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블랑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16. 17:35

본문

반갑습니다~정신없이 포스팅 하다보니까 대부도 펜션들도 어느새 제법 많이 했군요. 하지만 대부도에는 좋은 숙소들이 워낙 많아서 아직도 갈 길이 멉니다.

전 여행에 많은 의미를 두는 편인데 여행은 갈 수 있을때 가야한다, 누구랑 가는지, 어디로 가는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다, 세계에는 갈 곳이 너무나도 많다 등의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생이 갈수록 힘들어지는 세상에서 모처럼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서 여행을 가는데 제 글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보람차겠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대부도 블랑펜션

대부도 블랑펜션
대부도 블랑펜션

http://sjblanc.co.kr/

 

블랑펜션

Welcome To BLANC 탁트인 하늘과 시원한 푸른 바다가 넓게 펼쳐진 블랑입니다. 햇빛에 비쳐 반짝이는 바다 물결과 갈매기의 울음소리 즐거움을 전해주고, 바쁜 일상을 떠나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편

sjblanc.co.kr


위치

 

대부도 블랑펜션은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186번길 86-56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790번 버스를 타시고 큰산너머 입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10분 정도 걸립니다.

대부도 블랑펜션은 안타깝게도 픽업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숙소입니다.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그렇게 먼 거리도 아니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으실 겁니다.

 



경치

블랑펜션 1호 타입
1호 타입
블랑펜션 1호 타입
1호 타입
블랑펜션 2호 타입
2호 타입
블랑펜션 2호 타입
2호 타입
블랑펜션 3호 타입
3호 타입
블랑펜션 3호 타입
3호 타입
블랑펜션 4호 타입
4호 타입
4호 타입
4호 타입
블랑펜션 야경 외관
블랑펜션 야경 외관

대부도 블랑펜션은 우선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오션뷰는 보장되어 있습니다. 블랑펜션은 객실 타입이 많이 없지만 그 덕에 전객실이 오션뷰이며 침대가 있는 거실에서도 예쁜 오션뷰를 언제든 만끽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쪽 벽면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기 때문에 속이 뻥 뚫리는 듯한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블랑펜션은 테라스가 따로 없어서 아쉽지만 객실안에 편안한 소파에 앉아서 여유롭게 커피 하잔 하며 경치를 구경하실수도 있습니다.

다만 유리창이 워낙 크고 건물이 낮아서 객실 안에서 환복을 하시거나 씻으실땐 반드시 커텐을 쳐주셔야 합니다.

 



부대시설

블랑펜션 1호 스파
1호 스파
블랑펜션 2호 스파
2호 스파
블랑펜션 3호 스파
3호 스파
블랑펜션 4호 스파
4호 스파
블랑펜션 수영장
블랑펜션 수영장
블랑펜션 수영장
블랑펜션 수영장

대부도 블랑펜션은 전 객실에 개별 스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창가 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스파를 즐기면서 통유리 너머의 멋진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이용은 당연히 무료이며 체크인 하신 뒤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블랑펜션에는 야외 수영장도 있는데 수영장 이용료도 물론 무료입니다. 다만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기 때문에 유념해 주셔야 합니다. 5월 중순부터 9월까지 운영되지만 숙소 사정에 따라 조금씩 변동 될수도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펜션에서 바베큐를 먹으면 기분이 더 좋아지는 법이죠. 블랑펜션에는 개별 바베큐는 객실에 따로 없고 야외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오히려 그래서 더 좋기도 한게 객실안에 냄새가 베이거나 연기가 안차기 때문입니다.

바베큐장 이용은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이용 금액은 2인 기준 2만원이며 1인 추가시 1만원 입니다.


금액

 

블랑펜션은 객실 타입이 적은 만큼 객실이 상당히 넓고 개별 스파에 조금 럭셔리해 보이는 숙소입니다. 그러다보니 저렴한 금액이라 말씀드리기엔 조금 어려워 보입니다.


1호~4호 모든 객실 타입 : 약 17만원 (최대 4명)


블랑펜션은 타입이 따로 구분되어 있지 않고 모든 객실이 비슷한 구조이기 때문에 모든 객실 금액이 똑같습니다. 덕분에 금액이 복잡하진 않습니다.

적은 금액은 아니긴 하나 숙소 퀄리티를 볼땐 그렇게 비싼 편도 아니란 생각이 들며 3~4명이서 가셔서 금액을 배분하면 또 상당히 저렴해 지는 금액이라 봅니다.


오늘은 대부도의 블랑펜션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 상당히 깔끔하고 뷰도 좋은 급이 좀 높은 숙소였습니다.
다른 숙소들이 더 마음에 드실지도 모르지만 좋은 숙소들은 아직도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