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SNS 감성 인기 숙소 힐링풀빌라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2. 22. 20:00

본문

오늘은 가평에서 SNS로 유명한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전 SNS도 잘 안하고 감성도 없는 편이지만 SNS 감성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을 위해 열심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사실 감성 숙소라면 어제 소개해 드린 엘프라도 펜션도 만만치 않은 멋진 숙소였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도 펜션인데 예쁜 자연의 경치가 장관인 곳입니다.

숙소 건물도 인테리어와 외관이 상당히 예쁘게 되어 있으며 밤이 되면 조명도 멋지게 들어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숙소 안에서 보이는 마운틴뷰도 상당히 뛰어나서 SNS 감성 숙소로 유명한거 같습니다.

 

가평 힐링풀빌라 펜션

힐링풀빌라 펜션
힐링풀빌라 펜션

http://healing-town.kr/

 

가평 힐링풀빌라펜션타운

가평펜션, 수상레져, 풀빌라펜션, 스파, 개인수영장, 바비큐장, 남이섬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 애견펜션, 반려견펜션

healing-town.kr


위치


가평 힐링풀빌라 펜션은 경기 가평군 조종면 연인산로474번길 47-71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 터미널에서 41번 버스를 타시고 현리 라는 정류장에서 74-2번 버스로 환승하신 뒤 마일1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15분 거리입니다. 힐링풀빌라 펜션은 환승까지 해야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가까운 거리도 아닙니다.

게다가 버스 배차 간격 시간도 길기 때문에 사실 대중 교통으로 가기에 적합한 숙소는 아닙니다. 가능하시다면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드립니다.

힐링풀빌라 펜션은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는데 현리 터미널 이라는 곳에서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이나 금액적인 부분은 숙소에 문의하셔서 정하시면 됩니다.



경치

KFME A1 타입
KFME A1 타입
KFME A2 타입
KFME A2 타입
벨라비스타 B1
벨라비스타 B1
리조트 C1
리조트 C1
에뜨르보 D1
에뜨르보 D1
아이테르 E1
아이테르 E1
아이테르 E3
아이테르 E3
아이테르 E6
아이테르 E5
아이테르 E6
아이테르 E6
아이테르 E7
아이테르 E7
아이테르 E9
아이테르 E9
힐링풀빌라펜션 정원
힐링풀빌라펜션 정원
힐링풀빌라펜션 냇가
힐링풀빌라펜션 냇가

힐링풀빌라 펜션은 가평의 숙소 답게 마운틴뷰가 아름답게 보이는 숙소입니다. 숙소 바로 앞에 작은 계곡도 있어서 자연속 경치를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을겁니다.

객실 안에서는 사실 풀빌라 타입의 거실이 아니면 경치가 잘 보이는 구조는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넓은 정원도 있어서 정원에 나가셔서 경치를 구경하셔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풀빌라 타입의 객실들은 넓은 거실에서 바깥의 경치를 구경하실 수 있으며 테라스는 따로 없지만 정원의 의자에 앉아 따듯한 커피나 차 한잔 하셔도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겁니다.

 

부대시설

힐링풀빌라펜션 수영장
힐링풀빌라펜션 수영장
KFME A1 수영장
KFME A1 수영장
벨라비스타 B1 수영장
벨라비스타 B1 수영장
리조트 C1 수영장
리조트 C1 수영장
에뜨르보 D1 수영장
에뜨르보 D1 수영장
KFME A1 스파
KFME A1 스파
리조트 C1 스파
리조트 C1 스파

우선 가평의 힐링풀빌라 펜션에는 멋진 경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마운틴뷰의 정경을 보면서 시원하게 수영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수영장에는 파라솔과 선베드도 함께 있어서 수영을 즐기다가 편히 누워서 음료를 마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다만 힐링풀빌라 펜션의 수영장도 6월~9월까지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고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야외 수영장이 운영하지 않는다고 낙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KFME A1타입과 리조트 C1 타입, 벨라비스타 B1 타입에는 개별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실내 개별 수영장은 수영을 하면서도 창밖으로 보이는 예쁜 마운틴뷰를 함께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운영되며 미온수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개별 수영장은 8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니 참조 해주셔야 하고 이용 하루 전에는 미리 숙소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바베큐는 모든 객실에 있는 개별 바베큐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용 바베큐장도 있는데 두 곳 모두 이용 금액은 2~4인 기준 2만원이며 추가시 인당 5천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으니 마트에서 장을 보고 가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그 외에도 힐링풀빌라 펜션에는 족구장, 노래방, 골프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금액


그럼 힐링풀빌라 펜션의 금액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힐링풀빌라 펜션도 풀빌라 타입은 금액이 다소 높은 편이며 페션 타입인 아이테르 타입은 저렴한 편입니다.

아이테르 타입은 2인 기준 객실이며 최대 4명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풀빌라 타입은 단체로 가기에 적합한 타입입니다.


A2, E5, E6 타입 : 약 12만원 (최대 4명)

E1, E7 타입 : 약 15만원 (최대 4명)

E3 타입 : 약 17만원 (최대 4명)

E9 타입 : 약 19만원 (최대 8명)

D1 타입 : 약 26만원 (최대 8명)

A1 타입 : 약 36만원 (최대 8명)

C1 타입 : 약 41만원 (최대 12명)

B1 타입 : 약 46만원 (최대 12명)


힐링풀빌라 펜션은 개인적으로 금액이 높은 숙소는 아닌거 같습니다. 저렴한 타입은 저렴하고 비싼 풀빌라 타입은 금액이 높긴 해도 단체로 가기 용이하다 보니 여럿이서 금액을 배분하면 개인당 부담하는 금액은 적을거라 생각합니다.

위의 금액은 비수기의 금액이며 성수기나 주말, 연휴에는 다소 더 비싸지긴 합니다.


오늘은 SNS로 유명한 감성 숙소인 힐링풀빌라 펜션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가평에는 그 외에도 경치와 분위기가 예쁜 숙소가 많이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도 멋진 사진과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SNS 명소 부산 라발스 호텔

 

SNS 명소 부산 라발스 호텔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은 여행 관련 해서 유용한 어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부터는 각 지역에 추천 드릴만한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행을 가셨을때 숙소는 아주

sayaloalous1224.tistory.com

여수 디아크리조트 인생샷 숙소

 

여수 디아크리조트 인생샷 숙소

안녕하십니까~콜럼버스에요 자 오늘을 마지막으로 드디어 여수 숙소 시리즈도 끝이 나네요. 제주도 시리즈 보단 짧았지만 웬지 모르게 길고 길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 여수의 좋은 숙소를 알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베이힐풀빌라 스파 숙소

 

거제 베이힐풀빌라 스파 숙소

벌써 7월말 입니다. 시간 정말 빠릅니다. 많은 분들이 한창 여행을 다닐 시기이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다들 조심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건강보다 중요한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행이든 연애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