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디아크리조트 인생샷 숙소

국내 여행지 숙소/여수 숙소

by 콜럼버스 2021. 7. 10. 10:15

본문

안녕하십니까~콜럼버스에요

자 오늘을 마지막으로 드디어 여수 숙소 시리즈도 끝이 나네요. 제주도 시리즈 보단 짧았지만 웬지 모르게 길고 길었던거 같습니다.

앞으로 여수의 좋은 숙소를 알게 되면 또 포스팅 하겠지만 오늘이 끝이라니 뭔가 시원섭섭 합니다.
오랫동안 정든 곳을 떠나는 느낌일까요?

오늘 포스팅을 한 후에 당분간은 잠시 그동안 포스팅 해왔던 숙소들을 간단하고 깔끔하게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그동안 다음 여행지의 숙소들도 준비하고요.

자 그럼 마지막 여수 숙소 시리즈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여수 디아크리조트 입니다.

 

 

여수 디아크리조트

http://www.dearcresort.com/

 

디아크리조트

여수리조트,펜션,숙박,특가이벤트,스카이피니티,데이트코스,가볼만한곳,풀빌라

dearcresort.com


위치

여수 디아크리조트는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에 있는 숙소 입니다. 돌산읍에는 여러 숙소가 있어서 이전에도 가는 길은 몇번 설명해 드렸습니다.

여수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109, 111, 115번 버스를 타시면 약 40분 정도 시간이 소요 되십니다. 까치 산장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신 후 도보로 10분 정도 걸어 가셔야 합니다.

근처에 다른 숙소들도 몇 있으니 지도에서 검색하며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경치

여수 디아크리조트 Tramonto 타입
여수 디아크리조트 Tramonto 타입
여수 디아크리조트 DEARC 타입
여수 디아크리조트 Near the Sky 타입
여수 디아크리조트 Near the Sky 타입
여수 디아크리조트 펜트하우스 타입
여수 디아크리조트 Walking in the Air 타입
여수 디아크리조트 View of Heaven 타입

디아크리조트의 경치는 제목에서 보셨다 시피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 입니다.

숙소 바로 앞에 푸른 바다가 넓게 펼쳐져 있으며 객실 안의 거실, 침실, 욕실에서 목욕을 하면서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sns유저 분들이 디아크리조트에 가서 멋진 인생샷을 많이 남겨 오기도 합니다.

객실 안에서 보이는 풍경도 야외 수영장에서 보이는 풍경도 모두 다 장관이기 때문이죠.


부대시설

여수 디아크리조트 수영장

사실 디아크리조트는 부대시설이라고는 야외 수영장과 바베큐 캠핑장 정도 밖에 없는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약잡기가 항상 어려운 곳 입니다.

수영장은 의외로 넓은 편이며 2종류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윗 층에 있는 스카이피니티(SKYFINITY)가 있고 아랫층에는 치엘로(CIELO)라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두 수영장 모두 30도 정도의 온도라 수영하기에도 좋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운영 시간은 스카이피니티는 오전 8시 부터 오전 10시,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됩니다.
치엘로는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니 시간을 잘 알두시는게 좋습니다.


야외 바베큐장은 가스불판 이용료는 4만원, 숯불그리은 5만원이며 바베큐 세트 메뉴를 시키면 2인분에 8만원, 4인분에 14만원 입니다.

디아크리조트 숙소엔 카페와 편의점도 있으니 필요하신 물품등은 미리 구매 가능하십니다.

흡연장은 따로 있으며 꼭 흡연장소에서 흡연해 주셔야 합니다. 걸리면 바로 퇴실이라고 합니다.

 



금액

자 이제 대망의 금액입니다. 명색의 인기 리조트인데 이런 곳은 과연 금액이 얼마일까요?


DEARC 타입: 약 16만원~18만원 (최대 2인)

Tramonto 타입: 약 20만원 (최대3인)

View of Heaven 타입: 약 40만원 (최대 5인)

Near the Sky 타입: 약 45만원 (최대 7인)

Walking in the Air 타입: 약 50만원 (최대 11인)


그 외에도 몇가지 타입이 더 있습니다만 어느 타입이든 뷰는 아름답습니다. 단 마운틴뷰도 있으니 가급적이면 오션뷰를 권해 드립니다.

금액 역시 단체로 가서 분배한다면 억지스러운 금액도 아닌거 같습니다. 다만 위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인기가 워낙 많은 곳이니 숙박을 결정 하셨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합니다.

자 이렇게 디아크리조트를 마무리로 여수의 숙소 시리즈도 끝이 났습니다. 말씀드린 대로 당분간은 잠시 그동안 숙소들을 깔끔히 정리해 보려 합니다.

그리고 다음 지역은 강릉을 해볼까 합니다. 강릉 지역은 동해바다를 앞에 두고 있는 곳이죠. 강릉의 숙소 역시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