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추천 숙소 하니스파 펜션

국내 여행지 숙소/통영 숙소

by 콜럼버스 2021. 8. 24. 09:05

본문

안녕하세요~백신이 개발되어 코로나가 잠잠해 지나 싶더니 오히려 기승을 더 부리고 있습니다. 날이 갈수록 확진자 수가 기하 급수적으로 늘고 있어서 큰일입니다.

놀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렇다 치더라도 자영업자 분들이 걱정입니다. 요즘 같은 시국에 목욕탕도 못가니 속도 몸도 갑갑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별 스파가 장점인 펜션을 준비해 봤습니다.

이왕 놀러 가시는 숙소에 개별 스파가 있다면 사우나를 못가는 이 시국에 더욱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때까지 밀진 못하겠지만 뷰가 좋은 숙소의 야외 스파라면 기분은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통영 하니스파 펜션

통영 하니스파 펜션
통영 하니스파 펜션

http://www.honeyspa.co.kr/

 

하니스파펜션

통영 펜션, 통영 스파 펜션, 통영 하니 스파 펜션, 오션뷰 펜션, 통영 오션뷰, 오션뷰 스파 펜션, 수영장, 통영 수영장, 바다전망

www.honeyspa.co.kr


위치

통영 하니스파 펜션은 경남 통영시 용남면 용남해안로 230-2에 위치해 있는 숙소입니다.

대중 교통으로 가는 방법은 통영 시외 버스 터미널에서 752번 버스를 타시고 청구아파트라는 정류장에서 하차 하시고 택시를 타셔야 합니다.

정류장에서 숙소까지 거리가 상당히 멀기 때문에 택시를 타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도보로 약 25분 거리이기 때문에 짐이 많거나 어린 자녀분들, 혹은 노약자분들이 계시다면 더더욱 권해 드립니다.

도보로 25분 거리이면 택시 요금으로는 4~5천원 안으로 나오기 때문에 훨씬 나은 선택이십니다.


경치

통영 하니스파 펜션 몬타라 타입
몬타라 타입
통영 하니스파 펜션 볼리나스 타입
볼리나스 타입
통영 하니스파 펜션 보데가 타입
보데가 타입
통영 하니스파 펜션 티뷰론 타입
티뷰론 타입
통영 하니스파 펜션 마린 타입
마린 타입
통영 하니스파 펜션 소살리토 타입
소살리토 타입
통영 하니스파 펜션 토말스 타입
토말스 타입
통영 하니스파 펜션 하니스파 펜션 산책로
하니스파 펜션 산책로

통영 하니스파 펜션은 대중 교통으로 가기 힘든 만큼 뷰는 보장하는 숙소입니다. 외각 지대로 가면 갈수록 자연이 예쁜 환경이 나오는건 규칙인거 같습니다.

바로 앞에 멋진 오션뷰가 펼쳐져 있는 것은 물론 숲속에 있기 때문에 마운틴뷰도 함께 즐기실수 있습니다. 전 객실이 오션뷰 타입이기 때문에 뷰 걱정없이 멋진 뷰를 감상 하실수 있습니다.

타입에 따라 다르지만 복층 구조로 되어 있는 타입이 대부분이며 침실에서도 오션뷰가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시원한 음료나 맥주 한잔 하시면서 경치를 감상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부대시설

통영 하니스파 펜션 볼리나스 스파
볼리나스 스파
통영 하니스파 펜션 토말스 스파
토말스 스파
통영 하니스파 펜션 보데가 스파
보데가 스파
통영 하니스파 펜션 티뷰론 스파
티뷰론 스파
통영 하니스파 펜션 마린 스파
마린 스파
통영 하니스파 펜션 소살리토 스파
소살리토 스파
통영 하니스파 펜션 하니스파 수영장 야경
하니스파 수영장 야경
통영 하니스파 펜션 하니스파 펜션 수영장
하니스파 펜션 수영장
통영 하니스파 펜션 바베큐장
바베큐장

객실마다 있는 야외 스파는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당연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욕제 사용은 불가능하지만 야외 테라스에서 멋진 뷰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단 몬타라 타입은 스파가 욕실 안에 있어서 실내 스파이며 뷰가 따로 보이진 않으니 꼭 유념해주셔야 합니다.

야외 수영장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운영기간은 7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약 두달간 운영됩니다.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펜션의 필수 코스인 바베큐는 개별 바베큐장이 따로 없고 공용 바베큐장을 이용하셔야 됩니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용료는 약 2만원이며 숙소에서 바베큐 재료는 따로 제공해주지 않기 때문에 미리 장을 보셔야 됩니다. 숙소에 작은 매점과 카페가 있기 때문에 간단히 필요한 것들은 숙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금액

 

어제 소개해드린 숙소가 지나치게 가성비 좋고 저렴한 곳이라 하니스파 펜션이나 다른 숙소들이 상대적으로 비싸 보일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하니스파 펜션도 양심없이 비싼 금액은 아니니 한번 알아볼까요?


몬타라 타입 : 약 9만원 (최대 4명)

소살리토, 마린, 보데가, 토말스 타입 : 약 14만원 (최대 4명)

티뷰론, 볼리나스 타입 : 약 16만원 (최대 4명)


몬타라 타입은 아까도 말씀드렸다 시피 스파가 욕실 안에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저렴한 금액인거 같습니다. 이왕 가셨을때 경치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다른 타입을 권해 드립니다.

다른 타입들은 복층이기도 하며 야외 뷰를 감상하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저렴한 금액이라고는 말씀 못드려도 비합리적인 금액은 아닌거 같습니다. 비싼곳은 비싼 만큼 장점이 있기도 하지만 부담스럽기 때문에 쉽게 갈수 없죠.

그래도 이정도의 금액이면 큰 부담없이 가실수 있을만한 곳이라 생각이 됩니다. 얼마 남지 않은 성수기 기간 좋은 곳에서 많은 추억 남겨 오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