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추천 숙소 풀빌라이유

국내 여행지 숙소/통영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29. 09:05

본문

안녕하십니까~통영 숙소 시리즈도 이제 막바지에 접어들었습니다. 내일까지 마지막으로 준비한 숙소 소개를 하고 통영 숙소들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끝이 날거 같습니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통영 시리즈가 끝나면 어느 지역을 할지 고민 중인데 이번에는 윗쪽 지역을 해볼까 합니다.

거제에 이어서 통영 숙소 소개를 했는데 경기도, 강원도처럼 윗지방에 있는 분들에게는 거리가 멀어서 가기가 쉽지 않을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원하시는 지역이 있다면 열심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자 보통 숙소 소개 마무리에 들어가면 최종보스가 나오는 느낌으로 아껴 두었던 좋은 숙소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과 내일 소개해 드릴 숙소는 아주 예쁘고 럭셔리한 숙소입니다. 그만큼 비싼 단점이 있지만요.

 



통영 풀빌라이유

풀빌라이유
풀빌라이유

http://poolvilla2u.com/

 

통영 풀빌라이유(Poolvilla2U)

통영풀빌라, 실내풀빌라, 인피니티풀, 호텔식 침구, 호텔식 어메니티, 모던인테리어

poolvilla2u.com


위치

통영 풀빌라이유는 경남 통영시 용남면 용남해안로 228-1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통영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651, 750, 752번 버스를 타시고 청구아파트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신 뒤 택시를 타고 가셔야 합니다.

청구아파트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약 25분 거리나 되기 때문에 번거롭지만 택시를 타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아니면 처음부터 통영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택시를 타셔도 되는데 약 10분정도 소요되며 요금은 약 8천원에서 9천원 사이로 나옵니다.


경치

풀빌라이유 Family in 2U 2 거실
Family in 2U 2 거실
풀빌라이유 Family in 2U 1 침실
Family in 2U 1 침실
풀빌라이유 Family in 2U 1 복층
Family in 2U 1 복층
풀빌라이유 Family in 2U 1 거실
Family in 2U 1 거실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2 침실
Couple in 2U 2 침실
풀빌라이유 Kids in 2U 침실
Kids in 2U 침실
풀빌라이유 Kids in 2U 키즈존
Kids in 2U 키즈존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1 복층
Couple in 2U 1 복층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1 거실
Couple in 2U 1 거실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2 거실
Couple in 2U 2 거실

통영 풀빌라이유는 거리가 멀고 가는 길이 불편한 만큼 경치는 확실하게 보장하는 숙소입니다. 아마 통영에서 뷰가 가장 좋은 숙소라 생각됩니다.

객실 앞뒤로 창문이 있는데 앞에는 오션뷰, 뒤에는 마운틴뷰가 보이는 구조입니다. 두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은 셈이죠. 전 객실이 이런 형태이기 때문에 고생해서 가신 보람이 충분히 있을만한 숙소입니다.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 타입도 있는데 거실은 물론 침실에서도 예쁜 경치를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있는 아주 넓은 야외 테라스에서도 경치를 실컷 감상하실 수 있으며 시원한 음료와 함께 한다면 힐링 제대로 하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풀빌라이유 Family in 2U 1 수영장
Family in 2U 1 수영장
풀빌라이유 Family in 2U 2 수영장
Family in 2U 2 수영장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2 루프탑 수영장
Couple in 2U 2 루프탑 수영장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2 수영장
Couple in 2U 2 수영장
풀빌라이유 Kids in 2U 수영장
Kids in 2U 수영장
풀빌라이유 Family in 2U 2 스파
Family in 2U 2 스파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1 스파
Couple in 2U 1 스파
풀빌라이유 Couple in 2U 1 수영장
Couple in 2U 1 수영장

통영 풀빌라이유는 단순히 경치만 좋아서 어려운 길을 감안하고 추천해 드리는 숙소가 아닙니다.

객실마다 있는 개별 수영장을 예쁜 뷰와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타입에 따라 야외 스파가 있는 객실도 있습니다. 개별 수영장임에도 불구하고 수영장이 상당히 넓은 편이라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나 되기 때문에 질리도록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 역시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심지어 개별 수영장인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개별 수영장은 물을 다시 받기 때문에 추가 비용이 발생되는데 그런 부분이 없다는건 매우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다만 온수로 이용을 신청할 때만 추가 비용이 발생되는데 정확한 금액은 숙소에 문의해 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여행의 묘미인 바베큐도 야외 테라스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놀랍게도 바베큐도 무료입니다. 심지어 숙소에서 간단한 바베큐 재료까지 제공해줍니다.

이정도면 가는 길이 더 험난 하더라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신나게 갈 수 있겠습니다.

 



금액

 

자 대망의 금액 부분입니다. 다들 예상 하셨겠지만 이정도 퀄리티의 풀빌라에 심지어 수영장, 스파, 바베큐까지 무료로 제공 되기 때문에 금액 자체가 상당히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그럴 가치는 있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Kids in 2U :
약 45만원 (최대 7명)

Family in 2U :
약 35만원 (최대 6명)

Couple in 2 U :
약 40만원~55만원 (최대 4명)


확실히 저렴한 금액이라 볼 수는 없습니다. 웬만한 특급 호텔에 버금가는 금액이죠. 하지만 이런 시기에 무료로 사용 할수 있는 넓은 개별 수영장과 스파, 바베큐, 아름다운 뷰와 넓은 객실을 생각하면 납득이 되는 금액입니다.

심지어 통영 풀빌라이유는 완공된지 1년 정도 밖에 안된 숙소이기 때문에 깔끔한 수준도 뛰어난 편입니다.
통영 숙소의 끝판왕 중 하나라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통영 풀빌라이유 숙소를 알아 보았습니다. 마음엔 드셨을까요? 분명 저렴한 금액은 아니어서 부담은 되지만 한번 쯤은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거 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