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전객실 무료 개별 수영장 체칠리아 풀빌라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2. 16. 21:12

본문

오늘은 가평의 풀빌라 펜션 중 모든 객실에 개별 수영장이 있는 펜션 하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숙소에 야외 공용 수영장은 많이 있지만 야외 수영장은 대부분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 야외 수영장은 겨울철에는 운영 하지 않죠.

하지만 실내 개별 수영장은 대부분 사계절 내내 운영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권해드리는 편이며 요즘 같은 시국에 개별 수영장은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이라도 개별 수영장은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평 여행을 가실 때 한번 고려해 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가평 체칠리아 풀빌라

체칠리아 풀빌라
체칠리아 풀빌라

http://www.xn--oy2b25sf2f6wb.com/

 

가평체칠리아풀빌라

가평펜션, 가평풀빌라, 체칠리아펜션, 체칠리아풀빌라, 가평수영장펜션, 개별수영장, 스파, 복층, 계곡, 커플, 가족.

xn--oy2b25sf2f6wb.com


위치


가평 체칠리아 풀빌라는 경기 가평군 가평읍 태봉두밀로 269-61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 터미널에서 60-29번 버스를 타시고 버들치펜션 마을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4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4분 거리입니다.

체칠리아 풀빌라는 대중 교통으로 환승 없이 한번에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정류장에서 숙소도 상당히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다만 60-29번 버스도 배차 간격 시간이 길기 때문에 버스 운행 시간을 잘보고 움직이셔야 합니다.

혹은 체칠리아 풀빌라도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기 때문에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픽업 장소는 가평 CC마트, 가평 터미널에서 받으실 수 있으며 시간이나 자세한 내용은 숙소에 연락해서 정하시면 됩니다.



경치

ONE 타입
ONE 타입
ONE 타입 거실
ONE 타입 거실
TWO 타입
TWO 타입
TWO 타입 복층
TWO 타입 복층
THREE 타입
THREE 타입
THREE 타입 침실
THREE 타입 침실
FOUR 타입
FOUR 타입
체칠리아 루프탑
체칠리아 루프탑

체칠리아 풀빌라도 가평의 지역 특징상 오션뷰는 없지만 마운틴뷰가 펼쳐져 있는 숙소입니다. 체칠리아 풀빌라는 객실에서는 사실 좋은 뷰를 기대하긴 조금 어려운 구조입니다.

다만 체칠리아 풀빌라는 다른 숙소에선 찾기 드문 루프탑 공간이 예쁘게 꾸며져 있습니다. 루프탑에서 편히 앉아 쉴수도 있으며 루프탑에서 예쁜 경치가 잘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체칠리아 풀빌라는 객실 구조가 복층 타입 혹은 원룸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내시기에 불편한 점은 없으실 거라 생각되지만 객실 안에서 뷰를 보기 보단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하시며 마운틴뷰를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부대시설

체칠리아 수영장
체칠리아 수영장
ONE 타입 수영장
ONE 타입 수영장
TWO 타입 수영장
TWO 타입 수영장
THREE 타입 수영장
THREE 타입 수영장
FOUR 타입 수영장
FOUR 타입 수영장
ONE 타입 스파
ONE 타입 스파
TWO 타입 스파
TWO 타입 스파
FOUR 타입 스파
FOUR 타입 스파
체칠리아 바베큐장
체칠리아 바베큐장

우선 체칠리아 풀빌라에도 공용 야외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만 역시 여름에만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아쉽게도 겨울철에는 이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체칠리아 풀빌라의 장점은 야외 수영장이 아닌 모든 객실에 있는 개별 수영장입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든 즐길 수 있으며 가장 큰 장점은 온수로 이용하셔도 무료라는 점입니다.

보통 다른 숙소의 개별 수영장은 대부분 유료이며 온수로 이용하실 때에는 추가 금액이 발생하는데 체칠리아 풀빌라는 온수로 개별 수영장을 이용해도 무료라는 매력적인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모든 타입에는 스파도 함께 구비도어 있는데 스파 역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지만 많은 부대시설이 무료라는게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바베큐장은 개별 바베큐장과 야외 바베큐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개별 바베큐장과 야외 바베큐장 모두 1인당 5천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다만 개별 바베큐장은 공간이 다소 좁고 협소하기 때문에 날씨가 좋다면 야외 바베큐장을 권해 드립니다. 자연 속에서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바베큐를 즐기시면 고기맛도 더 좋아질거라 생각합니다.

 

금액


그럼 이제 금액을 알아볼 차례인데 체칠리아 풀빌라의 금액은 어떨까요? 많은 부대시설이 무료이다 보니 객실 금액은 비싸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체칠리아 풀빌라는 단체로 가기 적합한 숙소가 아니라 소수 인원으로 가기에 적합한 숙소입니다. 최대 인원이 2명인 타입도 있으며 큰 타입이 최대 인원 4명이다 보니 단체로 금액을 배분하는 방법이 통하지 않아서 개인당 부담하는 금액은 다소 높을지도 모르겠습니다.


FOUR 타입 : 약 16만원 (최대 2명)

THREE 타입 : 약 18만원 (최대 2명)

TWO 타입 : 약 20만원 (최대 4명)

ONE 타입 : 약 20만원 (최대 4명)


보시다 시피 수용 인원이 적다보니 개인당 부담하셔야 되는 금액은 약 8만원에서 10만원 정도가 됩니다. 누군가에겐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금액일지도 모르겠습니다.

ONE타입과 TWO타입은 2인 기준에 추가 인원당 3만원의 금액이 추가 됩니다. 4명이서 가신다면 인당 6~7만원의 금액이 발생되십니다.

체칠리아 풀빌라는 가성비가 좋거나 저렴한 숙소라고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개변 수영장과 스파가 무료라는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만약 가평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한번 참조 해보셔도 나쁘진 않을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대부도 선재도의 스파 입욕제 사용 가능한 아이리스 펜션

 

대부도 선재도의 스파 입욕제 사용 가능한 아이리스 펜션

안녕하세요~오늘은 대부도의 선재도에 있는 숙소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숙소에 개별 스파가 있는 것만으로도 큰 장점입니다. 특히 요즘 시국에는 사우나도 함부로 못가고 있기 때문에 여행간

sayaloalous1224.tistory.com

통영 지그재그 펜션

 

통영 지그재그 펜션

안녕하세요~어제 소개해 드린 통영 달비채 펜션은 마음에 드셨나요? 달바채 펜션은 뷰도 예쁘며 금액까지 저렴한 가성비 펜션이었습니다. 역시 숙소 뿐만 아니라 뭐든지 가성비 좋은게 최고인

sayaloalous1224.tistory.com

여수 썬힐 스파 펜션

 

여수 썬힐 스파 펜션

안녕하십니까~콜럼버스입니다. 그동안 소개해드린 제주 숙소들은 잘 보셨나요? 여러분의 제주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 좋겠네요. 제주 롯데 호텔을 마무리로 제주도의 숙소도 끝이 났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