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신축 숙소 추천 아르나풀빌라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3. 6. 20. 21:49

본문

 

오늘은 오랜만에 가평의 멋진 풀빌라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가평은 펜션이나 풀빌라로 유명한 지역이죠.

위치상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는 없지만 그만큼 좋은 숙소들이 많은 지역이라 생각합니다.

 

 

가평 아르나풀빌라

가평 아르나풀빌라

http://arna.co.kr/

 

가평 아르나 풀빌라

가평풀빌라, 전객실 수영장, 개별바베큐, 어메니티, 단체, 가족, 커플, 키즈풀빌라

arna.co.kr

 

위치

가평 아르나풀빌라는 경기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2355-7 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역에서 택시를 타고 가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버스나 다른 대중교통으로는 갈 수 없는 장소입니다.

 

하지만 가평역에서 아르나풀빌라까지 거리는 상당히 가까운 편이며 택시를 타셔도 4천원 정도의 요금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차로 약 3분 거리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짐이 많이 없으시다면 걸어서도 가볼만한 거리입니다.

 

또 아르나풀빌라는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하시다면 숙소에 미리 픽업 서비스 요청을 해두어도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경치

아르나풀빌라 스탠다드
아르나풀빌라 스탠다드
아르나풀빌라 패밀리룸
아르나풀빌라 패밀리룸
아르나풀빌라 스위트룸
아르나풀빌라 스위트룸
아르나풀빌라 클린 스탠다드
아르나풀빌라 클린 패밀리
아르나풀빌라 클린 패밀리룸

우선 가평은에 있는 아르나풀빌라는 바다와 멀리 있는 지역이다 보니 오션뷰를 기대할 수는 없는 숙소입니다. 하지만 가평은 자연 속의 마운틴뷰가 특징인 장점이 있는 지역입니다.

복잡한 도심 속을 떠나 편안한 휴양을 왔다고 생각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아르나'라는 단어도 힌두어로 머무르다 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르나풀빌라는 수용 인원에 비해서 객실도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때문에 좁은 느낌 없는 편하게 숙소에서 지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아르나풀빌라는 완공된지 1년도 되지 않은 숙소이다 보니 깨끗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풀빌라이기도 합니다.

 

 

 

부대시설

스탠다드 수영장
패밀리 수영장
스위트 수영장
클린룸 수영장

아르나풀빌라는 특별한 부대시설이 따로 없는 숙소입니다. 조용히 쉬었다 가는 숙소이다 보니 딱히 큰 호텔처럼 부대시설이 따로 필요 없는 풀빌라입니다. 하지만 객실마다 있는 개별 수영장과 개별 바베큐장이 장점이죠. 

 

아쉽지만 개별 수영장은 무료가 아닌 유료이며 이용료는 6만원입니다. 이용하실 계획이 있다면 체크인 하루 전날까지 미리 숙소에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10시까지 입니다.

 

바베큐 이용을 위한 전기 그릴은 2만원의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따로 지참해 오신 버너가 그릴은 당연히 이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무료 와이파이, 무료영화, 각종 어메니티를 제공 받을 수 도 있습니다.

 

금액

이제 가장 중요한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래도 풀빌라이다 보니 저렴한 금액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금액 부분은 사람마다, 수익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우선 비수기와 성수기 금액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비수기

스탠다드 : 약 19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패밀리 : 약 21만원 (2인 기준, 최대 5인)

 

스위트 : 약 23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클린 스탠다드 : 약 17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클린 패밀리 : 약 19만원 (2인 기준, 최대 5인)

 

 

성수기

스탠다드 : 약 39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패밀리 : 약 41만원 (2인 기준, 최대 5인)

 

스위트 : 약 43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클린 스탠다드 : 약 37만원 (2인 기준, 최대 4인)

 

클린 패밀리 : 약 39만원 (2인 기준, 최대 5인)

 

 

역시 비수기와 성수기의 금액 차이가 많이 나는건 어쩔 수 없는 일인거 같습니다. 또한 위의 금액은 평일 기준 금액이며 주말이 될 경우 위의 금액보다 대략 10만원 정도의 차액이 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가평 경치 좋은 수영장 숙소 미라몬티 풀빌라

 

가평 경치 좋은 수영장 숙소 미라몬티 풀빌라

오늘은 가평 숙소 시리즈의 마지막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동안 가평의 여러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마음에 드는 숙소가 있었길 바라며 가평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오

sayaloalous1224.tistory.com

가평 SNS 감성 인기 숙소 힐링풀빌라펜션

 

가평 SNS 감성 인기 숙소 힐링풀빌라펜션

오늘은 가평에서 SNS로 유명한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전 SNS도 잘 안하고 감성도 없는 편이지만 SNS 감성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을 위해 열심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사실 감성 숙소라

sayaloalous1224.tistory.com

가평 가성비 좋은 단체 펜션 추천 은하눌풀빌라

 

가평 가성비 좋은 단체 펜션 추천 은하눌풀빌라

오늘도 가평의 풀빌라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숙소 이름이 풀빌라지 사실 펜션에 더 가까운 숙소입니다. 저도 풀빌라와 펜션의 정확한 구분 기준은 모르지만 풀빌라는 그냥 주택형태로

sayaloalous1224.tistory.com

가평 숙소 추천 TOP 5

 

가평 숙소 추천 TOP 5

길었던 가평 숙소 소개 시리즈를 끝내는 시간으로 오늘은 가평 숙소 TOP5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가평 숙소 시리즈는 금방 끝이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좋은 숙소가 워낙 많아서 예상보다 훨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