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커플, 키즈 숙소 에비뉴 알리에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2. 5. 21:00

본문

오늘은 가평의 커플 여행으로도 가기 좋으며 어린 자녀분들을 위한 키즈존도 함께 구비되어 있는 숙소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크게 두 종류의 타입이 있는데 하나는 커플들끼리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화이트 톤의 타입이 있으며 또 하나는 키즈룸과 키즈존이 구비되어 있는 키즈용 타입이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가성비도 좋고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으며 개별 스파나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는 타입도 있습니다.
세세하게 들어가면 타입이 많으니 하나씩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평 에비뉴 펜션

에비뉴 펜션
에비뉴 펜션

http://www.avenueps.co.kr/

 

에비뉴펜션

에비뉴펜션, 가평펜션, 수영장, 커플여행, 가족여행, 프로포즈이벤트, 청정계곡, 스파펜션, 바베큐

avenueps.co.kr


위치


가평 에비뉴 펜션은 경기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19-15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 터미널에서 15-5번 버스를 타시고 명화동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45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2분 거리입니다.

에비뉴 펜션은 대중 교통으로 환승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으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걸어서 2분 거리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15-5번 버스도 배차 간격 시간이 상당히 긴 편이기 때문에 버스 운행 시간을 잘 보고 움직이셔야 합니다.



경치

포마 타입
포마 타입
체리블러썸 타입
체리블러썸 타입
퓨어 타입
퓨어 타입
네이처 타입
네이처 타입
데뮤 타입
데뮤 타입
젠 타입
젠 타입
모노 타입
모노 타입
쇼콜라 타입
쇼콜라 타입
키즈캔캐슬 타입
키즈캔캐슬 타입
푸우키즈 타입
푸우키즈 타입
플레이키즈
플레이키즈
상어 타입
상어 타입
초콜릿 타입
초콜릿 타입
스쿨버스 타입
스쿨버스 타입
베이커리 타입
베이커리 타입
캔디 타입
캔디 타입
애플트리 타입
애플트리 타입
메종 타입
메종 타입
에비뉴 계곡
에비뉴 계곡

에비뉴 펜션은 가평에 있는 숙소인 만큼 마운틴뷰가 예쁘게 보이는 숙소입니다. 특히나 에비뉴 펜션은 계곡과 무척 가까이 있는데 숙소에서 계곡을 바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밤에 잠들때 계곡 물이 흐르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데 잠귀가 밝은 사람들은 불편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자연속에서 빗소리나 계곡이 흐르는 자연 소리는 오히려 잠이 무척 잘드는 현상이 있다고 합니다.

타입에 따라 테라스가 있는 객실도 있는데 테라스에 앉아서 멋진 마운틴뷰와 계곡을 보면 힐링이 많이 될거 같기도 합니다.

여름에 가신다면 바로 앞에 있는 계곡으로 물놀이를 하러 가셔도 용이할거 같습니다. 커플 여행으로 가셨으면 연인과 함께, 가족들과 가셨으면 어린 자녀분들과 즐기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포마 스파
포마 스파
체리블러썸 스파
체리블러썸 스파
퓨어 스파
퓨어 스파
네이처 스파
네이처 스파
모노 스파
모노 스파
젠 스파
젠 스파
쇼콜라 스파
쇼콜라 스파
상어 스파
상어 스파
베이커리 스파
베이커리 스파
캔디 스파
캔디 스파
애플트리 스파
애플트리 스파
에비뉴 수영장
에비뉴 수영장
에비뉴 오락실
에비뉴 오락실
에비뉴 노래방
에비뉴 노래방
알리에 바베큐장
알리에 바베큐장
알리에 야외 수영장
알리에 야외 수영장
알리에 수영장
알리에 수영장
키즈캐슬 바베큐장
키즈캐슬 바베큐장
푸우키즈 수영장
푸우키즈 수영장
플레이키즈 테라스
플레이키즈 테라스

우선 가평의 에비뉴 펜션에는 모든 객실은 아니지만 스파가 구비되어 있는 타입이 있습니다. 스파도 제트스파와 버블스파 두 종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파 이용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으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멋진 경치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아쉽지만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영장은 오전 9시30분 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청소로 인해 사용 못하는 시간이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알리에 야외 수영장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두 곳을 헷갈리시면 안됩니다.

이런 숲 속 계곡 근처에서 경치를 바라보며 바베큐를 즐기면 맛과 기분이 더 좋아질거 같습니다. 바베큐는 객실의 개별 바베큐장에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바베큐 이용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 까지이며 숯불은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제공되니 알아 두시는게 좋습니다. 숯불 그릴 타입의 객실은 따로 정해져 있는데 네이처, 더뮤, 젠 타입이며 나머지 타입은 전기그릴로 되어 있습니다.

 

금액


사실 에비뉴 펜션은 두 종류로 나눠져 있는데 알리에 펜션이란 이름도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커플 숙소는 에비뉴 펜션이며 키즈 숙소는 알리에 펜션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 숙소 모두 바로 옆 건물에 붙어 있는 형태이며 첨부한 링크로 들어가시면 알리에 펜션과 에비뉴 펜션이 구분되어 나옵니다.


두 타입 모두 각자의 매려과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구분해서 금액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비뉴 펜션


쇼콜라, 모노 타입 : 약 7만원 (최대 3명)

네이처, 젠, 데뮤 타입 : 약 9만원 (최대 2명)

퓨어, 체리블라썸, 포마 : 약 10만원 (최대 3명)


알리에 펜션


메종, 애플트리 타입 : 약 10만원 (최대 4명)

캔디 타입 : 약 11만원 (최대 4명)

베이커리 타입 타입 : 약 13만원 (최대 4명)

스쿨버스, 초콜릿, 상어 타입 : 약 15만원 (최대 4명)

푸우키즈, 플레이키즈 타입 : 약 17만원 (최대 4명)

키즈 캐슬 타입 : 약 19만원 (최대 4명)



에비뉴 펜션은 커플끼리 가기 좋은 숙소인 만큼 금액도 저렴하고 수용 인원도 적은 아담하면서도 예쁜 타입입니다.

반면에 알리에 펜션은 키즈 숙소인 만큼 금액은 조금 더 높고 수용 인원이 많으며 키즈존이 있는 타입이죠.

두 숙소 모두 사실 금액이 비싼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크게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다녀 오실 수 있는 금액인거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나름대로의 가성비도 좋은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에비뉴 펜션과 알리에 펜션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두 숙소 모두 같은 곳에 있어서 공통점도 있지만 타입과 가는 목적은 확실히 다른 숙소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