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이국적인 숙소 메종드파티오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2. 3. 09:05

본문

자 오늘은 가평의 이색적인 숙소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끔 국내에서도 외국의 느낌을 표현한 숙소들이 종종 있는데 오늘은 가평의 숙소중에 이국적인 펜션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이국적이라 해도 대부분 타입은 평범하긴 하며 숙소 외관이나 수영장, 몇몇 타입의 객실들만 이국적이긴 합니다. 그래도 한국에서 쉽게 경험할 수 없으니 한번 알아보는것도 재밌을거 같습니다.

리모델링을 한 타입도 있기 때문에 나름 깔끔한 편이며 여러 인원이서 다같이 다녀 올 수 있는 큰 숙소입니다.

 

가평 메종드파티오 펜션

메종드파티오 펜션
메종드파티오 펜션

http://www.thepatio.co.kr/

 

메종드파티오펜션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위치, 커플, 가족, 단체, 복층 스파펜션, 야외수영장, 계곡, 바베큐, 남이섬 인근.

www.thepatio.co.kr


위치


가평의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경기 가평군 가평읍 태봉두밀로 447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 터미널에서 60-29번 버스를 타시고 두밀삼거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7분 거리입니다.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대중 교통으로 환승없이 한번에 가실 수 있으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거리도 멀지 않은 편인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60-29번 버스도 배차 간격 시간 워낙 길기 때문에 배차 시간을 잘 보고 움직이셔야 합니다. 한번 놓치면 굉장히 오래 기다리셔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가평역이나 가평 터미널에서 픽업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시간과 방법은 숙소에 문의하셔서 정하시면 됩니다.

 

경치

비쥬 타입
비쥬 타입
슈에뜨 타입
슈에뜨 타입
미뇽 타입
미뇽 타입
루나 타입
루나 타입
샤이오 타입
샤이오 타입
에스뜨레야 타입
에스뜨레야 타입
폴뢰르 타입
폴뢰르 타입
샬럿 타입
샬럿 타입
아모르 타입
아모르 타입
파미유 타입
파미유 타입
바또 타입
바또 타입
레브 타입
레브 타입
씨에로 타입
씨에로 타입
마르 타입
마르 타입
릭스 타입
릭스 타입
별채 타입
별채 타입

메종드파티오 펜션 역시 가평에 있는 속소라 오션뷰는 없지만 멋진 마운틴뷰들이 보이는 숙소입니다. 가평의 숙소 대부분이 마운틴뷰가 보이지만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타입에 따라 숙소의 야외 수영장이 보이는 곳도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도 상당히 이국적으로 생겼기 때문에 객실에서 내려다 보면 외국에 온 듯한 느낌을 조금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숙소 디자인도 이국적으로 생겼으며 몇몇 타입의 객실은 한국에선 찾아보기 힘든 구조로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분위기나 이런 부분에선 확실히 이색적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몇몇 타입의 객실은 인테리어를 해서 구조가 평범하기도 하지만 그만큼 깨끗하기도 한 장점도 있습니다.

 

부대시설

메종드파티오 수영장
메종드파티오 수영장
메종드파티오 수영장2
메종드파티오 수영장2
미뇽 스파
미뇽 스파
샬럿 스파
샬럿 스파
아모르 스파
아모르 스파
파미유 스파
파미유 스파
씨에로 스파
씨에로 스파
별채 수영장
별채 수영장
별채 개별 바베큐장
별채 개별 바베큐장
바베큐장
바베큐장

우선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이국적이게 생긴 멋진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여름 하절기에만 운영되고 있는데 운영 시에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 시간은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6월부터 개장 합니다. 안쪽으로 들어갈 수록 수심이 깊어지니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스파는 아쉽지만 모든 객실에 구비되어 있지는 않고 몇몇 객실에만 있습니다. 만약 스파를 이용하시길 원한다면 예약시 스파가 있는지 잘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스파 이용은 무료이며 이용 시간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액체 입욕제는 사용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별채 타입에 있는 개별 수영장은 냉수로 이용하실 때에는 5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며 온수로 이용하시게 되면 15만원의 금액이 발생되니 알아 두시는게 좋습니다. 이틀전에는 숙소에 미리 신청을 해두셔야 합니다.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이국적으로 생겼다고는 하지만 펜션에 바베큐가 빠질 수는 없기 때문에 개별 바베큐장과 공용 바베큐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베큐는 2인 기준 2만원이며 인원 추가시 인당 5천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숯불은 오후 10시까지 제공되니 그 전에 미리 신청하시는게 좋으며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 주지 않으니 미리 장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금액


이국적으로 생긴 가평의 메종드파티오 펜션의 금액은 얼마나 할지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메종드파티오 펜션도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하는 숙소입니다.

타입에 따라서 적게는 2명, 많게는 8명까지도 숙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수로 가셔도 좋고 단체로 가셔도 좋은 펜션입니다.


샤이오 : 약 6만 6천원 (최대 6명)

루나, 미뇽 : 약 8만원 (최대 2명)

슈에뜨, 비쥬 : 약 9만원 (최대 6명)

파미유 : 약 9만 6천원 (최대 6명)

아모르, 샬럿, 플뢰르, 에스뜨레야 : 약 9만 6천원 (최대 2명)

바또 : 약 11만원 (최대 8명)

릭스 : 약 12만원 (최대 8명)

마르, 씨에로 : 약 13만원 (최대 10명)

레브 : 약 13만원 (최대 8명)

별채 : 약 22만원 (최대 10명)



메종드파티오 펜션은 타입이 워낙 많아어 예약 하실 때 일일히 비교하시기 다소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왕 가는 여행 잘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금액 자체는 사실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다녀 오실 수 있으실 겁니다. 금액도 저렴한데 몇몇 타입은 수용 인원도 많기 때문에 여럿이 가셔서 금액을 배분하면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서 가평의 이국적으로 생긴 메종드파티오 펜션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여름에 가시면 더 좋을거 같은 펜션이며 수영장을 꼭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제주 호캉스 부영호텔 리조트

 

제주 호캉스 부영호텔 리조트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제주도의 숙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러 왔습니다. 해외를 나가기 힘든 요즘 제주도로 여행가시는 분들이 주변에 꽤 많은거 같습니다. 이상하게도 백신 접종자는 많은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토스카나 호텔

 

제주 토스카나 호텔

반갑습니다~어제 여수 JCS호텔에 이어 오늘은 제주도의 호텔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대부도 숙소 시리즈는 끝난게 아니라 잠시 다른 지역의 새로 알게 된 숙소들을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

sayaloalous1224.tistory.com

거제 생각속의 집 글램핑

 

거제 생각속의 집 글램핑

안녕하세요~어제는 거제 생각속의 집 펜션 타입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풀빌라 형태의 숙소이며 멋진 오션뷰와 스파가 장점인 숙소 였습니다. 오늘은 같은 이름이지만 위치와 타입이 전혀 다른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

 

제주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

안녕하세요~콜럼버스가 돌아왔습니다. 그동안은 제가 부산의 숙소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부산은 국내에서 유명한 관광지이기 때문이었죠. 오늘부터는 한국의 세계적인 관광지, 제주도에 있

sayaloalous1224.tistory.com

제주 더 포 그레이스 리조트

 

제주 더 포 그레이스 리조트

반갑습니다 모두들~콜럼버스입니다. 1일1포스팅을 꾸준히 하려 하는데 현생이 너무 바빠서 어제 결국 포스팅을 못했네요... 블로그는 꾸준함이 중요한데 말이죠... 이제 곧 여름도 다가오니까 좋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