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블루라떼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12. 09:05

본문

안녕하십니까~어제는 대부도 포스팅이 조금 늦어 버렸습니다. 요즘 이래저래 바쁜일이 연이어 생겨서 1일1포스팅 유지하기도 많이 벅차군요. 오늘은 한가한 날이어서 포스팅을 많이 써보려 합니다.

우선 오늘 소개해 드릴 대부도의 숙소는 이름은 같지만 펜션 타입과 풀빌라 타입으로 나눠지는 숙소입니다.
똑같은 숙소에서 운영되어서 같이 포스팅 하려 했지만 따로 나눠서 하는게 더 비교하기 쉬울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펜션 타입을 먼저 소개해 드리고 내일 풀빌라 타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부도 블루라떼 펜션

블루라떼 펜션

http://www.bluelatte.net/

 

블루라떼펜션

 

www.bluelatte.net


위치

 

대부도의 블루라떼 펜션은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17번길 54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790번 버스를 타시고 드무리 해변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대략 5~7분 정도 걸립니다.

대부도의 숙소들은 대부분 정류장에서 거리가 멀어서 정류장부터 숙소까지 도보로 10분 안으로 갈 수 있으면 상당히 가까운 편이라 생각됩니다.

안타깝게도 블루라떼 펜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숙소이지만 정류장에서 거리가 가까운 편이니 큰 문제는 없으실 겁니다.

 


경치

라떼 1호
라떼 2호
라떼 3호
블루 타입
산토리니 원룸
로도스 키즈

우선 대부도의 블루라떼 펜션은 대부분의 객실이 오션뷰 타입이긴 합니다. 다만 사진처럼 침실이나 거실에선 잘 보이지 않는 구조이며 테라스에서 보이는 구조입니다.

크레타 타입과 산토리니 타입이라는 객실이 있는데 이 두 객실은 원룸 형태의 객실이며 오션뷰는 따로 보이지 않으니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

뷰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이 드시겠지만 라떼 타입과 블루 타입의 객실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테라스에서 보이는 오션뷰는 상당히 예쁜 편입니다.

 



부대시설

블루 1호 스파
블루 2호 스파
블루 4호 스파
로도스 키즈 스파
라떼 1호 개별 바베큐
라떼 2호 개별 바베큐
블루 3호 테라스
블루라떼 펜션 수영장

대부도 블루라떼 펜션 중 블루 타입의 객실과 로도스 키즈 타입 객실에는 개별 스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블루 객실의 스파는 멋진 오션뷰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라떼 펜션은 전 객실에 개별 바베큐장도 따로 마련 되어 있기 때문에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언제든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바베큐장 같은 경우는 비가 오는 날에는 운영이 안될때도 종종 있는데 그럴땐 정말 시무룩 해집니다.

바베큐 이용료는 2인에 1만원, 4인에 2만원, 6인에 3만원 금액으로 다른 숙소보다도 더 저렴합니다. 다만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장을 보셔야 합니다.

블루라떼 펜션은 넓은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2021년 6월에 오픈 했습니다. 수영장 이용 시간은 오후 2시 30분 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다음날 오전 9시부터 오전 10시까지 잠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기 때문에 그 외에 다른 시즌에는 이용 하실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금액

 

대부도 블루라떼 펜션은 타입 별로 구비되어 있는 부대시설의 차이가 큰 편입니다. 때문에 객실 금액도 편차가 큰편이죠. 저렴한 타입은 저렴한지만 그렇다고 다른 타입이 크게 비싼 편도 아닙니다.


크레타 : 약 8만원 (최대 2명)

산토리니 : 약 9만원 (최대 2명)

라떼 3호 타입 : 약 10만원 (최대 3명)

라떼 1호,2호,4~5호 타입 : 약 15만원 (최대 4명)

블루 타입 : 약 13만원 (최대 2명)

로도스 키즈 타입 : 약 22만원 (최대 6명)


로도스 키즈 타입이야 단체 패밀리 룸 같은 객실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비싼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 외의 객실들은 저정도면 그래도 좀 저렴한 편이라 생각합니다.

개별 테라스에 바베큐에 블루 타입은 개별 스파까지 있는데 저정도 금액이면 충분히 적당한 금액인거 같습니다.


자 오늘은 대부도 블루라떼 펜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내일은 같은 숙소이지만 건물의 동과 타입이 전혀 다른 블루라떼 풀빌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풀빌라 타입인 만큼 더 비싸지만 그만큼 더 좋은 점도 많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