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독채 풀빌라 천둥소리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대부도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0. 21. 09:05

본문

안녕하세요~어제 소개해드린 쏠트풀 펜션은 잘 보셨나요? 독채 타입의 단독 펜션이었는데 마음에 드셨을지 모르겠습니다.

독채 타입의 단독 숙소는 다른 사람들과 부딫히기 싫고 일행들끼리 조용히 휴양을 즐기다 오기 좋은 숙소입니다. 그만큼 금액이 높은 단점도 있지만 사람 많은 곳이나 시끄러운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좋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 대부도의 또 하나의 독채 펜션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쏠트풀 펜션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는데 마음에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대부도 천둥소리 펜션

천둥소리 펜션
천둥소리 펜션

http://www.sori-daebudo.com/

 

sori-daebudo.com

 

www.sori-daebudo.com


위치


대부도의 천둥소리 펜션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참살이2길 28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인천 종합 버스 터미널에 790번 버스를 타시고 국궁장앞 이라는 정류장에서 123번 버스로 환승하신 뒤 보은용사촌 펜션단지 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는 도보로 약 3분 정도 걸립니다. 다른 방법으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시간이 비슷하게 소요 되는데다가 걸어서 이동해야 되는 거리가 더 길기 때문에 권해드리진 않습니다.

천둥소리 펜션도 픽업 서비스는 따로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환승하시는게 힘들고 불편 하시다면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드립니다.

경치

천둥소리 침실
천둥소리 침실
천둥소리 침실2
천둥소리 침실2
천둥소리 거실
천둥소리 거실
천둥소리 테라스
천둥소리 테라스

대부도의 천둥소리 펜션은 바다와 가깝기는 하지만 안타깝게도 숙소에서 바다가 보이는 위치는 아닙니다.
때문에 아쉽게도 오션뷰는 따로 없는 숙소입니다.


천둥소리 펜션은 대부도의 펜션타운에 속해 있는 숙소 중 하나인데 펜션타운에서 오션뷰가 예쁘게 잘보이는 숙소는 사실 한정적이긴 합니다.

조만간 대부도의 펜션타운의 멋진 숙소들을 골라서 포스팅 할 예정이니 대부도로 여행 가실때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천둥소리 펜션은 대부도의 펜션타운 속에 있다보니 사실 뷰를 기대하고 가는 숙소는 아닙니다. 마운틴뷰도 따로 없는 단점이 있지만 밤이 되면 주변 건물들의 조명으로 야경이 예쁜 편입니다.

부대시설

천둥소리 수영장
천둥소리 수영장
천둥소리 보드게임
천둥소리 보드게임
천둥소리 노래방
천둥소리 노래방
천둥소리 족구장
천둥소리 족구장
천둥소리 실내 글램핑
천둥소리 실내 글램핑
천둥소리 키즈존
천둥소리 키즈존

천둥소리 펜션은 독채 타입의 펜션인 만큼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총 3개 층으로 되어 있는 숙소인데 층 마다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있죠.

먼저 1층에는 넓은 야외 족구장이 있으며 야외 바베큐장이 함께 있습니다. 보드게임방이나 노래방 역시 1층에 있고 간단한 오락기도 있어서 다양한 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층에는 큰 대거실이 있어서 같이 간 일행들끼리 같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며 온돌방과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마지막 3층에는 야외 테라스와 미니 테라스가 있고 글램핑 룸이 있는 곳입니다. 침실은 2,3층에 있으며 욕실은 층마다 있고 2,3층에는 두개씩 있어서 부족함 없이 쓰실수 있습니다.

다만 천둥소리 펜션의 단점은 바베큐를 이용하실때 재료뿐만 아니라 숯이나 토치 같은 바베큐 이용 도구도 개별적으로 지참을 하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종량제 봉투도 따로 지참하셔야 되시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금액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금액 부분입니다. 천둥소리 펜션 역시 독채 타입의 숙소인 만큼 금액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3층 건물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만큼 저렴할 수는 없을거 같습니다.

누구나 쉽게 갈수 있는 금액은 아니지만 단체로 함께 가셔서 금액을 여럿이서 배분을 한다면 또 그렇게 큰 부담이 되서 못 갈 곳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천둥소리 펜션 : 약 65만원 (최대 8명)


천둥소리 펜션은 평일에 약 65만원의 금액이며 주말이나 연휴, 성수기 시즌에는 금액이 더 올라갑니다.
그건 모든 숙소가 마찬가지이기도 하죠.

천둥소리 펜션은 기준 인원이 8명이고 최대 인원도 8명이기 때문에 인원 추가 금액이 발생하실 일은 없습니다.

만약 8명이서 간다고 하시고 금액을 분배하면 인당 대략 8만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그정도면 그렇게까지 큰 부담이 되는 편은 아닌거 같습니다. 다만 적은 인원이서 가신다면 당연히 그만큼 부담 금액이 커지겠죠.


자 오늘은 대부도의 펜션타운에 있는 천둥소리 펜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숙소가 그렇지만 독채 펜션도 장단점이 있는 타입이죠. 독채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