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경치 좋은 수영장 숙소 미라몬티 풀빌라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2. 23. 09:05

본문

오늘은 가평 숙소 시리즈의 마지막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그동안 가평의 여러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마음에 드는 숙소가 있었길 바라며 가평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가평의 마지막 숙소는 경치가 무척 아름다운 풀빌라입니다. 가평은 지리적 특성상 오션뷰가 없고 마운틴뷰가 대부분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풀빌라도 오션뷰는 없지만 마운틴뷰와 리버뷰가 함께 공존해 있기 때문에 경치는 가평 숙소 전체에서도 손 꼽히며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며  경치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멋진 풀빌라입니다.

 

가평 미라몬티 풀빌라

미라몬티 풀빌라
미라몬티 풀빌라

http://xn--oi2bm4do2ac82d.kr/

 

미라몬티 풀빌라

가평펜션, 풀빌라펜션, 독채펜션, 개별수영장, 단체, 워크샵, 세미나실, 미라몬티풀빌라, 미라몬티펜션

xn--oi2bm4do2ac82d.kr


위치


가평의 미라몬티 풀빌라는 경기 가평군 북면 가화로 1364-59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 터미널에서 15-1번, 15-5번 버스를 타시고 제령리약수터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미라몬티 풀빌라는 대중 교통으로 환승 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인데 가까운 거리라 보긴 힘드며 산길이다 보니 짐이 많으면 렌트나 자가용도 고려 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혹은 미라몬티 풀빌라는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니 픽업 서비스를 받으셔도 좋습니다. 픽업 장소는 가평 조은마트에서 가능하며 시간이나 방법은 숙소에 문의하셔서 정하시면 되겠습니다.



경치

풀빌라 1호
풀빌라 1호
풀빌라 2호
풀빌라 2호
풀빌라 3호
풀빌라 3호
독채 타입
독채 타입
독채 복층
독채 복층
미라몬티 수영장
미라몬티 수영장
미라몬티 조명
미라몬티 조명

미라몬티 풀빌라는 타입이 네종류 밖에 없는 숙소이다 보니 예약하기가 쉽지 않은 숙소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모든 객실에서 멋진 마운틴뷰와 예쁜 리버뷰의 아름다운 조화를 감상하실 수 있으며 3호 같은 경우에는 침실에서도 야외의 경치를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풀빌린 형태라서 그런지 한 쪽 벽면 전체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의 경치를 구경하는데 속 시원하게 뻥 뚫린 느낌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야외 테라스에서 편히 앉아 멋진 경치를 감상하면서 커피나 차 한잔 마시면 그것만으로도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이 힐링 될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미라몬티 야외 수영장
미라몬티 야외 수영장
수영장 야경
수영장 야경
풀빌라1호 수영장
풀빌라1호 수영장
풀빌라2호 수영장
풀빌라2호 수영장
풀빌라3호 수영장
풀빌라3호 수영장
독채 타입 수영장
독채 타입 수영장
풀빌라 1호 스파
풀빌라 1호 스파
풀빌라 2호 스파
풀빌라 2호 스파
풀빌라 3호 스파
풀빌라 3호 스파
독채 타입 스파
독채 타입 스파
야외 바베큐장
야외 바베큐장
실내 바베큐장
실내 바베큐장

우선 미라몬티 풀빌라에는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공용 야외 수영장이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아쉽게도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마다 있는 개별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용 금액은 5만원이며 이용 하시기 하루이틀 전쯤 숙소에 미리 요청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만 독채 타입에는 개별 실내 수영장이 따로 없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타입에 있는 스파 역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도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 하시면 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참조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런 멋진 경치가 있는 숙소에서 바베큐가 빠지면 서운하다고 생각합니다.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바베큐는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전기그릴은 4인기준 2만원입니다.

숯불 그릴은 독채 타입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10인 기준 5만원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까지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기 때문에 마트에서 미리 장을 보고 오시는게 좋습니다.

 

금액


자 그럼 이제 가평의 마지막 숙소인 미라몬티 풀빌라의 금액을 알아 보겠습니다. 아무래도 풀빌라이다 보니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특히나 개별 수영장도 있고 독채 타입은 더욱 비싸죠.

하지만 풀빌라 타입인 만큼 단체 인원이서 가시기에 적합하며 여러 인원이서 금액을 배분한다면 개인당 부담하는 금액은 그리 많진 않습니다.


풀빌라 1~3호 : 약 30만원 (최대 12명)

독채 타입 : 약 50만원 (최대 30명)


금액만 놓고 본다면 다소 비싸보이긴 해도 단체로 갈 수 있는 만큼 정원이 두세명인 특급 호텔들에 비하면 저렴하게 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풀빌라 타입은 기준 인원이 두명이며 독채 타입은 4명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준 인원보다 많은 인원이 투숙 하게 되면 인당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10명이서 가신다고 하면 인당 5만원만 부담하셔도 되는 금액입니다.

더 많은 인원이서 가신다면 더더욱 저렴하게 다녀 오실 수 있을겁니다.


이렇게 미라몬티 풀빌라를 끝으로 가평의 숙소 시리즈도 끝이 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가평에는 아직 계곡 여행으로 갈 때 이용하면 좋은 숙소가 더 남아 있지만 지금은 여름철이 아니니 돌아오는 여름에 다시 계곡 숙소 시리즈로 돌아오겠습니다. 내일부터는 강릉의 숙소들을 알아보려 합니다. 강릉도 최선을 다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거제 수영장 펜션 비커밍펜션

 

거제 수영장 펜션 비커밍펜션

안녕하십니까~최근의 풀빌라 숙소들은 잘보셨나요? 풀빌라가 저렴한 금액은 아니다 보니 다소 부담스러우실거 같습니다. 그래도 여유가 되신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

sayaloalous1224.tistory.com

SNS 명소 부산 라발스 호텔

 

SNS 명소 부산 라발스 호텔

안녕하세요 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은 여행 관련 해서 유용한 어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부터는 각 지역에 추천 드릴만한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여행을 가셨을때 숙소는 아주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더 포 그레이스 리조트

 

제주 더 포 그레이스 리조트

반갑습니다 모두들~콜럼버스입니다. 1일1포스팅을 꾸준히 하려 하는데 현생이 너무 바빠서 어제 결국 포스팅을 못했네요... 블로그는 꾸준함이 중요한데 말이죠... 이제 곧 여름도 다가오니까 좋

sayaloalous1224.tistory.com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

 

여수 케렌시아 리조트

안녕하세요~콜럼버스입니다. 요즘 현생이 너무 바빠서 블로그 관리를 거의 못했더니 방문자 수가 훅 줄어버렸네요. 안타깝지만 제가 관리를 못한거니 어쩔 수 없다 생각하고 다시 열심히 해야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