스위트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스위트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스위트 야경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스위트 야경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스위트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스위트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 코너 스위트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 코너 스위트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 코너 스위트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 그랜드 코너 스위트 거실

거제 비커밍펜션은 바로 앞에 푸른 바다가 드넓게 펼쳐져 있는 오션뷰를 통유리를 통해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타입에 상관 없이 벽 한쪽이 거의 대부분 유리로 되어 있어서 어디로 시선을 돌리셔도 바다가 보일 정도 입니다. 또한 해가 지는 노을 역시 무척이나 아름답죠.

침실과 거실이 따로 구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침대에 누우셔서도 넓은 바다를 잠드시는 순간까지 보실 수 있으며 눈을 뜨시면 또 다시 푸른 바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대시설

거제 비커밍펜션 개별 스파
거제 비커밍펜션 개별 스파
거제 비커밍펜션 야외 수영장
거제 비커밍펜션 야외 수영장
거제 비커밍펜션 수영장
거제 비커밍펜션 수영장
거제 비커밍펜션 야경
거제 비커밍펜션 야경
거제 비커밍펜션 수영장 야경
거제 비커밍펜션 수영장 야경

거제 비커밍펜션은 사실 부대시설 종류가 다양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다른 부대시설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의 멋진 수영장이 있습니다.

35m나 되는 넓은 수영장이며 수영을 즐기시면서도 멋진 바다를 실컷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수영장이며 미온수이기 때문에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오후 3시 부터 8시 까지 운영되며 하절기에는 오후 3시 부터 오후 9시 까지 운영됩니다.

이용료는 당연히 무료입니다.

또한 타입에 상관없이 객실마다 거실에 스파도 있기 때문에 오션뷰를 감상 하시면서 스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펜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베큐도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안에 바베큐 그릴과 도구가 구비 되어 있습니다.
그릴 대여료는 1만원이며 바베큐 세트를 주문 할 수도 있는데 6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삼겹살, 새우, 소세지, 밥, 김치, 각종 채소와 라면이 제공됩니다.


금액

 

대망의 금액 부분입니다.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펜션은 가성비가 좋거나 저렴한 금액은 아닙니다.


디럭스 타입 : 약 20만원 (최대 4명)

스위트 타입 : 약 25만원 (최대 6명)

그랜드 스위트 : 약 27만원 (최대 6명)

그랜드 코너 스위트 타입 : 약 30만원 (최대 6명)


가장 저렴한 디럭스도 상당한 금액입니다. 단체로 가셔서 금액을 분배하면 다소 저렴해 지긴 합니다.

확실히 저렴한 금액이라고 말씀 드릴순 없지만 특급호텔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며 객실 퀄리티나 오션뷰, 수영장을 생각해보면 가성비가 나쁘다고 보이지는 않습니다.

최근 며칠 다소 금액이 비싼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데 거제 막바지 숙소들은 다소 비싸더라도 럭셔리하고 퀄리티가 좋은 숙소들 위주로 마무리 하려 합니다.

가성비 좋고 저렴한 숙소들 부터 럭셔리한 숙소 방식으로 얼마 남지 않은 거제 숙소 시리즈를 끝내 볼까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