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거제 로제스풀빌라

국내 여행지 숙소/거제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11. 09:05

본문

안녕하세요~ 그동안 거제의 스파 숙소 시리즈들을 마치고 이제 다른 타입의 다양한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스파 숙소들 중에서도 예쁘면서 가성비 좋은 곳들로 최대한 골라봤는데 마음에 드시는 곳이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부디 있었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거제의 펜션, 풀빌라 등 이면서 조금은 럭셔리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고 있는데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 수영장을 가고 싶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것마저도 쉽게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를 하나 가지고 와봤습니다. 개별 수영장이라면 그나마 안심하고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거제 로제스풀빌라

 

 

거제 로제스풀빌라

http://rosespension.co.kr/

 

로제스펜션

거제도풀빌라,거제도펜션,커플,가족풀빌라,신축풀&스파,부산인근펜션,바닷가펜션

rosespension.co.kr


위치

 

거제 로제스풀빌라는 경남 거제시 장목면 흥남길 62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고현 버스 터미널에서 32, 33번 버스를 타시고 서목 정류장이라는 곳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7분 정도 걸립니다.

숙소가 해변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해변가를 쭉 따라  가기만 하시면 되서 찾는 것은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가시는 길에 멋진 해변을 감상하며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경치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위트 타입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위트 타입
거제 로제스풀빌라 디럭스 타입
거제 로제스풀빌라 디럭스 타입
거제 로제스풀빌라 그랜드 타입
거제 로제스풀빌라 그랜드 타입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거제 로제스풀빌라는 해변가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라 오션뷰가 상당히 아름다운 곳입니다. 거제의 명소 흥남 해수욕장에 위치해 있는 숙소이지요.

흥남 해수욕장까지는 걸어서 3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이기 때문에 바다가를 가보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쉽게 다녀 올 수 있습니다.

거제 로제스풀빌라는 침실에서는 바다가 안보이는 단점이 있지만 거실과 객실마다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마음껏 오션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뷰가 예쁜 곳이면 야외에 편히 앉아서 음료나 맥주등을 마시면서 현생에 힘든 일 잠시나마 다 잊고 경치를 바라보면 그게 힐링이라 생각합니다.

 



부대시설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위트 개별 수영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위트 개별 수영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개별 수영장 야경
거제 로제스풀빌라 개별 수영장 야경
거제 로제스풀빌라 디럭스 개별 수영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디럭스 개별 수영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그랜드 개별 수영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그랜드 개별 수영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개별 스파
거제 로제스풀빌라 개별 스파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파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파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파 야경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파 야경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위트 개별 바베큐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스위트 개별 바베큐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디럭스 개별 바베큐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디럭스 개별 바베큐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그랜드 개별 바베큐장
거제 로제스풀빌라 그랜드 개별 바베큐장

거제 로제스풀빌라는 말그대로 풀빌라이기 때문에 부대시설이 상당히 훌륭한 수준입니다.

스파는 체크인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이용료는 당연히 무료입니다. 제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원하실때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입욕제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이 되고 있으며 입실하기 하루전에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개별 수영장이라서 늘 물을 새로 받기 때문에 수영장 이용은 7만원의 금액이 추기 됩니다.

이용 시간은 오후 3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까지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사계절 내내 미온수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바베큐 이용료는 4인 기준 2만원이며 추가시 5천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숙소에서 따로 바베큐 재료를 제공해 주지 않으니 미리 마트에서 장을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가장 중요한 금액 부분입니다.  거제 로제스는 아무래도 풀빌라이다 보니 금액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개별 스파와 수영장, 바베큐까지 있는 숙소이다 보니 다소 높은 금액입니다.


디럭스 타입 : 약 22만원 (최대 4명)

스위트 타입 : 약 25만원 (최대 5명)

그랜드 타입 : 약 30만원 (최대 10명)


거제 로제스풀빌라는 A동 부터 D동 까지 있지만 동만 다를 뿐 세가지의 타입은 구조가 다 똑같기 때문에 타입별로 구분하시면 됩니다.

금액 자체가 저렴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풀빌라 치고 이정도면 그래도 나쁜 금액은 아니라는 생각을 합니다. 정말 비싼 풀빌라는 1박에 거의 100만원 정도 하는 곳도 있으니까요.

스위트와 디럭스 타입은 2인 기준이며 그랜드 타입은 4인 기준입니다. 인원 추가시 인당 2만원의 금액이 발생되지만 그랜드 타입 같은 경우는 최대 10명까지 이용이 가능하니 단체로 가셔서 금액을 분배 하시면 더 저렴해 질거 같습니다.


오늘은 스파 숙소가 끝나고 풀빌라 타입의 숙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역시 풀빌라는 부대시설이 좋은 만큼 금액이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한번쯤은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 만들수 있기 때문에 권해드려 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국에 개인 수영장과 스파는 큰 장점이죠.

여행을 가셔서 즐기는 것도 좋지만 언제나 건강,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