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블루라떼 풀빌라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13. 18:16

본문

반갑습니다~어제 소개해 드린 대부도 블루라떼 펜션은 잘 보셨을까요? 나름대로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가성비 괜찮은 숙소였습니다.

오늘은 말씀드린 대로 블루라떼 풀빌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같은 곳에서 운영하는 숙소인건 맞지만 타입이나 부대시설, 금액 등이 펜션하고는 상당히 다르기 때문에 나누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한 포스팅에 같이 소개해 드리면 조금 헷갈릴수도 있고 나누어서 소개해 드리는것이 더 깔끔할거 같았기 때문입니다.

 



대부도 블루라떼 풀빌라

블루라떼 풀빌라

http://www.bluelatte.net/

 

블루라떼펜션

 

www.bluelatte.net


위치

대부도의 블루라떼 풀빌라는 블루라떼 펜션과 같은 곳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당사 사이트나 가는 방법은 어제 소개해 드린 방법과 똑같습니다. 하지만 모르시는 분을 위해 다시 한번 적어 드리겠습니다.

대부도의 블루라떼 풀빌라도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17번길 54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790번 버스를 타시고 드무리 해변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대략 5~7분 정도 걸립니다.


경치

블루라떼 풀빌라 VIP 키즈 타입
VIP 키즈 타입
블루라떼 풀빌라 키즈 타입
키즈 타입
블루라떼 풀빌라 2호
풀빌라 2호
블루라떼 풀빌라 3호
풀빌라 3호
블루라떼 풀빌라 4호
풀빌라 4호

대부도의 블루라떼 풀빌라는 전 객실이 오션뷰로 되어 있습니다. 블루라떼 펜션에서는 몇몇 객실에서 오션뷰가 잘 보이지 않지만 풀빌라 타입에선 오션뷰가 상당히 잘 보이도록 되어 있습니다.

풀빌라의 형태이다 보니 객실도 굉장히 넓은 편이며 객실마다 야외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테라스에서도 예쁜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풀빌라이기 때문에 많은 인원들이 단체로 가기 적합한 타입이며 가족 혹은 친한 친구들과 멋진 바다를 보며 테라스에서 수다를 떨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키즈 타입은 어린 자녀분들과 함께 가기에 잘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도 분명 좋아할 거라 생각됩니다.

 



부대시설

블루라떼 풀빌라 VIP 키즈 개별 수영장
VIP 키즈 개별 수영장
블루라떼 풀빌라VIP 키즈 스파
VIP 키즈 스파
블루라떼 풀빌라 키즈 타입 개별 수영장
키즈 타입 개별 수영장
블루라떼 풀빌라 키즈 타입 스파
키즈 타입 스파
풀빌라 2호 개별 수영장
풀빌라 2호 개별 수영장
풀빌라 3호 개별 수영장
풀빌라 3호 개별 수영장
풀빌라 4호 개별 수영장
풀빌라 4호 개별 수영장

대부도 블루라떼 풀빌라는 객실 안에 개별 수영장들이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개별 수영장이 있다는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보통 개별 수영장은 유료로 이용이 가능한데 블루라떼 개별 수영장은 1회 미온수로 무료 사용이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또한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으며 운영 시간 제한도 따로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또 개별 수영장에서는 바로 앞에 드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오션뷰를 만끽하면서 즐길 수도 있습니다.

키즈타입 객실에는 따뜻한 개별 스파도 구비되어 있으며 이용료 또한 무료입니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스파 역시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그 점만 유의해 주시면 됩니다.

개별 바베큐는 펜션과 똑같이 2인 기준 1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에 미리 숙소에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당일 신청을 하면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요청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금액

모두가 가장 궁금해 하실 금액입니다. 우선 풀빌라 형태이다 보니 금액이 저렴할수는 없겠지요? 게다가 개별 수영장에 스파까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보니 역시 금액은 높은 편입니다.


풀빌라 타입 : 약 28만원 (최대 4명)

키즈 타입 : 약 40만원 (최대 6명)

VIP키즈 타입 : 약 45만원 (최대 6명)


풀빌라 타입은 그래도 양심적인 합당한 금액이란 생각이 듭니다. 사실 키즈 타입도 그럴수 있다고 생각은 들지만 역시 저렴하다고 보기는 힘든 금액입니다.

하지만 개별 수영장과 스파가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야외 공용수영장도 무료이며 바베큐 이용료도 다른 숙소에 비해 금액이 절반인걸 감안하면 좋은 숙소인거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어제, 오늘을 통해 대부도의 블루라떼 펜션과 풀빌라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어느쪽이든 마음에 드시는 곳이 한곳이라도 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 좋은 숙소를 많이 알려 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