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쉼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9. 10. 09:05

본문

안녕하세요~오늘은 대부도의 숙소 중에서 현대 느낌의 객실과 한옥 타입의 객실을 동시에 운영하는 펜션을 들고 왔습니다. 한옥 타입의 숙소는 종종 있지만 일반 펜션과 한옥 타입을 동시에 운영하는 숙소는 드물죠.

일반 숙소에서 한옥 타입이라 하면 침대가 없는 온돌방 타입정도가 전부였죠.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는 일반 펜션 건물과 한옥 타입의 건물이 아예 따로 있는 특별한 펜션입니다.

만약 예약을 하셔서 숙박하게 되신다면 원하시는 타입을 잘 보고 고르시면 되고 고르는 재미도 있을것 같습니다.

 



대부도 쉼펜션

대부도 쉼펜션
대부도 쉼펜션
대부도 쉼펜션 한옥

http://shimps.com/

 

쉼펜션

대부도, 선재도 쉼 펜션, 풀빌라, 스파, 나비잠 펜션, 한옥, 측도 아라 펜션, 주변관광정보, 실시간예약

shimps.com


위치

 

대부도 쉼펜션은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186번길 86-48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서 790번 버스를 타시고 큰산너머 입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대략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진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또한 측도아라 라는 타입의 펜션도 함께 있는데 이곳은 790번 버스를 타고 문말삼거리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셔야합니다.

대부도의 쉼펜션은 안타깝게도 픽업 서비스가 없는 숙소이다 보니 자가용이나 대중 교통을 이용해 오셔야 합니다. 하지만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거리가 먼 편은 아니기 때문에 대중 교통으로도 어렵지 않게 가실 수 있으실 겁니다.

 



경치

쉼펜션 쉼1호
쉼펜션 쉼1호
쉼펜션 쉼2호
쉼펜션 쉼2호
쉼펜션 쉼2호 거실
쉼펜션 쉼2호 거실
쉼펜션 쉼3호
쉼펜션 쉼3호
쉼펜션 나비잠 금실
쉼펜션 나비잠 금실
쉼펜션 나비잠 청실
쉼펜션 나비잠 청실
쉼펜션 나비잠 홍실
쉼펜션 나비잠 홍실
쉼펜션 측도아라
쉼펜션 측도아라
쉼펜션 측도아라 거실
쉼펜션 측도아라 거실
쉼펜션 측도아라 침실
쉼펜션 측도아라 침실

우선 쉼펜션은 구분하기 쉽게 세가지 타입으로 나누면 쉼펜션, 나비잠, 측도아라 이렇게 세 종류가 있습니다.

쉼펜션은 멋진 오션뷰가 예쁘게 잘보이며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서 개별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1호 타입에는 오션뷰와 함께 즐길수 있는 개별 수영장도 있으며 미온수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나비잠 펜션은 말씀드린 대로 한옥 타입의 숙소입니다.
전통적인 한옥 느낌을 잘 표현했으며 침대에서 주무시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측도아라 타입은 풀빌라 느낌이며 복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오션뷰는 잘 보이지 않지만 산속에 캠핑을 온듯한 느낌이며 자연속의 뷰를 조용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부대시설

쉼펜션 1호 개별 수영장
쉼펜션 1호 개별 수영장
쉼펜션 2호 개별 스파
쉼펜션 2호 개별 스파
쉼펜션 3호 개별 스파
쉼펜션 3호 개별 스파
측도아라 복층
측도아라 복층
쉼펜션 공용 수영장
쉼펜션 나비잠 수영장

대부도 쉼펜션, 나비잠, 측도아라는 각자 다른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쉼펜션과 나비잠 펜션에는 공용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측도아라 펜션에는 야외 수영장이 없습니다. 예약한 타입의 수영장만 이용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쉼펜션과 측도아라 펜션에는 객실안에 개별 스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쉼펜션은 멋진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측도아라 펜션은 숲속에서 노천욕을 즐기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바베큐장 이용료는 2인 기준 2만원이며 숙소에서 재료를 따로 제공 해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장을 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금액

대부도 쉼펜션의 세가지 타입 숙소들은 금액이 다 다릅니다. 저렴한 타입은 저렴하지만 비싼 타입은 역시 비싼 편입니다.


나비잠 : 약 13만원~20만원 (최대 4명)

쉼 2호, 3호 : 약 17만원 (최대 4명)

쉼 1호 : 약 35만원 (최대 6명)

측도아라 2호 : 약 15만원 (최대 2명)

측도아라 1호 : 약 23만원 (최대 6명)


타입이 다양하다 보니 금액대도 다양한 편입니다. 다만 금액의 기준은 저도 무슨 기준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측도아라 같은 타입은 같은 타입이어도 최대 인원이나 금액차이가 크기 때문에 예약시 잘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국내 여행지 숙소 > 대부도 숙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부도 블루라떼 펜션  (9) 2021.09.12
대부도 빠체스파 펜션  (4) 2021.09.11
대부도 추천 숙소 일루아 펜션  (14) 2021.09.09
대부도 벼리유 펜션  (9) 2021.09.08
대부도 좋은사람들 펜션  (15) 2021.09.0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