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가성비 오션뷰 숙소 더블루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강릉 숙소

by 콜럼버스 2022. 1. 2. 09:05

본문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강릉의 해변과 가까운 펜션 하나를 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션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혹은 예쁜 해변에서 물놀이나 일광욕, 해변 산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는 숙소입니다.

지금은 추운 겨울이지만 더운 여름에 가셔서 멋진 바다를 보며 물놀이를 즐기시면 무척 좋을거 같습니다. 겨울이어도 수영은 못하지만 겨울바다 나름대로의 매력은 있는거 같습니다. 바닷가를 산책하셔도 기분이 상쾌해진다고 생각합니다.



강릉 더블루펜션

더블루펜션
더블루펜션

http://www.theblueps.co.kr/

 

더블루

 

www.theblueps.co.kr


위치


강릉의 더블루펜션은 강원 강릉시 해안로 653-3에 위치해 있는 펜션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강릉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202번 버스를 타시고 경포해변 이라는 정류장에서 931번 버스로 환승하신 뒤, 사근진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3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시간은 많이 안걸리지만 환승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버스 배차 간격 시간을 잘 못맞추면 대기하는 시간도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더블루펜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는 숙소이기 때문에 원하신다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는 경포대 해수욕장이나 경포 하나마트에서 받으실 수 있으며 시간이나 금액등은 숙소에 문의하셔서 정하시면 됩니다. 다만 7,8월 성수기는 도로 혼잡으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으니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경치

201호
201호
202호
202호
203호
204호
101호
301호
302호
102호
더블루펜션 해안가
더블루펜션 해안가
더블루펜션 해안
더블루펜션 해안
더블루펜션 야경
더블루펜션 야경

더블루펜션은 바다와 가까이는 있지만 객실 안에서는 오션뷰가 그리 잘보이는 편은 아닙니다. 넓은 창가를 통해 거실이나 침실에서도 속 시원하게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거실이나 침실에서는 야외 경치가 일부만 보입니다.

하지만 야외 테라스에 나가시면 드넓은 바다를 기분 좋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 바람을 쐬면서 푸른 오션뷰를 즐기며 커피나 차 한잔, 혹은 시원한 음료나 맥주 한잔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모든 타입에 야외 테라스에서 오션뷰가 멋지게 보이는건 아니기 때문에 예약하실 때 잘 확인하시고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부대시설

202호 스파
202호 스파
203호 스파
301호 스파
302호 스파
201호 테라스
202호 테라스
204호 테라스
101호 테라스
301호 테라스
302호 테라스

우선 더블루펜션에는 객실에 개별 스파가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개별 스파는 참 반가운 부대시설인거 같습니다. 그것도 멋진 오션뷰를 보며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모든 타입에 스파에서 오션뷰를 보며 즐길 수 있는건 아니며 102호에는 스파가 없으니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스파는 당연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시간 제한도 없기 때문에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멋진 오션뷰가 있는 숙소에서 바베큐는 빠지면 안되는 부분입니다. 객실마다 있는 테라스에서 멋진 바다를 보며 바베큐를 즐길 수 있고 1층의 공용 바베큐장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개별 바베큐장은 전기그릴 자이글로 되어 있으며 금액은 1만원입니다. 공용 바베큐장은 숯불 바베큐로 되어 있으며 금액은 3인까지 2만원이며 4인~6인은 3만원입니다.

바베큐장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날씨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할 때도 있으니 날씨를 잘 확인하고 여행 계획을 잡으시길 바랍니다.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까지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으니 마트에서 따로 장을 봐 오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더블루펜션은 개인적으로 가성비도 상당히 좋은 펜션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기준은 사람마다 다 다르지만 큰 부담은 되지 않을 수준인거 같습니다.


102호 : 약 8만원 (최대 2명, 스파 없음)

101호, 204호 : 약 8만원 (최대 2명)

201호~203호 : 약 11만원 (최대 3명)

302호 : 약 13만원 (최대 4명)

301호 : 약 15만원 (최대 4명)


더블루펜션은 정원이 적은 숙소다 보니 단체로 가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숙소입니다. 소수인원끼리나 연인끼리 커플여행으로 가기 적합한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여럿이서 금액을 배분하는 방법은 쓸 수 없지만 금액 자체가 저렴하기 때문에 적은 인원으로 가셔도 별로 부담은 안되실거 같은 금액입니다. 바로 앞에 멋진 해수욕장도 있고 스파와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펜션이라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여수 케이파크 펜션 가성비 최고의 오션뷰 펜션

 

여수 케이파크 펜션 가성비 최고의 오션뷰 펜션

반갑습니다~콜럼버스가 왔습니다. 전국의 숙소 소개를 해드리면서 유명한 곳도 포스팅 했고 숨은 멋진 숙소도 포스팅 해드렸습니다. 이미 유명한 곳은 검색만 해도 워낙 잘 나오죠. 숙소 예약

sayaloalous1224.tistory.com

통영 추천 숙소 하니스파 펜션

 

통영 추천 숙소 하니스파 펜션

안녕하세요~백신이 개발되어 코로나가 잠잠해 지나 싶더니 오히려 기승을 더 부리고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확진자 수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고 있어서 큰일입니다. 놀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렇

sayaloalous1224.tistory.com

강릉 오션뷰 펜션 추천 안목을높이다

 

강릉 오션뷰 펜션 추천 안목을높이다

오늘은 강릉의 여러 숙소 중에서도 오션뷰가 끝판왕인 펜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숙소에서 경치도 상당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데 오늘 알려드릴 숙소는 오션뷰가 장관인 멋진 펜션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