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가성비 좋은 오션뷰 숙소 휘게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22. 09:05

본문

반갑습니다~오랜만에 거제로 돌아왔습니다. 거제에도 예쁘고 멋진 숙소가 많아서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이 가는 곳입니다. 또한 거제는 바다와 가까이 있어서 오션뷰가 멋지게 보이는 숙소가 많이 있죠.

여행가서 숙소를 잡으실때 뷰도 아주 중요한 요소이죠. 그런 부분에서 거제의 숙소들은 뷰는 기본적으로 오션뷰가 보장이 되기 때문에 여행 가시기에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서울, 경기도처럼 거리가 먼 곳에 사시는 분들은 쉽게 오실 수 있는 곳이 아니죠. 때문에 대부도 숙소 시리즈를 하고 있으며 대부도 시리즈가 끝나도 경기도, 강원도에서 가시기 편하고 좋은 여행지를 알아보는 중입니다.

여러분의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면 기쁠거 같습니다. 자 그럼 오늘은 오랜만에 오션뷰가 예쁜 거제 숙소를 하나 알아보겠습니다.

거제 휘게 펜션

휘게 펜션
휘게 펜션

http://hyggepension.com/

 

휘게펜션

거제펜션,통영펜션,오션뷰,커플,가족,럭셔리스파펜션,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펜션

hyggepension.com


위치


거제 휘게 펜션은 경남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1091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시는 방법은 거제 고현 버스 터미널에서 43번, 43-1번 버스를 타시고 신교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4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10분 정도 걸립니다.

대부도나 다른 지역은 대중 교통으로 숙소를 찾아갈 때 거리가 멀어서 시간이 많이 걸렸는데 거제를 보니까 시간이 참 얼마 안걸린다는 기분이 듭니다.

여행 가실 때 시간을 단축 시키며 아끼는 것도 중요한데 만약 시간은 아깝고 대중 교통이 불편 하시다면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드립니다.

거제 휘게 펜션 역시 픽업 서비스는 따로 운영하지 않는 숙소입니다.

경치

302호
301호
102호
102호 침실
101호
패밀리타입
패밀리타입 침실

우선 휘겔 펜션은 역시 거제에 있는 숙소답게 오션뷰가 멋지게 보이는 곳입니다. 거실과 침실에서도 멋진 오션뷰를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으며 야경도 예쁜편입니다.

야외 테라스는 따로 없지만 객실 안의 의자에 편히 앉으셔서 여유롭게 커피 한잔이나 차 한잔 즐기시면서 바다를 감상하셔도 힐링이 될거 같습니다.

한 쪽 벽면이 거의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속 시원하게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으며 해기 지는 일몰이나 해가 뜨는 일출의 모습도 장관입니다.

침실에서 잠드는 순간까지도 바다를 보며 주무실 수 있지만 아침에 눈이 부실테니 주무시기 전에는 커텐을 치고 주무시는걸 권해드릴 정도입니다.

부대시설

302호 스파
301호 스파
102호 스파
101호 스파
패밀리타입 스파
302호 테라스
301호 테라스
101호 테라스
휘게 펜션 야외 테라스
302호 키즈존

거제 휘게 스파의 장점 중 하나는 객실마다 개별 스파가 있다는 점입니다. 야외에 있는 스파는 아니지만 덕분에 비가 와도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실내에서도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파는 당연히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10시까지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대중 목욕탕을 못가기 때문에 여행가신 숙소에 개별 스파가 있는건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펜션의 묘미 중 하나인 바베큐는 객실의 개별 테라스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객실에서 이용되는 개별 바베큐는 가스 그릴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야외에 공용 바베큐장에서도 바베큐 이용이 가능한데 공용 바베큐장에서는 숯과 그릴로 이용되는 바베큐입니다.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2만원이며 패밀리타입 이용 고객은 3만원입니다.

바베큐 이용 시간은 체크인 하고 나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숙소에 미리 신청을 하셔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으니 미리 장을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오랜만의 소개해 드리는 거제 숙소인 휘게 펜션의 금액은 얼마나 할까요?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괜찮은 숙소라고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대단한 부대시설은 없지만 멋진 오션뷰를 즐기며 개별 스파와 바베큐를 즐기다 오기엔 적당한 금액이라 생각하며 경상도 지역에 사는 분들은 가볍게 다녀오시기 좋은 곳 같습니다.


102호, 302호 : 약 13만원 (최대 3명)

301호 : 약 14만원 (최대 5명)

101호 : 약 14~15만원 (최대 4명)

패밀리타입 : 약 23만원 (최대 8명)


패밀리타입을 제외한 객실들은 모두 2인 기준이며 패밀리타입은 4인 기준의 객실입니다. 기준 인원보다 더 투숙하게 되면 인당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15만원 객실을 3명이서 이용하셔도 인당 5만원 정도이니 큰 부담은 안되실거라 봅니다.

무엇보다 분위기도 좋은 숙소이다 보니 연인끼리 가셔도 좋을듯 하며 연인끼리 가셔도 크게 부담되는 금액인거 같진 않습니다.

누구랑 가시게 되든 좋은 추억 많이 남겨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거제 와우펜션 스파 숙소

 

거제 와우펜션 스파 숙소

안녕하십니까~ 무더위기 점점 더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엔 주의해야 할 건강 문제가 많죠. 탈수, 열병, 식중독 등 다들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더운 여름이 끝나기 전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생각속의 집 펜션

 

거제 생각속의 집 펜션

최근 거제의 스파 숙소 시리즈를 계속 연이어 소개해 드렸습니다. 스파 숙소만 포스팅 하면 지겨우실까봐 이제 슬슬 다른 타입 숙소를 포스팅 해드리려 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스파 타입 숙소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바다그리고 펜션 스파 숙소

 

거제 바다그리고 펜션 스파 숙소

안녕하세요~ 앞에 소개해 드린 거제 생각속의 집은 잘들 보셨나요? 펜션 타입은 멋진 오션뷰가 보이는 스파 숙소였고 글램핑 타입은 색다른 느낌의 캠핑 숙소였습니다. 두 속소 모두 다 좋은 곳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