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평 리버하임 마스터 타입 풀빌라

국내 여행지 숙소/가평 숙소

by 콜럼버스 2021. 12. 8. 09:05

본문

자 오늘은 가평 리버하임 럭셔리 타입 풀빌라에 이어서 리버하임 마스터 타입 풀빌라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리버하임 풀빌라는 3부작으로 포스팅 해봤는데 1부는 일반 타입과 루프탑 타입이었고 2부는 독채 풀빌라인 럭셔리 타입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마스터 타입도 독채 타입의 풀빌라입니다. 마스터 풀빌라는 리버하임에서도 가장 크고 좋은 타입이지요. 때문에 금액은 다소 높은 편이긴 합니다.

그래도 넓은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볼 만한 가치가 있고 금액도 어느정도는 양심적인 수준이라 생각합니다.



가평 리버하임 마스터 풀빌라

리버하임 마스터 풀빌라
리버하임 마스터 풀빌라 (출저 네이버)

http://www.riverheim.com/

 

가평 리버하임

가평, 럭셔리풀빌라 최대 170평, 대형수영장 15개 보유, 개별수영장&바베큐&스파, 이불밖은 위험해 촬영지, 워크샵 전문

www.riverheim.com


위치


가평의 리버하임 마스터 풀빌라 역시 럭셔리 풀빌라나 일반 타입과 같은 숙소에 포함 된 곳이기 때문에 찾아가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가평 리버하임 풀빌라는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1706-118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가평 터미널에서 73-1번 버스를 타시고 청평 터미널 이라는 정류장에서 30-2번 버스로 환승하신 뒤, 잣나무골 이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시간은 총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되며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도보로 약 15분 거리입니다.

리버하임 풀빌라는 대중 교통으로 가기에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환승에 정류장에서 숙소까지의 거리도 다소 멀기 때문에 대중 교통으로 가기에 적합한 숙소는 아닙니다. 불편한 점이 많기 때문에 자가용이나 렌트를 권해드립니다.

혹은 리버하임 풀빌라는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 픽업 서비스를 받으시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리버하임 풀빌라의 픽업 서비스는 오후 3시, 5시에 운영되고 있으며 청평역 2번 출구, 청평버스 터미널에서 픽업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픽업 서비스는 하루전에 예약이 필수이며 토요일은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다고 하니 알아두셔야 합니다.


경치

마스터 801호
마스터 801호 (출저 네이버)
마스터 801호 거실
마스터 801호 거실 (출저 네이버)
마스터 802호
마스터 802호 (출저 네이버)
마스터 802호 거실
마스터 802호 거실 (출저 네이버)
마스터 803호
마스터 803호 (출저 네이버)
마스터 803호 거실
마스터 803호 거실 (출저 네이버)

리버하임 풀빌라의 마스터 타입은 아마 가장 경치가 좋은 타입이라고 생각합니다. 침실과 거실에서 멋진 마운틴뷰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거실과 침실에서 그림같은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테라스에서 앉아서 숲 속의 절경을 보며 차 한잔 여유롭게 즐기시면 힐링이 될거 같습니다.

창문도 한쪽 벽 전체를 차지하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속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침에 눈이 부실 수도 있으니 커텐은 치고 주무시는게 좋으실 겁니다.

여름에 더우시거나 겨울에 추우시다면 굳이 야외 테라스에 나가지 않으시더라도 실내의 넓은 거실에 앉아서도 바깥의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으니 편하게 경치를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부대시설

801호 수영장
801호 수영장 (출저 네이버)
802호 수영장
802호 수영장 (출저 네이버)
802호 실내 수영장
802호 실내 수영장 (출저 네이버)
803호 수영장
803호 수영장 (출저 네이버)
803호 실내 수영장
803호 실내 수영장 (출저 네이버)
801호 외관
801호 외관 (출저 네이버)
802호 야경
802호 야경 (출저 네이버)
803호 외관
803호 외관 (출저 네이버)
마스터타입 바베큐장
마스터타입 바베큐장 (출저 네이버)

리버하임 마스터 타입 풀빌라는 개별 야외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공용 수영장이 아닌 개별 수영장이 있다는건 큰 장점입니다.

다만 마스터 풀빌라 타입이라도 야외 수영장은 겨울 동절기에는 안타깝게도 운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타입처럼 11월 28일부터 3월까지는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마스터 풀빌라 802호와 803호에는 개별 실내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내내 운영되고 있는 장점이 있어서 언제든 즐길수 있습니다.

개별 야외 수영장이나 개별 실내 수영장은 모두 온수풀로 이용시에 10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수영장을 이용하시려면 숙소에 미리 사전 예약을 하셔야 하니 미리 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바베큐 이용 시간은 다른 타입들과 똑같이 체크인 이후부터 오후 12시까지 긴 시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 금액은 2~4인까지 2만원이며 추가 인원당 5천원의 금액이 발생합니다.

리버하임 풀빌라는 숙소에서 맛있는 바베큐 세트까지 제공해주는데 3만원에 삼겹살, 목살, 소시지, 각종 채소, 찌개와 밥이 제공됩니다. 바베큐 세트를 이용하시려면 사전에 미리 숙소에 요청을 해두셔야 합니다.

 

금액


예상 하셨겠지만 리버하임 풀빌라의 마스터 타입은 금액이 작은 편은 아닙니다. 독채 풀빌라 타입이며 개별 야외, 실내 수영장까지 구비되어 있다보니 금액은 다소 높은 편입니다.

하지만 독채 형태의 풀빌라이다 보니 수용 인원이 많기 때문에 여럿이 가셔서 금액을 배분한다면 개인당 부담하는 금액이 그리 높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마스터 801호 : 약 55만원 (최대 15명)

마스터 802호 : 약 80만원 (최대 23명)

마스터 803호 : 약 70만원 (최대 18명)


같은 마스터 타입이어도 금액은 모두 다른데 실내 수영장이 없는 801호가 가장 저렴한 곳입니다. 802호와 803호는 거의 비슷한데 최대 인원이 다르기 때문에 금액 차이가 나는거 같습니다.

확실히 적은 금액은 아니며 심지어 위의 금액은 비수기 주중 금액인걸 감안하면 주말이나 연휴, 성수기에는 훨씬 더 비싸질거 같습니다.

3객실 모두 기준 인원은 4명이며 추가ㅇ인원당 5만원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그래도 말씀드렸다 시피 수용인원이 많기 때문에 단체로 가셔서 금액을 배분하시면 상당히 부담을 덜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가평 최고로 좋은 숙소 끝판왕인 리버하임 풀빌라 시리즈가 끝이 났습니다. 워낙 규모가 크고 좋은 숙소다 보니 3부작에 걸쳐 끝이 났는데 마음에 드셨길 바라겠습니다. 당분간은 상대적으로 비교가 될까봐 어떤 숙소를 소개해드려야 할지 걱정이지만 최대한 좋은 곳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가평 최고 좋은 숙소 리버하임 럭셔리 타입 풀빌라

 

가평 최고 좋은 숙소 리버하임 럭셔리 타입 풀빌라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가평 최고의 숙소인 리버하임 풀빌라 2부를 시작 하겠습니다. 리버하임 풀빌라는 크게 일반형 타입과 독채형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사실 어제 일반형 타입과 같이

sayaloalous1224.tistory.com

가평 최고 끝판왕 숙소 추천 리버하임 풀빌라

 

가평 최고 끝판왕 숙소 추천 리버하임 풀빌라

오늘은 가평에서 가히 최고라 불릴만한 숙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최고라 불리는 만큼 금액이 다소 높기는 하지만 저렴한 타입도 있으며 풀빌라 타입의 숙소이기 때문에 여럿이 가셔서 금액을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