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항 추천 숙소 슬로우오션풀빌라

국내 여행지 숙소/포항 숙소

by 콜럼버스 2023. 7. 3. 08:00

본문

점점 무더운 여름이 오는 만큼 오늘은 포항에 수영장으로 추천 드릴만한 숙소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숙소의 수영장은 공용 수영장도 있지만 객실 타입에 따라 개별 수영장도 구비되어 있는 숙소입니다.

 

수영장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니지만 단체로 가는 숙소가 아닌 만큼 좁지 않게 수영을 즐길 수 있을거 같습니다.

 

혹은 넓은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셔도 좋을거라 생각하는 숙소입니다.

 

 

포항 슬로우오션풀빌라

슬로우오션풀빌라

http://slowforest.me/

 

포항 슬로우오션&포레스트 풀빌라

슬로우오션,포항펜션,슬로우포레스트, 슬로우 풀빌라, 무한온수풀, 국대 최대 개인 월풀(6m) 보유, 독채펜션, 야외수영장, 화진해수욕장, 포항풀빌라, 바베큐파티, 루프탑

slowforest.me


위치

포항 슬로우오션 풀빌라는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3218번길 39 슬로우오션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유감스럽게도 따로 없기 때문에 택시나 자차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포항역 기준으로 약 23km 떨어져 있기 때문에 택시 이용시 약 2만원 정도의 금액이 발생됩니다.

슬로우오션 풀빌라는 아쉽게도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는 숙소이다 보니 자차나 택시를 이용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경치

슬로우오션풀빌라 스네일A
슬로우오션풀빌라 스네일B
슬로우오션풀빌라 스네일C
슬로우오션풀빌라 스네일D
슬로우오션풀빌라 터틀A
슬로우오션풀빌라 터틀B
슬로우오션풀빌라 터틀C
슬로우오션풀빌라 터틀D
슬로우오션풀빌라 P1
슬로우오션풀빌라 P2
슬로우오션풀빌라 P3
슬로우오션풀빌라 P4
슬로우오션풀빌라 M1
슬로우오션풀빌라 M2
슬로우오션풀빌라 M3
슬로우오션풀빌라 M4
슬로우오션풀빌라 M5
슬로우오션풀빌라 L1
슬로우오션풀빌라 L2

포항 슬로우오션 풀빌라는 바다와 가까운 위치에 있는 숙소이지만 여러 건물들에 가려 오션뷰가 잘 보이는 숙소는 아닙니다. 객실 타입이 다양한 편인데 타입에 따라 뷰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예약 시 뷰는 어떤지 잘 확인하고 예약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슬로우오션 풀빌라 주변에는 화진해수욕장 이라는 해수욕장이 있으며 걸어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잠시 다녀오셔도 좋으실 듯 합니다.

 

또한 근처에 이마트와 GS25 편의점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물품이 있다면 쉽게 구매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스네일A 수영장
스네일B 수영장
스네일C 수영장
스네일D 수영장
터틀B 수영장
터틀C 수영장
P1 스파
P2 스파
P3 스파
P4 스파
M1 스파
M3 스파
M4 스파
M5 스파
슬로우오션풀빌라 테라스
슬로우오션풀빌라 카페
슬로우오션풀빌라 야외 수영장

포항 슬로우오션 풀빌라는 객실 타입이 다양한 편인데 모든 객실에 개별 수영장이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예약하실 때 잘 확인하고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개별 수영장이 있는 타입은 스네일 타입과 터틀 타입입니다. 그리고 P타입, L타입, M타입에는 개별 수여장은 없지만 스파가 구비되어 있기도 합니다. 슬로우션 풀빌라의 가장 큰 장점은 개별 수영장 이용료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심지어 온수로 이용을 하셔도 추가 금액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개별 수영장 이용 시간은 제한 없이 언제든 이용 가능한 장점도 있습니다. 

 

공용 수영장 역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평일(일~목)기준 오후 8시까지, 주말(금~토)기준 오후 9시 30분까지 입니다.

 

P, M, L 타입에 있는 스파 역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간에 제한이 없어서 편한 시간에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개별 수영장이나 개별 스파에 입욕제 사용은 불가능 합니다. 중요한건 M2 타입에는 스파가 따로 없다는 점을 양지하셔야 합니다.

 

 

금액

이제 가장 중요한 금액 부분을 알아 보겠습니다. 이 정도의 컬리티면 나름대로 금액이 조금 높을 수도 있습니다. 개별 수영장이나 스파에 추가 금액이 없는 대신 객실 금액 자체가 낮은 편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평일 금액 주말 금액 성수기 평일 금액 성수기 주말 금액
스네일 타입
(최대 3~4인)
약 35만원~45만원 약 45만원~55만원 약 45만원 약 50만원
터틀 타입
(최대 3~4인)
약 35만원~45만원 약 45만원~55만원 약 45만원 약 50만원
P, M, L 타입
(P타입 최대 6인)
(M타입 최대 8인)
(L타입 최대 12인)

약 28만원~35만원 약 38만원~45만원 약 42만원~48만원 약 45만원~50만원

 

포항 개별 수영장 숙소 연오랑187 그리고 바다 풀빌라

 

포항 개별 수영장 숙소 연오랑187 그리고 바다 풀빌라

오늘은 포항에 이름이 특이한 연오랑187 그리고 바다 라는 풀빌라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름이 상당히 특이한데 이름 가지고 판단해서는 안되겠죠? 연오랑187 풀빌라는 바다와 가까우며 아름

sayaloalous1224.tistory.com

포항 단체 숙소 추천 알데아풀빌라

 

포항 단체 숙소 추천 알데아풀빌라

오늘부터는 포항에 있는 멋진 숙소들을 하나씩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포항에도 멋진 숙소들이 많이 있어서 포항으로 여행 가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포항은 바다

sayaloalous1224.tistory.com

단체 여행 추천 숙소 TOP5 (대부도)

 

단체 여행 추천 숙소 TOP5 (대부도)

오늘은 대부도 단체 여행 추천 숙소 TOP5를 소개해 드리고 길었던 대부도 숙소 소개 시리즈를 마무리 하려 합니다. 대부도에는 좋은 숙소가 워낙 많아서 추천 숙소 TOP5를 고르기가 쉽지 않았습니

sayaloalous1224.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