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15. 16:58

본문

안녕하십니까~오늘도 대부도의 멋진 숙소를 가져왔지만 늦은 포스팅이 되었습니다. 요즘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1일1포스팅도 버겁네요.

블로그도 이렇게 힘든데 매일 헬스가서 운동하고 관리하시는  형님들은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니다.
아무리 힘들고 바빠도 1일1포스팅은 습관처럼 들여 놓겠습니다.

오늘의 대부도 숙소는 부대시설은 사실 특별한게 없습니다만 깔끔하고 예쁜 숙소이기에 한번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http://p-thehaven.com/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PENSION THE HAVEN

 

p-thehaven.com


위치

 

대부도 펜션인 더 헤이븐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소득길 47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790번 버스를 타시고 상동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신뒤 727-1번 버스로 환승하시고 베르아델 승마클럽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총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거리가 멀고 환승까지 해야되는 불편함이 있어서 더 헤이븐 펜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대부도 주민센터에서 픽업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를 원하시면 숙소에 미리 문의를 주셔야 하며 픽업 시간은 오후 2시 30분 부터 4시 사이에 이루어 지며 퇴실 하실때는 오전 9시부터 10시 30분에 운영됩니다.

 



경치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A동 101호
A동 101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A동 101호 침실
A동 101호 침실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A동 102호
A동 102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A동 201호
A동 201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A동 202호
A동 202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A동 301호
A동 301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A동 301호 테라스
A동 301호 테라스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B동 101호
B동 101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B동 102호
B동 102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B동 201호
B동 201호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B동 202호
B동 202호

앞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대부도 펜션인 더 헤이븐은 스파가 있다거나 하는 특별한 부대시설은 없습니다. 하지만 A동 301호를 제외하고는 전 객실이 복층 구조이며 객실이 넓고 깔끔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은 바로 앞에 드넓은 서해 바다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어서 오션뷰도 상당히 예쁜 편입니다. 전 객실이 오션뷰 타입이긴 하나 저층에선 잘 보이긴 합니다.

객실마다 테라스가 있는데 타입에 따라 실내 테라스인 경우도 있고 야외 테라스인 곳도 있습니다. 다만 어느 테라스에도 멋진 뷰를 감상하실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일상을 떠나 뷰를 감상하며 힐링하기 좋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수영장
더 헤이븐 수영장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 선베드
데 헤이븐 선베드
더 헤이븐 개별 바베큐장
더 헤이븐 개별 바베큐장

최근 객실마다 개별 스파가 있는 숙소들은 많이 소개해 드렸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제 객실에 개별 스파가 없으면 뭔가 안좋고 부족한 숙소인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개별 스파가 있으면 더 좋겠지만 스파가 없어도 충분히 좋은 추억을 남겨 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에는 일단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은 무료이며 날씨 좋은날에 선베드에 누우면 호카스 느낌도 날거 같습니다.

펜션의 메인 이벤트인 바베큐는 객실에서 개별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바베큐는 숯불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베큐 이용료는 2인 기준 1만5천원이며, 3~4인은 2만원, 5~6인부터는 3만원에 이용 가능하십니다.

바베큐는 사전에 미리 숙소에 요청을 해야 이용이 가능하니 꼭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주지 않으며 근처에 마트나 편의점이 없기 때문에 꼭 미리 장을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가장 중요한 금액 차례입니다.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은 아무래도 스파 같은 부대시설이 조금 부족하다 보니 금액이 저렴한 편인거 같습니다. 물론 스파가 있어도 저렴한 숙소는 있지만 부대시설이 부족한데도 비싼 숙소들도 있으니까요.


A동 : 약 10만원 (최대 4명)

B동 : 약 10만원 (최대 4명)

A동 301호 : 약 22만원 (최대 4명)


더 헤이븐은 301호만 제외하면 객실 종류에 상관없이 금액이 모두 같습니다. 객실 구조도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사실 차이가 있는게 이상한거 같습니다.

이정도 금액이면 확실히 비싼 편은 아닌거 같으며 추가 인원당 2만원 금액이 발생하긴 해도 3,4명이서 간다면 저렴하게 이용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대부도 펜션 더 헤이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특별하게 부각되는 부대시설은 없지만 깔끔하고 조용한 곳에서 휴양을 즐기시기엔 괜찮은 숙소여서 한번 소개드려 봤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